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결제전 1:1문의 주시면 K채널 친구관리 도와드릴게요! ⟫


" 이런 분들에게 꼭 필요합니다!! "

" K메신저채널은 있는데 친구 부족하신분 "

" K채널 만든지 얼마 안되신분 "

" 경쟁사보다 친구많아야 하는분 "



⟪ 2300개 리뷰 달성! K채널 친구관리 선착순 가격할인!



" K메신저 채널 친구 99% 반영구관리 / 작업직후 이탈율0% / 1년동안 안전하고 확실한 복구AS / 이 세가지를 약속드립니다! "


본 K메신저 서비스는 자사의 앱을 활용하여 이용자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자연스러운 메신저 활성화를 통해 진행됩니다.


안녕하세요. 믿을 수 있는 K메신저 채널 마케팅 실행사 헤븐먼데이입니다.

K메신저 채널,K메신저 채널, K 친구 친구가 너무 적어 고민이신가요?

아주 저렴한 가격에 K메신저톡 채널 친구 활성화 마케팅의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하세요!!!



[K메신저 채널 상품 가격 안내]

- 고객 감사 기념으로 이벤트 가격에 선착순 진행합니다.

이벤트 약80%할인


상품소개 : 원하는 메신저 채널(K메신저친구)에 친구 관리 진행

기대효과 :

- K메신저 채널(K메신저친구)에 친구 관리

- K메신저 채널 친구 활성화로 인한 인지도 증가

- K메신저 채널 신뢰도 증가

- K메신저 채널 신규 친구 관리 기대

- K메신저 채널 랭킹관리 및 최적화 노출에 좋은 점수를 받음

- K메신저 채널 자연스러운 친구 관리 가능


- K메신저 채널에 원하는 수량만큼 친구 관리 | "단가는 1:1 문의"



[K메신저 채널 진행안내]

1.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진행 안내드립니다.

2. 원하는 수량만큼 주문하신후, K메신저 채널 링크를 알려주세요.

3. 이탈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K메신저 채널 친구 관리해드립니다.



[자주묻는질문]

Q. 내 K메신저 채널에 효과가 있나요?

A. 그럼요! 고객님 K메신저 채널의 친구수는 고객님 채널의 신뢰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신생 K메신저 채널과 친구 관리가 된 K메신저 채널중에 어떤게 신뢰가 가시나요? 고객님의 K메신저 채널에 필수입니다!


Q. K메신저 채널이 정지당하거나 삭제당할 위험도 있나요?

A. 저희만의 엄선된 친구활성화 기술로 인해 현재까지 100% 정상 진행되었습니다. 당연히 고객님의 메신저 채널이 저희 서비스로 인해 삭제당하거나 정지당할 위험이 ZERO! 전혀 없습니다. K메신저 채널 안심하셔도 됩니다.


Q. 실제 K메신저 채널 이용자인가요?

A. K메신저 앱을 활용하는 100% 일반 K메신저 이용자입니다. 구매전환보다는 K메신저 채널 고객과의 신뢰 형성 및 수량을 늘릴 목적으로 이용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Q. 채널내의 검색랭킹에도 도움이 되나요?

A. 네. 실제로 이용하신 고객분들중에 K메신저 채널의 친구수가 관리되어 메신저 내 채널검색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보고 계십니다. 무조건 검색랭킹에 영향을 주는것은 아니지만 해당 서비스를 통해 좋은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고객님들께서 저희 K메신저 채널 서비스를 통해 채널내의 검색랭킹에 긍정적인 효과를 보고 계십니다.


Q.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A. 고객님의 K메신저 채널에 자사의 마케팅 웹사이트/앱 등을 활용한 방식으로 참여하는 자연스러운 활성화를 통한 K메신저 활성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Q. 타업체보다 저렴한 이유가 뭔가요?

A. 저희는 K메신저 채널 전문 실행사(공급사)이기 때문에 저렴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유통단계를 모두 건너뛰어서 저희와 바로 직접거래 하시기 때문에 아주 저렴하게 공급해드릴수 있는 것입니다.


Q. K메신저 채널의 친구가 이탈할 확률이 있나요?

A. 저희는 "작업 완료 직후"에 이탈없이 확실합니다!

그러나 "A/S 기간 이후에는 이탈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이탈 대응 전담팀이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해주세요!

365일의 A/S 기간 동안 확실한 수량복구 A/S 해드립니다.

만약에 이탈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미리 A/S 기간내에 문의바랍니다.

고객님 안심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Q. K메신저 채널 친구 활성화 서비스 안전한가요?

A. 그럼요! 어뷰징 없이 100%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안전하지 않다면 모든 경쟁업체의 K메신저 채널에 악용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안전하게 저희 풀(pool)에서 관리하는 100% 활동유저이기 때문입니다! 저희 고객분들의 리뷰가 증명하고 있습니다!


Q. 수량은 얼마나 하는게 좋을까요?

A. 맨 처음 이용하시거나 소량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단돈 2만원대에 진행해드릴 수 있도록 하고있습니다. 나중에는 20만원대 이상 이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Q. 내 K메신저 채널에 총 몇명까지 친구 활성화할 수 있나요?

A. 기본적으로는 수량에 제한 없이 K메신저 플러스 친구 활성화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대규모 진행 원하실 경우 고객님의 K메신저 채널에 맞는 견적이 필요합니다! 이 부분은 따로 연락주시면 최대 몇명까지 할 수 있는지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님과의 약속]

- 아주 작은 수량이어도 고객님께 200% 친절하게 서비스해드립니다.

- 저희는 실행사(공급사)이기 때문에 국내 최저가에 공급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K메신저 채널 친구 서비스는 자연스러운 활성화를 통한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최대한 안전하게 진행해드립니다.

- 그 어떤 곳보다 신속하고 빠르게, 그리고 맡겨주실 때 기분좋으실 수 있도록 친절하게 메신저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 K메신저 채널 친구 활작업 이후에도 최선을 다하여 A/S 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 고객님 한분한분 제가 직접 진행하는 것처럼 소중하게 생각하여 진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인스타그램,페이스북,틱톡,유튜브 등 급변하는 SNS 채널 마케팅 시장에서 앞서나가겠습니다.



[당신에게 꼭 필요한 헤븐먼데이 마케팅상품]

K메신저 채널 친구 활성화 : https://kmong.com/gig/200464

K메신저 스토리 채널 소식받기 UP : https://kmong.com/gig/263727

인스타그램 : https://kmong.com/gig/172859

트래픽 : https://kmong.com/gig/129474

백링크 : https://kmong.com/gig/131591

그린백링크 : https://kmong.com/gig/172827

퍼펙트백링크 : https://kmong.com/gig/170719

월관리백링크 : https://kmong.com/gig/259418



#헤븐먼데이 # 국내 대표 K메신저 톡 채널 친구 관리

서비스 제공 절차

[진행 안내]

1.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2. 원하는 수량만큼 주문한 후, K메신저 채널 링크를 제공해주세요.

3. 안전하고 빠르게 K메신저 채널 친구 활성화해드립니다.


[서비스 보장 및 A/S정책]

- 현재까지 어뷰징 또는 저품질 사례가 단 한 건도 없이 안전합니다. 하지만 만약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주문이 완료되지 않았다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 결제 완료 후 1년 이내에 수량 이탈이 발생할 경우, 결제 완료일로부터 제공되는 A/S 기간인 1년 동안 언제든지 이탈된 수량을 복구해드립니다. 저희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뢰와 투명성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A/S 기간 이후에도 이탈 방지를 위해 전담 팀을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A/S 기간 종료 이후에는 이탈된 인원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예상치 못한 문제 발생 시 최선의 해결책을 찾아나가기 위해 고객과 협력하겠습니다.

- 결제 완료일 이후 30일 이내에 채널에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사유가 귀사 측에서 발생했을 경우 합의 후 환불 진행합니다.

- 1:1문의를 통해 목표수치에 대해 합의하여 진행되고, 이 수치에 도달되지 못했을 경우 상호간에 합의하에 전액 또는 일부 환불해드립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대행 채널
K메신저
기타 SNS
계정 운영 범위
포스팅
콘텐츠 제작
광고대행
계정활성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5,000원
K메신저 채널 친구관리 (1:1문의)
K메신저(K톡) 채널에 목표만큼 친구관리 해드립니다. (1:1문의주세요)
작업일1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 K메신저 채널 서비스 작업 완료 이후 1년이내에 수량 이탈 발생 시, A/S 기간 동안에 횟수 제한 없이 수량 복구 A/S 확실하게 진행해드립니다. - 서비스 작업 완료 이후 30일 이내에 채널에 예기치 못한 상황 발생 시, 합의 후 환불 진행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실제 K메신저 채널 이용자인가요?
K메신저 앱을 활용하는 100% 일반 K메신저 이용자입니다. 구매전환보다는 K메신저 채널 고객과의 신뢰 형성 및 수량을 늘릴 목적으로 이용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Q. 채널내의 검색랭킹에도 도움이 되나요?
네. 실제로 이용하신 고객분들중에 K메신저 채널의 친구수가 관리되어 메신저 내 채널검색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보고 계십니다. 무조건 검색랭킹에 영향을 주는것은 아니지만 해당 서비스를 통해 좋은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고객님들께서 저희 K메신저 채널 서비스를 통해 채널내의 검색랭킹에 긍정적인 효과를 보고 계십니다.
Q. 내 K메신저 채널에 효과가 있나요?
그럼요! 고객님 K메신저 채널의 친구수는 고객님 채널의 신뢰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신생 K메신저 채널과 친구 관리가 된 K메신저 채널중에 어떤게 신뢰가 가시나요? 고객님의 K메신저 채널에 필수입니다!
Q. K메신저 채널이 정지당하거나 삭제당할 위험도 있나요?
저희만의 엄선된 친구활성화 기술로 인해 현재까지 100% 정상 진행되었습니다. 당연히 고객님의 메신저 채널이 저희 서비스로 인해 삭제당하거나 정지당할 위험이 ZERO! 전혀 없습니다. K메신저 채널 안심하셔도 됩니다.
Q.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고객님의 K메신저 채널에 자사의 마케팅 웹사이트/앱 등을 활용한 방식으로 참여하는 자연스러운 활성화를 통한 K메신저 활성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Q. 타업체보다 저렴한 이유가 뭔가요?
저희는 K메신저 채널 전문 실행사(공급사)이기 때문에 저렴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유통단계를 모두 건너뛰어서 저희와 바로 직접거래 하시기 때문에 아주 저렴하게 공급해드릴수 있는 것입니다.
Q. K메신저 채널의 친구가 이탈할 확률이 있나요?
저희는 "작업 완료 직후"에 이탈없이 확실합니다! 그러나 A/S 기간 이후에는 이탈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이탈 대응 전담팀이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해주세요! 365일의 A/S 기간 동안 확실한 수량복구 A/S 해드립니다. 만약에 이탈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미리 A/S 기간내에 문의바랍니다. 고객님 안심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Q. K메신저 채널 친구 활성화 서비스 안전한가요?
그럼요! 어뷰징 없이 100%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안전하지 않다면 모든 경쟁업체의 K메신저 채널에 악용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안전하게 저희 풀(pool)에서 관리하는 100% 활동유저이기 때문입니다! 저희 고객분들의 리뷰가 증명하고 있습니다!
Q. 수량은 얼마나 하는게 좋을까요?
맨 처음 이용하시거나 소량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단돈 2만원대에 진행해드릴 수 있도록 하고있습니다. 수량에 대해 고민되신다면 보통 10만원대이상 이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Q. 내 K메신저 채널에 총 몇명까지 친구 활성화할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는 수량에 제한 없이 K메신저 플러스 친구 활성화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대규모 진행 원하실 경우 고객님의 K메신저 채널에 맞는 견적이 필요합니다! 이 부분은 따로 연락주시면 최대 몇명까지 할 수 있는지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헤븐먼데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59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