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티스토리 SEO 최적화와 문제 해결, 서비스 안내

티스토리는 단순한 블로그를 넘어서 일반 웹사이트의 개념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사용자에게 HTML과 CSS를 통해 디자인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또한, robots.txt 설정을 통해 포털 사이트에 콘텐츠가 어떻게 노출될지를 제어할 수 있게 해줍니다.


최근, 유료 스킨 사용으로 인한 문제 및 챗GPT를 활용한 자동 글쓰기 프로그램의 부작용으로 인한 노출 문제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피드백을 드립니다.



SEO 최적화

티스토리의 SEO 최적화는 웹사이트의 가시성과 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적절한 키워드 사용, 구조화된 데이터의 활용, 모바일 최적화, 빠른 로딩 속도, 안정적인 서버 운영 등 다양한 기술적 요소가 필요합니다.


또한, 콘텐츠의 질과 원본성도 중요한 평가 기준이 됩니다.



문제 해결 및 서비스 안내

티스토리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EO 최적화부터 애드센스 광고 세팅, 문제점에 대한 피드백 제공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탠다드] : 맞춤 최적화를 적용하며, 기본 SEO 및 피드백을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디럭스] : 오류 진단 및 해결를 주목적으로 진행되며, 신속한 피드백과 문제 해결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엄] : 검색 색인 최적화를 직접해 드리는 서비스로 애드센스와 색인 문제가 있을 경우 진행되는 서비스입니다.


* 스탠다드에서 프리미엄에 맞는 서비스를 구매해 주시면, 원격 혹은 팀블로그 형태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티스토리나 웹사이트에서 발생하는 오류 문제를 해결 혹은 피드백을 제공하고, 광고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갑질 사례

최근 점점 많아지는 갑질 사례로 모든 분들을 받아 진행하지는 않습니다.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명확한 의사소통과 상호 존중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목적이 있는 서비스입니다. 의뢰인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에 대해 피드백을 제공함으로써 오류 및 SEO 개선, 운영에 도움을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티스토리는 단순하게 글을 많이 발행하거나 좋은 스킨을 사용한다고 끝나지 않습니다. 지속적인 SEO 최적화, 콘텐츠의 질적 관리, 오류 발생 시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티스토리 사용자들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더 나은 블로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스탠다드] : 맞춤 최적화를 적용하며, 기본 SEO 및 피드백을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1) 원격으로 진행되며, 작업 시간은 10~15분 정도 소요됩니다.

2) 작업 후에는 피드백을 제공 드립니다.



[디럭스] : 오류 진단 및 해결를 주목적으로 진행되며, 신속한 피드백과 문제 해결 서비스입니다.

1) 원격으로 진행되며, 작업 시간은 15~30분 정도 소요됩니다.

2) 작업 전/후로 문제점 발생원인을 알려드립니다.

3) 작업 후에는 피드백을 제공 드립니다.



[프리미엄] : 검색 색인 최적화를 직접해 드리는 서비스로 애드센스와 색인 문제가 있을 경우 진행되는 서비스입니다.

1) 원격/팀블로그 상태로 진행되며, 작업 기간은 10일 이상 소요됩니다.

2) 작업 전/후로 문제점 발생원인을 알려드립니다.

3) 작업 전/후로 상태 설명 및 피드백을 제공 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원격 진행 시에는 윈도우가 설치된 컴퓨터에 aweray 프로그램 다운로드/설치가 되어야 합니다.

피드백의 경우는 원격 상태에서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서비스 진행 전 30분의 시간의 여유를 두시고 시간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프리미엄의 경우는 작업 기간이 10일 이상 소요되기 때문에 원격과 팀블로그 모든 형태로 진행됩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채널
블로그
서비스
SEO 향상
웹마스터 도구
메타 데이터
사이트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33,000
PREMIUM40,000
패키지 설명
[기본] SEO 설정 및 개선
맞춤 최적화 : 기본 SEO 및 피드백 서비스
[중급] SEO 오류 진단 및 해결
오류 진단 및 해결: 신속한 피드백과 문제 해결 서비스
[고급] SEO 오류 진단 및 해결
검색 색인 최적화: 색인 및 애드센스 문제 해결과 피드백 서비스 - 직접 관리를 10일 간 진행됩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7일
1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Goaway007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1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