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크몽 화이트보드 애니매이션 만족도 1등! 콘텐츠랩


이왕 비용을 들여서 제작하는 영상인데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 수 있게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요?


상황에 맞는 영상으로 스토리텔링하는 영상을 제작하세요.


단순한 정보의 나열, 딱딱하고 어색한 표정을 드러내면서 제작된 영상은 오히려 영상의 전달력을 반감시킵니다.


당신의 메세지는 가치있고 소중하니까요


#콘텐츠랩의 믿음


콘텐츠는 최고의 영업사원이 되어야 한다.

콘텐츠랩은 영상이 단순히 영상으로 끝나길 원하지 않습니다. 영상을 통해서 이루고자 하는 비즈니스 목적이 있다면, 영상에 숨을 불어 넣어서 최고의 영업사원 역할을 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콘텐츠 제작


의뢰인보다 기획을 더 잘 할 수는 없다. 하지만 더 나은 기획을 이끌어낼 순 있다.

의뢰인의 기획이 담긴 내용을 콘텐츠랩이 가진 툴을 활용해서 영상으로 잘 담아내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그것은 의뢰인께서 영상에 들어가야 할 이미지,텍스트를 최대한 제공을 해주실 때 그게 가능합니다.


아이디어 수준이나, 적절한 소스를 다 찾아야 하는 경우, 그리고 스토리라인을 잡아야 하는 경우는 영상제작을 넘어서 영상기획의 단계가 포함이 됩니다. 제작보다 기획에 시간이 몇 배로 더 많이 걸리기 때문에 추가 비용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가 비용을 지불하신다면 콘텐츠 랩은 의뢰인의 영상제작 목적에 맞는 추가적인 질문과 디테일한 결정에 대해 동의를 구하고, 최고의 영상 기획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영상 제작의 목표가 불분명한 경우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럴 경우 분명하게 하기 위한 질문이 필요합니다.  영상을 보게 될 타겟에게 전달 할 강력한 메세지 하나를 정해야 합니다. 이를 이끌어 내기 위한 질문이 필요합니다.영상을 끝까지 보게 하기위해서는 후킹(hooking)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그것을 위한 질문이 필요합니다.영상을 보고, ‘아 좋네.’라고 끝나면 안됩니다. 영상을 본 사람이 그 다음 행동을 자연스럽게 취하도록 가이드하기 위한 질문이 필요합니다.영상 구성에 필요한 이미지와 음악,성우 선택에 자유도가 필요합니다.


기획단계까지 온전히 완성이 된 스케치와 스토리라인을 주신다면, 추가비용을 결제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저희가 활용하는 툴 안에서 최대로 살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고, 불가능한 부분은 최대한 빨리 언급해서 조정할 수 있도록 안내드리겠습니다.  


#콘텐츠랩의 애니매이션

-하수는 이성을 건드리고, 중수는 감성을 건드리고, 고수는 무의식을 건드린다.

애니매이션을 통해서 스토리텔링을 할 때는 감성을 건드리고자 하는 의도가 큽니다. 단순히 이성을 건드리는 논리적인 전개 방식보다 훨씬 강력한 전달력을 가집니다.

하지만, 그 가운데서 시청자를 무장해제 시킬 수 있는 적절한 질문과 꼭 필요한 가치로 포장한 솔루션, 경쟁자를 후발주자로 만들어 버리는 카테고리 분화 전략등, 마케팅,무의식,심리적 접근을 조금이라도 담을려고 노력하는 콘텐츠랩이 애니매이션을 제작한다면, 클라이언트는 고수의 전략을 자연스럽게 영상에 담게 되십니다.

이런 전략을 알고 있는 콘텐츠랩이 제작한 애니매이션은 분명 남다른 에너지를 담고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모두 기획을 다해서 보내주셔도 이런 요소를 최대한 담을려고 노력합니다.

마지막으로, 기획적인 요소에 콘텐츠랩이 개입이 되지 않게끔 모든 소스를 마련해서 주실 때, 명시한만큼의 제작비를 받습니다. 대부분의 클라이언트분들이 그렇게 보내주십니다.

기획에 참여해야 하는 부분이 추가되면, 수정할 건도 다수 발생하게 되고 기간도 오래 걸리기 때문에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에 대한 당부 말씀 다시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의 콘텐츠에 숨을 불어넣는 콘텐츠랩 올림



##주목!!

영상을 제작할 때 들어가는 캐릭터나 이미지들은 기존에 이미 제작되어 있는 것들을 사용합니다.  작업시간을 단축하고, 영상 제작비를 파격적으로 줄일 수 있는 이유입니다.

고객 분의 주문에 맞춰, 전체 그림을 수작업으로 새롭게 그리는 애니매이션 영상이 아님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수작업으로 그려서 맞춤으로 제작되는 애니메이션은 그만큼 제작비와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그래도 저희는 많은 캐릭터와 표현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구현하고자 하는 것들을 최대한 구현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들어가야 할 제품 이미지나 로고등을 주시면 사진 그대로 영상에 반영을 해드립니다. 샘플 봐주시고, 궁금한점 먼저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영상을 제작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기 위한 부분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작된 영상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으며,

사용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말씀해주세요. 



컬러 애니메이션 영상은 아래로 문의해주세요~

https://kmong.com/gig/120091



가격 정보
STANDARD110,000
DELUXE330,000
PREMIUM660,000
패키지 설명
일반 영상 제작 OR 애니메이션영상
영상에 들어갈 시나리오 주시면마음을 울리는 홍보 영상을 제작해드립니다.
일반 영상 제작 OR 애니메이션영
손글씨 애니메이션 화이트보드영상
일반 영상 제작 OR 애니메이션영
손글씨 애니메이션 화이트보드영상(할인 진행 중)
자막 삽입
배경음악
로고 삽입
Full HD (1080p)
러닝타임 (초)
10 초
30 초
120 초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작업일
3일
5일
8일
수정 및 재진행
1. 영상내용관련자료 및 시나리오를 의뢰인이 작업자에게 전달 2. 시나리오에 맞는 영상 제작 3. 영상제작 및 자막 삽입 4. 효과음 및 bgm 삽입 5. 시안전송 (부분 수정 유무 확인) 기본 무료 수정은 2회 입니다  처음에 주신 시나리오에서 절반 이상 수정을 원하실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contentslab2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3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