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저희는 동영상 보정 전문 업체 The Collective 입니다.



흔히 말하는 사진 뽀샵이 동영상에서도 가능하다는걸 알고 계신가요?




휴대폰의 가벼운 어플이나 프로그램으로는 불가능한 세밀한 동영상 보정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영화,뮤직비디오,광고등 제작비가 충분한 환경에선 이미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저희 업체는 실제로 그런작업들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높은 단가로 인해 일반인들은 접하기가 어려웠죠 


저희는 다큐,광고,뮤비를 제작하는 업체이기도 하기에 


속도보단 당연히 결과물에 집중한 저희만의 독자적인 동영상 보정기술이 있습니다.


저희의 기술과 장비의 발전으로 일반 영상물은 기존의 작업들에 비해 


훨씬 빠르게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미의 기준을 수치화하면 인중의 간격, 눈끝과 광대 끝의 간격 등등 정해진 기준이 있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cf, 뮤직비디오, 웨딩영상 등을 vfx 툴로 보정해오면서 깨달은 것이 정해진 수치 화보다


수정이 들어갈 주인공의 의견을 직접 반영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결과를 낳게 된다는 것입니다.


동영상은 사진과 다르게 평면 2d가 아닌 z 축이 존재하는 예술의 영역입니다.


배경과 얼굴의 끝선을 보정하는 것이 전부라고 생각하지만 여기서 피부 컬러 그레이딩이 들어가지 않게 된다면


얼굴의 불필요한 굴곡까지 움직이는 동영상에서는 표현되기 때문에, 효과를 크게 보기 위해서는 피부 컬러 그레이딩이 꼭 필요하기에 추가금 없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작업 플로는 턱선, 눈 크기, 눈 각도, 광대 등 클라이언트 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보정 후 컬러 그레이딩까지 하여 jpeg 파일로 전달드리게 됩니다.


확정이 된다면 전문 vfx 툴을 사용하여 한 프레임 한 프레임 정성을 들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아바타,어벤저스등 헐리웃 영화에 사용되는 the foundry사의 nuke x, mocha pro 라는 vfx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화면을 전체적으로 뭉뚱거려 픽셀유동화 시키는방법은 세세한 작업이 불가능하고 화질손상,화면의 일그러짐등의 단점을 가지고 있어 저희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현대는 그야말로 동영상의 시대입니다. 


또 점점 화질도 좋아지기에 윈치 않았던 ‘날것’ 그대로의 모습이 담길때도 있습니다.


수없이 많은 동영상 그중 소장하고 싶은데 피치못한 사정에 의해 아쉬운 영상들이 있으실겁니다.


특히 보정이 잘된 웨딩사진과 비교했을때 아쉬운 웨딩영상이 예가 되겠죠



  그외에도 개인방송,개인 홍보,뮤직비디오, 여러 모임이나 파티 혹은 연인간의 추억 영상들




 소중한 영상들을 저희에게 맡겨주시고 충분한 의견교환뒤 만족하실 결과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얼굴 보정 * 윤곽,턱,광대,살,눈코입등의 크기 조절가능 * 피부톤,피부색 *머리숱 

몸매보정 *팔,다리등의 윤곽

영상전체의 색감 


이외에도 상담후 가능한건 최대한 진행 해드립니다.

철저한 A.S. 와 소통 약속드립니다.


섬세하고 정밀한 작업과 장비들이 필요하기에 

의뢰영상이나 의뢰자와의 상담후에 단가가 변동이 될수있다는것 미리 양해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20,000
DELUXE30,000
PREMIUM40,000
패키지 설명
인물의 눈,코,윤곽,피부 보정
(5초이내) 보정 1컷 피부보정 포함 , inastagram- 720p
인물의 눈,코,윤곽,피부 보정
(5초이내) 보정 1컷 피부보정 포함 1080p
인물의 얼굴및 몸매 보정 ,피부 보정
보정 1컷 4K,결혼식 영상,뮤직비디오,광고등 니즈에 맞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러닝타임 (초)
10 초
10 초
10 초
수정 횟수
1회
1회
3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영상 작업 진행 전에, jpeg 이미지를 통해 클라이언트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영상 작업에 착수하게 됩니다. 사전에 협의 되지 않은 내용으로 수정은 추가요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thecollectiv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5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