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수강 대상자🙋‍♀️️

  •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잘못된 정보에 대한 팩트를 알고 싶은 분께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와 구글의 유입이 증가하지 않고, 대체적으로 검색 유입이 적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티스토리를 성장형 운영을 위한 SEO 정보와 애드센스 수익 증가를 원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목차

1. 티스토리 성장형 운영방법 전자책 소개 : 우리의 전자책은 티스토리의 성장을 위한 운영 방법을 상세히 안내합니다.
2. 네이버와 구글 현재 로직 변화 : 최근 네이버와 구글의 알고리즘 변화에 대해 알아봅니다.
3.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차이 :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의 차이점을 비교하고 분석합니다.
4. 개인도메인에 대한 올바른 이해 : 개인도메인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제시합니다.
5. 티스토리는 OOO 개념이 아닙니다. : 티스토리가 일반적으로 오해되는 개념을 해명합니다.
6. 수익형 운영과 성장형 운영방식 차이 : 수익 창출을 위한 운영과 성장을 위한 운영 방식의 차이를 살펴봅니다.
7. OOO, OO 활동하지 않기 : 플랫폼 운영 시 피해야 할 활동들에 대해 알아봅니다.
8. 무효트래픽과 무효클릭 차이 : 무효 트래픽과 무효 클릭의 차이점을 이해합니다.
9. 색인 관리와 SEO 글쓰기는 다름 : 색인 관리와 SEO 글쓰기의 개념과 차이를 설명합니다.
10. SEO 4대 지수란? : SEO에서 중요한 4가지 지수에 대해 알아봅니다.
11. 저품질 블로그란? : 저품질 블로그의 특징과 예시를 살펴봅니다.
12. 저품질 확인 방법 : 블로그의 품질을 확인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13. 높은 질의 콘텐츠란? : 고품질 콘텐츠의 특징과 중요성을 설명합니다.
14. 1일 1 포스팅 해야할까? : 매일 포스팅해야 하는 필요성에 대해 논의합니다.
15. 티스토리 스킨 중요할까? : 티스토리 스킨의 역할과 중요성을 평가합니다.
16. 티스토리 글쓰기가 어려운 이유 : 티스토리 글쓰기의 어려움에 대한 이유를 분석합니다.
17. 티스토리 글쓰기 예제 : 티스토리 글쓰기의 예시를 살펴봅니다.
18. 티스토리 주소 문자, 숫자 중요할까? : 티스토리 주소의 문자와 숫자 선택에 대한 중요성을 평가합니다.
19. 크롤러 오류 발생 요인 : 크롤러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을 조사합니다.
20. 애드센스 수익 구조 : 애드센스 수익 모델을 이해합니다.
21. 글쓰기 HTML 모드 점검방법 : HTML 모드에서의 글쓰기 점검 방법을 소개합니다.
22. 백링크 역할 및 주의사항 : 백링크의 역할과 주의할 점에 대해 알아봅니다.
23. 인터넷에 잘못 알려진 사실들 팩트 설명 : 인터넷상에서 퍼져있는 잘못된 정보들에 대한 팩트를 설명합니다.

서비스 설명

1. 전문가 소개

저는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를 4년과 3년간 운영한 전문가입니다. 이 두 플랫폼은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티스토리는 색인관리와 SEO 글쓰기가 중요하며, 운영 방식이 특히 중요합니다. 무작정 수익을 추구하면 유입이 생기지 않고, 네이버와 구글에는 노출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의 경우 최신순으로 글 순위가 결정되므로 키워드에 따른 글 발행 수가 높다고 해서 항상 상위에 노출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지속적인 방문자 유입을 위해서는 높은 품질의 콘텐츠와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2. 제작 목적

인터넷상에서는 애드센스 승인에 관한 잘못된 정보가 많이 퍼져있습니다. 예를 들어, 글은 1000자가 넘어야 승인된다거나, 글의 발행 수가 20개를 넘어야 한다는 말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이러한 조건들이 승인에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게시물의 품질과 신뢰성이 더 중요합니다.


또한, 틀린 정보들이 공유되는 경우가 많으며, 이에 대한 해명과 함께 애드센스 승인이나 기타 관련된 정보에 대한 제대로 된 이해를 돕기 위한 내용도 기재되어 있습니다.



3. 서비스 설명

저는 전자책, SEO 작업, 맞춤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 서비스들을 크몽 정책 변경으로 인해 분할하였습니다. SEO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맞춤 강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전에는 전자책과 SEO 최적화, 맞춤 컨설팅 상품이 패키지로 제공되었지만, 이제는 분리하여 개별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티스토리 개설과 기본 설정부터 SEO에 관련된 작업을 원하시는 분들은 해당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티스토리 기본 설정부터 SEO 개선 완벽 가이드] https://kmong.com/gig/502078

[티스토리 SEO 개선, 오류 진단 및 해결, 애드센스] https://kmong.com/gig/407181

[티스토리 최적화 노출을 위한 원격 강의] https://kmong.com/gig/438914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Goaway007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7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