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목차

목차

(목차는 THEORY / TO DO 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CHAPTER.1 THEORY

- 내가 운동을 해야 하는 이유 -4p
(식스팩 몸짱이 되지 않더라도..)

-내가 운동을 가지 못하는 이유 -6p

-시작이 반이다. -9p
(자신을 대하는 태도를 바꾸면 포텐은 반드시 존재한다.)

-운동은 의식이 아니라 일상이다. -13p

-운동을 통해 얻게되는 의외의 소득 -14p


CHAPTER.2 TO DO

-기억하라. 의지와 열정은 믿을게 못된다. -18p

-습관과 운동은 과학이다. -20p

-믿지 못 하겠지만 생각도 운동이다. -24p

-운동이라는 스트레스에 관하여 -26p

-무의식과 환경은 나를 바꿀 수 있는 치트키이다. -27p

-운동의 종류와 방법론 -30p

-마치며 -32p

서비스 설명

# 구매자 필독 사항



- 이 노하우 문서는 전자책 특성상 파일을 넘겨받으신 이후부터는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이 문서는 습관형성 및 개선 뇌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담은 문서입니다.



- 매일 작심삼일 시도하지만, 내 뜻대로 되지 않아 습관개선을 하고 싶으신 분.



-다이어트가 필요하신 분.



-운동습관을 들여 매일 헬스장 출석에 어려움을 겪고 싶지 않으신 분들에게 적합한 노하우 문서입니다.






# [헬창 상담사가 알려주는 뇌 과학, 진화 심리학을 바탕으로 한 습관개선 뇌짱이 되면 몸짱이 된다!]


전자책을 소개합니다.



작심삼일이라는 말도 지겹고, 게으른 나 자신에게 더 이상 실망하기도 싫고, 변화가 필요한데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시겠다고요?



그럼 이 책을 꼭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이 책은 뇌 과학과 진화 심리학 이론을 바탕으로 하여 작성된 책입니다.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습관을 통해 발전 할 수 있겠냐는 질문에서 시작된 것으로



그동안 제가 상담해온 내담자들이 공통으로 겪은 심리적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있어 근본적인 해결방안이 되어준 "운동"이라는 것에 집중하여 중점적으로 다루어 작성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운동을 하는 데 있어 요구되는 "꾸준함"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꾸준함이란 우리에게 인내와 끈기 때로는 스스로 억압과 강제성을 부여하는 단어로 연상 될 때가 많이 있습니다.



매년 1월1일에 헬스장에 등록하는 회원들이 많아졌다가 월말에 사라지는 현상을 우리는 어떻게 바라봐야 할까요?



자신을 강제적으로 내몰았던 결단들과 이전에 수 많은 결심들이 성공했다면, 이 세상에 존재하는 대부분의 사람은 성공을 이루었을 것입니다.



이 세상에 성공했던 모든 이들이 정말 다른 이들보다 월등한 능력과 의지, 정신력을 가지고 있었기에 가능했었을까요?



진화론적으로 인간이 가진 본성 중 중대한 핵심은 "생존과 번식" 입니다.



인생이라는 게임에서 "생존과 번식"이란 인간이라는 동물에게 가장 중요한, 죽기 직전까지 우리가 완수해야 할 미션입니다.



이로 인해 인간은 성장과 발전을 추구하게 되는 것입니다.



일찍이 오스카 와일드가 얘기했던 것처럼요.



"삶의 목적은 자기 계발이다.

자신의 본성을 완벽하게 실현하는 것,

바로 그 목적을 위해 우리 모두가 지금 여기에 존재한다."



우리는 우리가 가진 인간의 본성을 거스를 수 없습니다.



본능에 충실하다는 것은 지능이 낮은 사람들에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본능을 인지하고 그것을 실현시키는 지능이 높은 이들에게 해당이 되는 이야기 입니다.



습관개선의 첫발로 운동을 먼저 시작해보시면 어떨까요?



수학에서도 개념과 원리를 이해하면 어떠한 문제든 풀 수 있듯이,



우리의 인생도 습관도 그에 따른 원리를 이해하면 더 나은 내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책을 읽고 습관개선과 운동을 통해 남은 한 해의 계획을 보람차게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 생각과 실천의 과정을 간소화하기.



아직도 대부분의 사람은 결심하면, 결단하면 "내가 이대로만 하면 될 거야" 라고 하는 맹신적 태도를 가지신 분들이 많습니다.



앞서 얘기했다시피 매년 1월1일에 몰렸던 헬스장의 신규회원들은 월말에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문제는 본인이 결심한 것을 지키지 못하면, 자신을 자책하는 태도가 보통 많은 분들이 행하게 되는 실수입니다.



첫 단추가 제대로 끼워지지 않았는데, 나머지 단추들이 잘 맞길 바라는 마음은 당연히 옳지 않겠죠?



중요한 건 이러한 행위들은 단발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순환이 된다는 것입니다.



순환에도 선순환과 악순환이 있습니다.



좋은 습관을 들여 하루하루를 지켜나가면 선순환이 되고 자존감이 올라가고 성취감 또한 올라갑니다.



자신감에 의해 승리는 또 다른 승리를 부르죠.



반대로 지키기로 했던 행동을 지키지 못하고



그에 따라 자신을 자책하며 스스로 약속했던 결심이 무너져버리면 그 이후의 다른 결심들도 지켜지기 어렵죠.



이렇게 되면 자존감도 낮아지고 우울해지는 현상이 발생이 되는데, 이러한 심리적 현상을 기피하고자 그저

흐지부지된 계획으로 차일피일 미루다가 없어지게 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우리가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들을 훈련할 때의 모습을 보면 이해하기가 쉬우실 겁니다.



강아지들을 훈련 시키고 그에 따른 보상으로 간식을 줍니다. 강아지들은 그에 따라 학습하며 주인의 말에 따르죠.



이처럼 우리는 첨단시대에 살고 있지만, 우리의 뇌는 그렇지 못합니다.



비교적 원시적인 형태를 띄고 있기 때문에



우리 자신을 훈련 시키고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기 원한다면 자신을 배려해주며 보상해줄 수도 있어야 하겠습니다.






# [헬창 상담사가 알려주는 뇌 과학, 진화 심리학을 바탕으로 한 습관개선 뇌짱이 되면 몸짱이 된다!] 이 책에 담긴 가치.



1. 인간의 본성을 컨트롤하는 근본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합니다.



-단발성이 아닌 인생 전반에 아울러 활용할 수 있는 최선의 공식을 제공합니다.



2. 운동이라는 행위의 중요성과 뇌를 활용하는 법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인간에게 운동이 왜 필요한지, 운동이라는 작은 습관을 통해 변화되는 많은 파생의 결과물들을 체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3. 이 책은 복리성 성격을 띄고 있습니다.



-복리란 초반에 발생하는 이득이 적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을 두고 내용을 이해하고 실행에 적용할수록 그에 따른 효과는 배가가 될 것입니다.



4. 실천으로 옮기는 고객분들께 가장 큰 이득이 되실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책의 가치가 천만원 이상 될 것이라 봅니다.



이 책의 내용은 단발성이 아닌 평생에 써먹을 수 있는 기술과 지식을 전달하는 내용이기 때문입니다.



지식은 머리에만 있다고 해서 좋은 것이 아니라 쓰임이 발생되어야 하고 실천 되어야만 의미가 있습니다.



실천하는 고객분들께는 천만원 이상의 가치가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지적인짐승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