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인*****직무역량 레슨

궁금했던 부분들과 잘 못 알고 있던 지식들을 제대로 잡아주신 덕분에 좋은 출발 할 수 있겠어요. 뭐든 시작이 중요하기 때문에 강의 강추드립니다^^

대상자🙋‍♀️

  • 티스토리 운영을 본격적으로 해보고 싶은 분 혹은 성장형 티스토리로 운영하고 싶은 분

  • 누락되는 글이 많거나 구글 서치콘솔,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를 제대로 다룰 줄 모르는 분

  • 검색 유입이 적거나 키워드 유입이 적은 경우 글쓰기를 배우고 싶은 분

서비스 내용✍️️

  • 구글 서치콘솔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경우

  •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경우

  • 글 작성 후 검색 반영 원리를 배우고 싶은 경우

  • 글을 발행해도 내 글이 노출되지 않거나 검색 유입이 적은 경우

전문가 소개👨‍💻

  • 티스토리 누적 방문자 500만명

  • 일 방문자 수 7천명 이상, 검색 유입 80% 이상의 티스토리 운영중

  • SNS 마케팅 전문가 1급, GAIQ·Google 자격증 소지

준비물🎒

  • 충분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 SEO 색인 방법 : 30분 이상, 글쓰기 : 2시간 이상

서비스 설명

크몽에서 제 전자책을 구매해 읽고 그 내용을 전자책과 강의를 판매하며 유튜브 강의도 올리시는 분이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전자책에 대해서는 큰 로직이 바뀌지 않으면 수정이 되도록이면 이뤄지지 않을 예정이며 조금 더 정확하게 심화해서 티스토리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 대해서 직접 원격으로 강의를 진행합니다.


원격 강의는 채팅 방식으로 진행되며 채팅은 저장해드립니다.



티스토리 원격 강의 서비스​


블로그 운영을 하더라도 검색 유입이 증가하지 않거나 구글, 네이버 노출이 되지 않는 경우는 색인 관리 방법이 잘못됐기 때문에 색인이 되더라도 검색 반영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뿐만아니라, 글쓰기 자체에 문제가 있으면 색인 및 검색 반영이 되지만 키워드 노출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글들이 쌓이게 되면 SEO 점수는 깍이게 됩니다.



​색인 관리 방법이란?


색인 관리 방법이란 것은 제가 만들어낸 단어입니다. 색인 관리를 그저 오류가 뜬 글들 색인 요청을 하면 된다는 엉터리 강의, 전자책에서 나온 말들 때문에 제대로 색인 관리를 할 줄 아시는 분은 진짜 몇 안됩니다.


색인이라는 것은 처음에만 정상적으로 이뤄지면 큰 변화를 주지 않는 이상 알아서 수집하고 검색 노출이 됩니다. 그러나, 색인 관리 방법을 잘 모르는 경우는 티스토리의 서버가 터지는 경우 문제가 발생하여 소유권이 박탈되어 글들이 노출이 어느순간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것을 방치하게 되면 결국 애드센스 광고는 대체광고 일부 광고가 나오지 않음 대부분의 페이지에 광고가 나타나지 않는 결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SEO 글쓰기란?


SEO는 Search Engine Optimize의 약자로 검색 엔진 최적화를 뜻하는데 여기에 글쓰기를 합쳐서 글쓰기를 통한 SEO 최적화를 뜻합니다.


검색엔진이 글을 어떻게 이해하고 파악하는지에 따라서 하나하나의 글에 대한 점수가 다르게 측정됩니다. 이러한 글 하나하나의 점수가 모여서 일반적으로 불리는 블로그 지수(SEO 지수)라는 것이 쌓이게 됩니다.


SEO에 굳이 맞춰서 적지 않아도 최적화 노출이 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글들의 경우는 글을 작성하고 오랜 기간이 지난 글들이지, 최신 글들이 상단으로 배치되기는 쉽지 않습니다.


즉, 최신 글들이 상단으로 배치되기 위해서는 SEO에 맞춰서 글쓰기를 해주셔야 점수가 쌓이게 됩니다.




HTML 모드에서 오류 코드 수정하는 이유?


HTML 모드에서 코드 오류가 있는 경우 SEO 점수는 당연하게도 깍이게 됩니다. 이 이유는 검색 반영 원리에 대해서 강의를 듣게 되시면 오류 코드를 수정하는 이유에 대해서 정확하게 아실 수 있습니다.


만약, 구글의 노출이 되지 않지만 네이버에는 노출이 잘 되는 경우라면 HTML 코드와 연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글쓰기 자체에 문제가 있어도 동일하게 구글 노출이 줄어들 수 밖에 없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상담 진행

2. 블로그에 접속하면 문제점이 무엇인지 파악

3. 내게 맞는 서비스에 대한 상담 진행

4. 서비스에 대한 결제 진행

5. 진행 가능한 시간 및 날짜를 조율



의뢰인 준비사항

1. 윈도우 설치가 된 노트북 및 데스크톱

2. 예약 시간 및 날짜 조율

3. Aweray 설치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커리큘럼
  • 1회차

    1. SEO 작업 2. 최적화 노출 원리 3. SEO 글쓰기 4. 질문에 대한 답변

가격 정보
STANDARD35,000
DELUXE5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정확한 색인 관리(원격강의)
* 잘못된 색인 관리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 검색 반영에 대한 오류가 나타나지 않는 색인 관리를 알려드립니다
정확한 SEO글쓰기(원격강의)
* 검색 반영 원리 및 검색엔진이 글을 어떻게 읽고 분석하는지 각 포털 사이트를 분류해서 원격강의 진행합니다
색인 관리 및 글쓰기 풀 패키지
* 색인 관리, 글쓰기에 대한 원격 강의를 진행합니다. * 일주일간 코칭과 직접 색인 관리를 진행합니다.
준비물 제공 포함
-
-
1회당 레슨시간 (분)
45 분
90 분
120 분
레슨 횟수
1 회
1 회
1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자주 묻는 질문
Q. 검색 엔진 SEO 최적화만 하면 검색 유입이 늘어나나요?
​무조건 검색 유입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며, 글쓰기와 최적화가 이뤄져야 최적화 노출 기준에 만족되어 점차 증가하게 됩니다. 각 포털의 검색 엔진들은 가지고 있는 빅 데이터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적용되는 항목들이 모두 다릅니다. 대부분의 수익형 강의나 수익형 전자책을 보면 2019년 이전의 로직이 마지 지금에도 맞는 것처럼 말하고 있습니다.
Q. 검색유입이 비중을 늘리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블로그 주소를 남겨주시고 글쓰기나 SEO 색인 관리 상태를 점검하고 각각에 맞는 서비스를 추천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 글쓰기에 문제가 없고, SEO에 문제라면 색인 관리 강의나 색인 관리 조치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 SEO 색인에 문제가 없지만, 글쓰기에 문제가 있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디럭스를 구매해서 원격강의를 들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고어웨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6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