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K메신저 스토리 채널의 구독자가 필요하신가요?


" 이런 분들에게 꼭 필요합니다!! "

" 소식받기를 통해 구독자를 관리하고 싶으신분, K스토리채널의 구독자를 어떻게 모을지 고민인분"



" 매니아층이 확실한 국내 K메신저 스토리 채널의 구독자는 100% 많을수록 좋습니다. "

" 스토리채널 소식받기 구독자 100% 평생유지 / 이탈율0% / 안전하고 확실한AS / 이 세가지를 약속드립니다! "


본 서비스는 자사의 솔루션을 활용하여 직접 이용자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안녕하세요. 믿을 수 있는 K메신저스토리 채널 마케팅 실행사 헤븐먼데이(구 더헤이트먼데이)입니다.

K메신저스토리 채널,국내 K메신저 채널, K메신저 소식받기에서 어떻게 마케팅할지 고민이신가요?

아주 저렴한 가격에 K메신저스토리 채널 소식받기 마케팅의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하세요!!!



[소식받기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나요?]

소식받기는 K메신저스토리 채널의 구독자를 말합니다.

K메신저스토리의 소식받기(구독자)가 많아지면 K메신저스토리 이용자들은 고객님의 채널을 인기있는 채널이라고 판단하게 됩니다. 이로써, 더 수월하게 고객님의 K메신저스토리 채널을 신뢰도 있게 키우실 수 있습니다!!



[K메신저스토리 채널 상품 가격 안내]

- 고객 감사 기념으로 이벤트 가격에 선착순 진행합니다.

이벤트 약80%할인


상품소개 : 원하는 K메신저스토리 채널(K스토리채널)에 자사 마케팅 활성화 진행

기대효과 : K메신저스토리 채널(소식받기)에 친구 유입 활성화


- K메신저스토리 채널에 원하는 수량만큼 친구 추가 | "단가는 1:1 문의"



[진행안내]

1. 주문 신청 및 결제하신 후, K메신저스토리 채널 링크를 알려주세요.

2. 알려주신 K메신저스토리 채널 링크로 작업기간내에 빠르게 소식받기(구독자관리) 활성화해드립니다.



[자주묻는질문]

Q. 실제 K메신저스토리 이용자인가요?

A. 100% 실제 K메신저스토리 이용자입니다. 직접 원하는 주제로 타겟팅하여 유입된 실제 사용자들이기 때문에 고객님의 사업에 아주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이용자들입니다.


Q. 타업체보다 저렴한 이유가 뭔가요?

A. 저희는 K메신저스토리 채널 전문 실행사(공급사)이기 때문에 저렴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유통단계를 모두 건너뛰어서 저희와 바로 직접거래 하시기 때문에 아주 저렴하게 공급해드릴수 있는 것입니다.


Q. 수량은 얼마나 하는게 좋을까요?

A. 맨 처음 이용하시거나 소량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단돈 2만원대에 진행해드릴 수 있도록 하고있습니다.



[고객님과의 약속]

- 아주 작은 수량이어도 고객님께 200% 친절하게 서비스해드립니다.

- 저희는 실행사(공급사)이기 때문에 국내 최저가에 공급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본 서비스는 자사 플랫폼 활용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최대한 안전하게 진행해드립니다.

- 그 어떤 곳보다 신속하고 빠르게, 그리고 맡겨주실 때 기분좋으실 수 있도록 친절하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 K메신저스토리 채널 작업 이후에도 최선을 다하여 A/S 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 고객님 한분한분 제가 직접 진행하는 것처럼 소중하게 생각하여 진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k스토리,인스타그램,메신저,페이스북,틱톡,유튜브 등 급변하는 SNS 채널 마케팅 시장에서 앞서나가겠습니다.



[당신에게 꼭 필요한 헤븐먼데이 마케팅상품]

K메신저 톡 채널 친구 관리 : https://kmong.com/gig/200464

K메신저 스토리 채널 소식받기추가 : https://kmong.com/gig/263727

인스타그램 : https://kmong.com/gig/172859

트래픽 : https://kmong.com/gig/129474

백링크 : https://kmong.com/gig/131591

그린백링크 : https://kmong.com/gig/172827

퍼펙트백링크 : https://kmong.com/gig/170719

월관리백링크 : https://kmong.com/gig/259418



#헤븐먼데이 # 국내 K메신저 스토리 채널 소식받기 추가

서비스 제공 절차

[진행안내]

1. 주문 신청 및 결제하신 후, K메신저스토리 채널 링크를 알려주세요.

2. 알려주신 K메신저스토리 채널 링크로 작업기간내에 빠르게 소식받기(구독자추가) 활성화해드립니다.


- 본 작업으로 인한 어뷰징, 저품질 사례는 현재까지 단 한건도 없이 안전하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엔 주문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 채널 서비스 작업 완료 이후 30일 이내에 수량 이탈 발생 시, A/S 기간 동안에 횟수 제한 없이 수량 복구 A/S 확실하게 진행해드립니다.

- 서비스 작업 완료 이후 30일 이내에 채널에 예기치 못한 상황 발생 시, 합의 후 환불 진행해드립니다.

- 1:1문의를 통해 목표수치에 대해 합의하여 진행되고, 이 수치에 도달되지 못했을 경우 상호간에 합의하에 전액 또는 일부 환불해드립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대행 채널
K메신저
기타 SNS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5,000원
K메신저스토리 채널 소식받기 (문의)
K메신저스토리(국내) 채널에 원하는 수량만큼 소식받기 해드립니다. (1:1문의주세요)
작업일3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 서비스 작업 완료 이후 30일 이내에 수량 이탈 발생 시, A/S 기간 동안에 횟수 제한 없이 수량 복구 A/S 확실하게 진행해드립니다. - 서비스 작업 완료 이후 30일 이내에 예기치 못한 상황 발생 시, 귀사와 협의 후 환불 진행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헤븐먼데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