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45)
포트폴리오-헬스짐 로고 제작 / 심플한 로고 디자인 / 헬스장 GYM 피트니스
헬스짐 로고 제작 / 심플한 로고 디자인 / 헬스장 GYM 피트니스
#로고 #로고제작 #로고디자인 #CI #BI
서비스 설명

기업 대표님들! 자영업 사장님들! 이왕 사업 하신다면,

사람을 끌어모으는 "돈"이 되는 로고를 가져보세요.


라우드 X 공모전 우승 경력 및 크몽 MASTER 등급 디자이너가

심플하고 창의적인 로고를 만들어드립니다.


* 구매 전 무료상담 클릭 -----> https://kmong.com/inbox/크리플스튜디오



로고 작업 건수 1700+

크몽 상위 3% MASTER 등급

크몽 고객 만족도 100% 달성

빠른 응답 번개마크 획득

상표 변리사 제휴 (출원비용 최저가 수준)

+



***** 단독! 크몽에서만 "한시적" 할인 이벤트 진행 중! *****


크몽 상위 3%에 해당하는 MASTER 등급 로고 전문가로서 오직 크몽에서만 혜택을 보실 수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할인 이벤트는 곧 예고 없이 종료될 예정입니다.)


- 스탠다드 80,000원 -> 49,000원

- 디럭스 250,000원 -> 149,000원

- 프리미엄 350,000원 -> 209,000원


* 디럭스 및 프리미엄 상품에 한해 명함 디자인 이벤트 안내해드립니다. (인쇄X, 요청 시, 기본 명함디자인으로 1인 제공(별도 디자인 및 인원 추가는 비용 有))


* 디럭스 및 프리미엄 상품으로 제작한 로고의 상표 출원 할인 서비스 안내해드립니다. (변리사 연결, 요청 시)


******************************************************


사람을 끌어모으는 "돈"이 되는 로고제작 해드립니다.


- 심플한 로고 디자인일수록 고객의 기억 속에 오래 남아 매출로 이어진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저희는 복잡한 느낌의 로고보다는, 심플하고 질리지 않는 창의적인 로고를 추구합니다.

- 메인 디자이너가 시장조사, 컨셉기획, 디자인 모두 직접 진행하며, 상업적 이용 및 상표권 등록이 가능한 독창적인 로고 디자인을 제작해드립니다.



빠른 로고 제작과 무.제.한. 수정이 가능합니다.


- 시안 무제한 수정은 기본이며, 구매확정 후에도 A/S 해드리겠습니다. 가게의 메인 컬러나 간판의 변경 등으로 로고 수정이 필요하시다면 저에게 연락주세요.

- 퀄리티 보장을 위해 하루 3개의 로고 제작에만 집중하여 빠른 납품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이 원하시는 날짜에 최대한 맞춰드리도록 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구매 전 언제든지 무료 상담 문의 환영합니다!


클릭 -----> https://kmong.com/inbox/크리플스튜디오



[기타 안내]


- 최종 확정되어 발송된 제작물의 저작권은 전문가 외 의뢰인에게 귀속됩니다.

- 확정되지 않은 시안은 전문가에게 소유권이 있습니다.

- 확정된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미리 말씀해 주세요.

- 최종 완료 로고 디자인은 1종 제공되며, 복수의 시안을 채택하실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 시안을 제공받으신 후 선택하신 시안에 대하여 디테일 수정 가능하며, 새로운 시안을 요청하실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 제작된 로고는 디자이너가 직접 작업하여 상업적 이용 및 상표권 등록에 문제없는 로고입니다. 다만, 상표등록은 유사 상표명에 대한 상표청의 검토가 필요하므로 이 부분은 전문 변리사를 통한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 작업 시 사용되는 폰트는 라이센스 관계로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무료 서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사명, 브랜드명, 상품명, 로고, 마크, 슬로건, 캐치프레이즈 사용이 허용된 폰트)

- 심볼형 시안은 별도의 텍스트 디자인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워드마크형 시안과 심볼형 시안은 서로 다른 작업물로 인정되므로 2가지 모두 선택시 추가 결제가 필요합니다.

- 3일간 응답이 없는 경우, 마지막에 제공해드린 시안(1개 안)으로 원본 파일 전달해드립니다. (30일내 진행 요청시 재개 가능)


[로고 제작 의뢰하는 방법]


로고 제작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돕기 위해, 아래 내용을 미리 준비해 주세요.

- 로고 이름 (+부기되는 작은 글귀 포함)

- 로고의 컨셉이나 분위기 (심플함, 귀여움, 감성적, 세련됨, 클래식함 등)

- 회사의 업종, 슬로건이나 추구하는 가치 등

- 로고에 꼭 들어갔으면 하는 표현 등

- 레퍼런스 이미지나 저희 포트폴리오 이미지(취향과 컨셉을 참고하기 위함)


---------------------------------------------------------------------------


로고 디자인 제작 포트폴리오를 꼭 확인하세요!

모든 업종 로고 제작 가능합니다.


로고 / 심플 로고 / 심플로고 / 로고제작 / 로고 제작 / 로고디자인 / 로고 디자인 / 로고디자인 제작 / 로고 디자인 제작 / 자영업자 로고 / 사업자 로고 / 창업 로고 / 회사 로고 / 기업 로고 / 기관 로고 / 법인 로고 / 자영업자로고 / 사업자로고 / 창업로고 / 회사로고 / 기업로고 / 기관로고 / 법인로고 / BI / CI


식당 로고 / 미용실 로고 / 꽃집 로고 / 헬스장 로고 / 요가 로고 / 피트니스 로고 / 필라테스 로고 / 카페 로고 / 커피 로고 / 빵집 로고 / 베이커리 로고 / 고깃집 로고 / 고기 로고 / 부동산 로고 / 쇼핑몰 로고 / 블로그 로고 / 인스타 로고 / 유튜브 로고 / 스마트스토어 로고 / 태권도 로고 / 유치원 로고 / 어린이집 로고 / 학교 로고 / 병원 로고 / 약국 로고 / 뷰티 로고 / 화장품 로고 / 컨설팅 로고 / 교육 로고 / 브랜드 로고 / 패션 로고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로고타입
워드마크형
심볼형
심볼+워드마크형
캘리그라피형
캐릭터형
엠블럼형
분위기유형
화려한
섬세한
심플한
귀여운
따뜻한
스마트한
힙한
감성적인
클래식한
작업유형
CI/BI
네이밍/슬로건
아이콘
브랜드 메뉴얼
응용 디자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49,000
DELUXE149,000
PREMIUM209,000
패키지 설명
텍스트형 로고 (그림x 디자인x)
텍스트형 로고 (+간단한 도형 가능) 시안 2개(택 1) 수정 5회 실사용 예시 이미지 제공
[89%의 선택] 모든 유형의 로고
시안 2개 (택 1) 수정 무제한 실사용 예시 (목업) 이미지 제공 명함디자인 이벤트 상표출원 할인 안내
모든 유형의 로고
시안 3개 (택 1) 수정 무제한 실사용 예시 (목업) 이미지 제공 명함디자인 이벤트 상표출원 할인 안내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응용 디자인
상표등록 가능여부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2 개
2 개
3 개
수정 횟수
5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5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 수정의 범위는 전체적인 틀을 벗어나지 않는 경우에 한해 진행됩니다. - 수정범위 : 색깔, 폰트, 배치, 간격 / 작업일 기준 20일 이내 - A/S 기한 : 구매확정 후 1년까지 ※ 3일간 응답이 없는 경우, 마지막에 제공해드린 시안 중 임의의 1개 안으로 원본 파일 전달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Q. 캐릭터형 로고는 어떤 상품을 결제해야 하나요?
캐릭터형은 디테일 수준에 따라 작업량이 크게 달라지는 사항으로 결제 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캐릭터형은 서비스 종류와 무관하게 1개 시안으로 제공됩니다.)
Q. 시안은 언제 받아볼 수 있을까요?
시안은 일반적으로 아이디어 구상 및 수정, 교정 작업 기간을 고려하여 3~5일 내 완성되어 제공됩니다. 다만, 긴급한 사유로 인해 빠른 제공을 원하신다면 24시간 내 시안을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12시간 내 작업 또는 6시간 내 작업을 원하신다면 추가 옵션을 통해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크리플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2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