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회사 / 기관 / 학교 영상의 자막 제작해드립니다.


외국계 Global/Region 영상 단순 자막 작업이 필요하시다면 바로 이 곳입니다!

화려한 기교없이 단순하고 깔끔한 자막을 빠르게 편집해 전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꾸마필름입니다.


영화과 졸업과 다년간 외국계 홍보부서 근무로 영상 작업을 많이 해왔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업/기관/학교의 영상 자막을 깔끔하고 빠르게 제작해드립니다.

완성된 영상에 자막 작업을 입혀드리는 작업을 주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글로벌 회사의 영상을 번역하고 자막을 만드는 작업은 단순하지만 손이 너무나도 많이 가는 일이죠! 이제 저에게 맞겨주세요 :)


사전에 영상 길이와 스크립트, 자막의 원하는 방향을 얘기하고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최대한 맞춰 작업해드리겠습니다. 저는 단순 영상 자막 작업을 제공해드립니다. (인트로/아웃트로/썸네일 이미지는 제작하지 않습니다.)



#####


반드시 결제 전에 전문가와 진행 방향과 스크립트의 길이, 작업일 등과 같은 디테일한 사항을 논의하시고, 그에 따라 가격의 변동 및 합의를 진행 후 작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Standard]

스크립트 / 타임라인 제공 시 + 하단 기본자막 : 1분당 5,000원


[Deluxe]

스크립트 / 타임라인 미제공 시 + 하단 기본자막 or 기본 자막바: 1분당 6,000원


[Premium]

국/영어 자막바 + 하단 기본자막 : 1분당 10,000원 --> 8,000원

번역의 경우 클라이언트 사 마다의 톤앤매너와 쓰는 키워드 단어가 달라 그 부분에 대해서는 미리 glossary를 주시면 좋습니다. 번역의 난이도에 따라 금액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하단 자막 외에 다른 부분에 영상 포인트 자막이 필요하시다면 문의부탁드립니다.

* 기본자막은 /자막바 없이 or 단순 색상 자막바/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 로고 삽입은 로고 파일 (ai/psd/png) 주시면 가능합니다.


#####



영상은 전문가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전에 미리 연락드립니다.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6,000
PREMIUM8,000
패키지 설명
자막스크립트 O + 단순하단자막
단순 기본 자막 (효과X) 기본 템플릿으로 제작 로고 얹기 가능
스크립트 X + 단순하단 자막바 옵션
1. 자막 스크립트가 없고 단순 기본 자막 (효과X) 2. 스크립트는 있으나 하단 자막바 작업이 필요
영문번역 자막 + 단순하단/자막바자막
국영문 자막 작업 원하시는 경우 (스크립트 O)
러닝타임 (초)
60 초
60 초
60 초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작업일
2일
2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1. 수정이 필요하신 부분은 해당 영상의 정확한 시간 및 수정 사항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2. 이미 진행된 작업에서 사소한 자막 삭제/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1회에 한해 무료 수정 가능합니다. 3. 편집자의 실수로 인한 수정은 무료로 진행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꾸마9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