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포트폴리오]


> 아래 유튜브 채널로 이동하시면 기업, 기관, 개인 의뢰 작업 등 다양한 영상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EzibA9VMxNvU9g4uxS991Sj0fA3MiyCu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결제하시기전, 먼저 " 1 : 1 상담 " 부탁드립니다."

+++


+ 원테이크 스튜디오는 이렇게 작업합니다 +


>> 다음, 코미카 등 실제 웹툰작가가 직접 이미지와 스크립트를 작업합니다.

다수의 기업 및 교육기관에서 선택한 창의적인 시나리오,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작업합니다.


>> 다양한 포맷, 다양한 그림체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기본 애니메이션, 무빙 웹툰, 병맛 등 다양한 연출, 원하는 스타일의 그림체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


+ 견적 문의 +


>> 애니메이션 작업은 러닝타임 외에, 등장인물, 씬(scene), 작업의 난이도 등 가격이 변동될수 있으니, 꼭 상담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 원하는 그림체와 연출 방향(콘티, 기획)이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애니메이션, 이미지 파일이나 링크주소를 보내주시면 원하는 방향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 작업 과정 +


>> 1. 상담 -> 2. 기획 -> 3. 이미지작업 -> 4. 영상작업

모든 작업은 의뢰고객과 "상담 후 결정"이 되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1. 상담

상담전 아래 내용을 미리 결정해주시면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 예상 비용

- 영상의 성격 (광고, 브이로그, 스토리)

- 레퍼런스 영상 (그림체, 스타일, 장르 등을 나타내는 영상이나 이미지)

- 스크립트(콘티) 유무

- 전문 성우 기용

(상담이 끝나고 크몽에서 결제하신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2. 기획

글과 그림으로 이루어진 스크립트(콘티)를 제작하여 보내드립니다.


3. 이미지 작업

영상에 삽입되는 이미지를 제작합니다. 스크립트에 맞추어 정확히 연출된 화면을 보내드립니다.


4. 영상 작업

스크립트와 동일한 내용으로 애니메이션을 제작해 보내드립니다.


* FHD (1920x1080), MP4 파일로 완성본을 납품합니다.

* 최종 납품 파일외에는, 모든 파일에 워터마크가 삽입되어 있습니다.

* 제작과정에 사용된 이미지, 특수효과 등의 기타파일은 드리지 않습니다.

* 제작된 영상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수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주요이력]


현) 교육환경보호원 산하기관 컨텐츠 제작 '웹툰•애니메이션' 협력 작가

현) 생명존중 나우 초중고 웹툰 심사위원 (2020-2021)

현) 중소벤처기업부 전라북도 전주시 선정, 1인창조기업 대표작가

전) 전북교육문화회관 문화예술 컨텐츠 제작 협력 기업


웹툰작가 초청강연/세종문화회관 세종홀/2020.1.10

웹툰작가 초청 강연/ 비대면 온라인 강연(zoom) / 2020.12.19

생명존중 나우 초중고 웹툰 심사위원 /비앤디 파트너스/ 2020.11.06-2021.11.15

'청소년 서포터즈 웹툰작가 초청강연'/더 공간/ 2019.06.29

다들어줄개 광고디자인 공개입찰 심사위원 2018.10.11


전라북도 교육청 전시, 패션쇼 영상, 촬영•편집, 등 디자인 총괄


몽골 울란바토르 '한국어말하기 대회' 디자인 총괄(KOICA, 국제협력단)


모바일게임 '퍼즐 & 드래곤' 캐릭터 원화공모전 최우수상

경상남도교육청 로고디자인 공모전 동상


+++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400,000
DELUXE950,000
PREMIUM1,950,000
패키지 설명
[10초이하] 간단한 애니메이션
초간단 10초 광고 및 모션, 로고모션, 및 오프닝, 인트로 영상.
[30초이하] 애니메이션
짧은 광고, 홍보 등 짧은 애니메이션 작업. (배경, 인물 기본 2개 기준)
[1분이하] 애니메이션
고객이 원하는 모든 형태의 애니메이션 제작. (배경, 인물 기본 2개 기준)
자막 삽입
배경음악
로고 삽입
Full HD (1080p)
색 보정
스크립트 작성
러닝타임 (초)
10 초
30 초
60 초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7일
14일
22일
수정 및 재진행
모든 작업은 의뢰고객과 "상담 후 결정"이 되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1. 상담 -> 2. 기획 -> 3. 이미지작업 -> 4. 영상작업 ** 수정횟수는 주문별로 상이하며, 가격정보란에서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1) 기획 (스크립트) 단계에서의 수정은, 모든 단계에서 두 번 수정이 가능합니다. 2) 이미지작업 단계에서 캐릭터의 외모, 인상 등을 수정가능합니다. -> 스크립트에서 협의되지 않은 새로운 캐릭터, 기존 캐릭터를 완전히 다른 캐릭터로의 변환은 수정이 아닌, 재작업으로 제작금액의 변동이 있을수 있습니다. 3) 영상작업 단계에서 모션 및 애니메이션(움직임) 수정가능합니다. 이전 단계에서 협의되지 않은 이미지, 캐릭터, 내용의 추가는 수정이 아닌 재작업으로 제작금액의 변동이 있을수 있습니다. **단계별로 의뢰고객간에 "협의되지 않은 부분의 추가 및 변형"은 수정이 아닌 재작업임을 알려드립니다. **각 서비스별로 정해진 작업기간을 넘기게 되었을 경우** 저희 업체의 과실로 인한 작업기간의 딜레이는, 당연히 제작이 계속 진행됩니다. 고객님의 사정으로인한 작업기간의 딜레이는 추가로 3일은 무료로 진행하지만, 그 후로는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추가요금 1일 20,000원, 3일 50,000원)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바른작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