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샌드박스 출신 DI 컬러리스트, Jacob입니다.

다양한 영상 컨텐츠에 완벽한 색감을 입혀드립니다.


[의뢰 방법]

구매 전 문의는 필수입니다.

크몽으로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빠르고 친절한 상담으로 작업 진행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작업진행]

작업 진행전 참고해주세요!

1. 레퍼런스 (영상 or 이미지) + 편집본 (저용량)을 전달해주세요.

2. 레퍼런스와 편집본을 바탕으로 연출에 맞는 색보정 방향을 결정합니다.

3. 크몽에서 결제 후, 시안 (수정가능) 확인, 만족하신다면 확정 후 원본 파일을 보내주세요.

*편집 된 영상에 로고, 자막, 효과 등은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4. 색보정 1차본 전달 (3~5일 소요)

5. 수정 사항을 요청해주시면 피드백을 수용하여 수정해드립니다.

*이때 해당 수정 부분 캡쳐 혹은 타임코드 기재 후 전달해주세요.

6. 수정 완료 후, 연출자님이 원하시는 포맷으로 최종본을 전달해드립니다.


[작업기간]

작업기간은 서비스별로 상이합니다.

7일 정도 소요되며 (연출자님 피드백 포함), 난이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담하면서 다시 또 말씀드리겠습니다.


[안내사항]

- 크몽의 안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로 진행됩니다. (크몽 규정에 따른 내용으로 예외는 없습니다.)

- 편집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컷 편집된 영상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Log, Raw 파일로 보내주시면 더욱 풍부한 색감으로 더 좋은 퀄리티의 색보정이 가능합니다.

- 완료된 작업물들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면 상담 중 말씀해주세요.)

- 촬영을 어떤 카메라로 했는지 공유해주시면 더욱 좋은 색감을 낼 수 있습니다.


[전문가 이력]

단편 영화 - 서울 독립 영화제 & 대전 독립 영화제 상영작 (어린양)

단편 영화 - 충남 대학생 단편영화 특별 상영회 우수상 (오쿨투스)

단편 다큐 - 부산 국제 단편 영화제 상영작 (출구)

단편 영화 - 번데기

단편 영화 - 그랜저

단편 영화 - 내일은 락스타

단편 영화 - 킹앤버거

장편 영화 - 인 드림 (영등위 심사 DCP 렌더)

바이럴 영상 - 닥터 나우

바이럴 영상 - 치키타

바이럴 영상 - 삼성 헬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50,000
DELUXE300,000
PREMIUM600,000
패키지 설명
색보정, 렌더
~2분 영상, 15컷 이내 기본 프라이머리 + 노출 + 스킨톤
색보정, 렌더, 노이즈 제거
~5분 영상, 30컷 이내 기본 프라이머리 + 노출 + 스킨톤 + 노이즈 제거
색보정, DCP 렌더, 노이즈 제거
10분 이상 20분 이하 영상 기본 프라이머리 + 노출 + 스킨톤+노이즈 제거+DCP 렌더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3일
5일
7일
러닝타임 (초)
120 초
300 초
600 초
러닝타임(초) 추가
수정 및 재진행
{수정 관련 안내} - 무료 수정 관련 안내 스탠다드 : 1회 디럭스 : 2회 프리미엄: 3회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이 외에 추가 수정은 금액이 발생합니다. 감독에게 이미지 컨펌 전까지는 금액이 발생하지 않으나 과도한 요청으로 서비스 지연 시 추가 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수정 요청 사항은 해당 장면 (컷,씬등) 첨부와 타임코드 등 기타 수정 사항을 자세하게 적어서 요청하셔야 합니다. ex) 01:20 - (4씬 구간 이미지) - 인물 채도가 너무 높습니다. 채도를 낮춰주세요 or 대비를 더 강하게 해주세요 등 - 시안이 최종 결정되어 작업 진행 도중 과도한 수정 사항이 있을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작업은 선 결제로 진행되는 점을 참고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믿고 맡겨주시는 만큼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컬러그레이딩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