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온라인광고대행사에서 10년,  일반기업의 홍보팀에서 3년 간 일하다 지금은 지난 경험을 살려 온라인 마케팅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터입니다.


이 서비스는 검색광고의 (중복없고 누락없는) 체계화된 그룹핑,   핵심 서브 키워드 추가를 통한 효율 최적화를 목표로 합니다.


* 성공사례 (A사) : 클릭 1.5배 증가, CPC  50%/광고비 25%감소, 상담 30%증가

* 성공사례 (B사) : 키워드수 3천개 에서 키워드수 10만개로 증가, 매출 30%증가


- 서비스 소개


-검색광고 최적화는 크게 [양적 최적화]와 [질적 최적화]로 나눌 수 있습니다.


양적 최적화는보통 적게는 수천, 많게는 수만개의 유의미한 키워드를 발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최대한 낮은 클릭당 비용으로 최대의 클릭&매출을 이끌어 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때 핵심은 얼마나 남들이 안쓰고 우리에게 유의미한 키워드를 발굴하느냐에 있습니다.

[키워드최적화] 서비스는 1차적으로 여기까지 진행하는 것으로 목표로 합니다.


하지만 그러다 보면 분명 좋은 실적을 보인 키워드가 있고 상대적으로 그렇지 않은 키워드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그럼 이후부터는 [질적 최적화]를 진행하게 됩니다.

질적 최적화는실적이 좋지 않았던 키워드의 원인을 체계화된 알고리즘에 따라 삭제 등의 대응을 하고, 반대로 좋았던 키워드는 더욱 확대하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이는 매우 긴 호흡을 가지고 가야 하는 부분이라 지속적인 광고대행을 통해서만 진행됩니다.


- 마케터 소개

-저는 검색광고 마케터이고 이 서비스도 검색광고에 관한 것이지만사실 개인적으로는 자체 비용으로 검색광고를 진행해서 유의미한 실적(DB)이 나오면 그때 의뢰인에게 광고비를 받는 CPA(Cost per Action)광고 방식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말로만 자기 돈이다 생각하고 광고대행하는 것이 아니라 전 진짜 제 돈으로 하는 느낌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그만큼 진심을 담아서 검색광고를 세팅하고 있고 실제 지금도 저는 이러한 방식으로 제 클라이언트와 다양한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진짜 파트너는 자신도 같이 리스크를 감수해서라도 파트너의 이익을 만들어내느냐  그렇지 않느냐로 갈라진다 생각합니다.다만 CPA는 매우 제한적인 업종에만 적용되는 부분이라서 그 한계가 있습니다.


하지만 최적화는 모든 사업영역에 전부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검색광고최적화]란 이름으로 말씀을 드리고 있는 것이고요.정말로 진심을 담아서 검색광고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의 광고라  생각하고 반드시 좋아질 수 있도록 개선할 것입니다.감사합니다.


키워드광고

1. 키워드광고 계정만 봐도 머리가 복잡하신 분

2. 광고를 하면 할수록 손해만 본다는 느낌을 가지고 계신 분

3. 진심으로 내 사업 고민을 같이할 파트너가 필요하신 분


※ 국·내외 모든 포털 광고는 공식적으로 허용된 절차로만 진행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전문가에게 문의주세요.


서비스 제공 절차

진행 절차


1. 광고 현황파악을 위한 광고관리권한 위임


2. 광고 계정 분석 및 진행방향 수립


3. 키워드 최적화(10일 내외, 키워드발굴, 등록, 심사완료 후 노출까지 )


4. 운영결과 확인 (최적화 전후 실적 비교 등)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진행 채널
국내 포털
구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10,000원
검색광고 최적화
▶키워드 광고 계정 진단 및 최적화 컨설팅(최소 수백~수만개의 키워드를 추가 및 MECE 그룹핑)
배너 노출기간(일)10일
작업일10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빅데이팅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