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크몽 X 헤븐먼데이 고객감사 이벤트]


" 홈페이지 매출을 올리고 싶은 당신!! "

" 홈피는 있는데 노출이 안되는 분, 키워드 검색엔진최적화를 원하는 분, 경쟁사보다 좋은 결과를 원하는 분"



" 백링크 평생유지 / 신뢰도 100% / 안전하고 확실한AS / 이 세가지를 약속드립니다! "


*본 서비스는 검색엔진최적화 중 외부최적화(Off-Page SEO)에 해당하는 상품입니다.

*본 서비스를 통해 구글, 국내포털 검색결과 위치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백링크를 짓는 전문가, 헤븐먼데이(구 더헤이트먼데이)입니다.

내 블로그 포스팅, 웹사이트의 검색최적화가 고민이신가요? SEO 분야에서 약 8년여 동안 경력을 쌓은 저희의 월관리백링크 상품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튼튼한 백링크를 받으실 것을 약속드립니다.


====================


[2023년 공지사항]


2023-06 : 2023년 구글 로직업데이트에 맞춘 백링크 작업사이트의 업데이트 했습니다.

2023-01 : 2023년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 작업사이트의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2022-10 : 구글 백링크 로직업데이트에 맞춘 백링크 작업사이트의 전면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2022-01 : 2022년 새로운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 작업사이트의 전면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2021-09: 하반기 로직 변경에 따른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 사이트풀 개선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2021-04: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 사이트풀의 전체적인 지수 상승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더 좋은 검색최적화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2021-01~03 :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 사이트풀의 전체적인 지수 상승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더 좋은 검색최적화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09 :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 사이트풀의 전체적인 지수 상승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더 좋은 검색최적화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 : 자체 검색엔진최적화 작업 로직을 변경하였습니다.

2020-01 : 2020년 포털 알고리즘에 대항하는 효과개선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였습니다.


[상품 간략소개]

"헤븐먼데이는 믿을 수 있는

검색최적화( SEO 검색엔진최적화 ) 백링크 전문 팀입니다."


상품소개하기 전에 앞서 미리 말씀드릴 것이 있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 작업, 솔직히 말씀드리면 하는 업체는 널렸습니다.

 

그런데 대부분 똑같은 해외업체에서 주문을 넣고, 가져온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A업체, B업체 대부분 거의 다 같습니다. 대부분 영어로 된 사이트에 마구잡이로 생성된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들.. 이런 백링크들이 검색최적화 효과가 클까요? 분명 비효율적인 작업이 될 확률이 큽니다.

 

저희한테 결국에 오시는 분들은 해외 주문받는 업체를 통해 효과를 못 보시다가 결국 마지막으로 오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저희 헤븐먼데이는 국내최초로 자체개발한 솔루션을 통해 국내포털, 국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구글 및 국내포털 검색최적화 작업에 효과적인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를 국내 최대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프라임 선정을 기념해 크몽 최초로 월관리 백링크(고품질)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상품 내용]

 

월관리형 백링크 작업이 뭔가요? 꼭 해야되나요?

 

(백링크 : 다른 사이트에서 내 사이트를 인용 또는언급한 것을의미.)

 

음식이 정말 맛있는 맛집은 별다른 광고없이 "입소문"만으로 손님이 꽉꽉 들어차죠?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는 검색결과에서 "입소문"역할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포털사이트에서는 다른 사이트에서 언급이 많이 되어있는 사이트를 그만큼 유명하고 영향력이 있는 사이트라고 인식합니다.

 

백링크(입소문)가 많은 웹사이트는 당연히 최적화 노출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오랫동안 사랑받은 백링크(고품질) 상품을 주기적으로 받아보실 수 있는 월 관리형 검색엔진최적화 상품으로

 

국내포털이나 구글등의 웹사이트 검색에서 검색엔진최적화 유의미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품 특징]

 

길게 말하지 않겠습니다.

 

저희 헤븐먼데이가 국내최초로 자체개발한 월관리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0. 주기적 백링크 생성

drip-feed 형식의 백링크 생성은 꽤 효과적인 백링크 검색엔진최적화 작업 방식입니다.

4주에 걸쳐 백링크 검색엔진최적화 작업을 진행하며 한꺼번에 작업하는 방식보다 더 높은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1.고품질 기반 백링크생성

타 업체들이 작업하는 영어로된 엉터리 백링크 기사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한글로 된 백링크여야 한글 키워드에 효과가 있습니다. 내 사이트에 직접연결되는 월관리 백링크 상품은 고품질 한글 기반의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를 생성합니다.


2. 자체 운영

고품질 기반 백링크의 경우 자체 운영중인 사이트에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 작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해외사이트에 편승해서 마구잡이로 남발하는 백링크와는 차원이 다른 효과를 나타냅니다.


3.한국 도메인

구글 & 국내포털은 한국 도메인으로 만들어진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가 더욱 더 효과적입니다.

독자적인 사이트풀 구축으로 한국 도메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4.검색엔진최적화 & 인덱스 작업

검색엔진최적화가 잘 되어있는 사이트들에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 작업을 실행합니다.

검색엔진에 잘 노출 최적화가 잘될 수 있도록하는 인덱스 작업까지 무료로 진행해드립니다.


[당신에게 꼭 필요한 헤븐먼데이 마케팅상품]


[월관리 백링크] #고품질백링크 #구글&포털 동시효과 #4주백링크생성


스탠다드 : 총 20개 고품질 백링크(키워드 최대 2개 지정, 2주간 나눠서 생성) = 89,000원

디럭스 : 총 40개 고품질 백링크(키워드 최대 3개 지정, 4주간 나눠서 생성) = 159,000원

프리미엄 : 총 80개 고품질 백링크(키워드 최대 5개 지정, 4주간 나눠서 생성) = 318,000원

익스클루시브 : 총 120개 고품질 백링크(키워드 최대 7개 지정, 4주간 나눠서 생성) + 효과최적화 백링크 1세트 = 519,000원


메신저 채널 : https://kmong.com/gig/200464

인스타그램 : https://kmong.com/gig/172859

트래픽 : https://kmong.com/gig/129474

백링크(고품질) : https://kmong.com/gig/131591

그린백링크 : https://kmong.com/gig/172827

포스팅백링크 : https://kmong.com/gig/170719


FAQ [자주묻는 질문]


1.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가 꼭 필요한건가요?


사실 국내포털 같은 경우 얼마전까지만해도 상호명이나 경쟁률이 높지 않은 사이트의 경우

 

손쉽게 많은 최적화 노출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얼마전 웹마스터도구 시스템으로 개편되면서 웹사이트 마케팅이 까다로워졌습니다.

 

예전처럼 웹사이트를 만들고 등록만하면 무조건적으로 유입이 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백링크 작업은 검색엔진최적화 마케팅에 큰 영향을 주는 요소입니다.


2. 백링크 작업만 하면 마케팅 효과가 클까요?


위 1번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포털사이트의 노출 최적화 산정 방식은 다양합니다.

 

저희는 백링크 부분에서만큼은 신경쓰시지 않도록 고가치 백링크를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백링크 상품과 함께 꾸준히 웹사이트 관리를 하시면 고객 확보에 있어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3. 순위 월보장이 되는 건가요?? 효과는 언제쯤 나타날까요??


백링크(월관리)상품은 한꺼번에 작업하던 기존 방식에서 4주에 걸쳐 주기적으로 생성해드리고 있습니다.

일반백링크 작업대비 고객님들이 효과를 극대화해서 보실 수 있게끔 작업됩니다.


4주동안 꾸준히 생성되는 백링크(월관리) 작업의 경우 꽤나 장기적인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웹사이트에 따라서 다르긴 하겠지만 평균 4주~8주 정도후에 효과가 나타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한가지 확실한건 꾸준한 관리 및 백링크작업은 웹사이트에 좋은 영향을 줍니다.


4. 서비스 제공받은 것을 어떻게 확인하죠?


작업후에 백링크 작업 리스트를 파일로 보내드립니다.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제 웹사이트에 문제가 생기진 않을까요?(or 문제가 생긴 것 같아요.)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백링크로는 절대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퍼펙트백링크(월관리)의 경우 자체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작업을 진행합니다.


[유의사항]


작업되는 모든 고품질 백링크는 자체 운영 사이트로 작업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상담안내를 참고하세요.

세금계산서 발급 가능합니다.

특정사이트는 서비스 제공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불법 및 성인 사이트)

 


[상담안내]


모든 상담은 크몽 쪽지를 통해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점심시간 12-1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서비스 제공 절차

[진행절차]

서비스신청 -> 양식 제출 -> 작업진행(평균3~5일 소요) -> 작업완료(백링크 결과 확인)


[작업 보증범위]

현재까지 저희 백링크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합니다.


[헤븐먼데이 소비자보호 정책]

상담을 통해 백링크 작업 가능 여부를 파악 후 목포 작업량을 설정합니다.

해당 작업량을 진행하지 못했을 경우 진행수량 외 부족한 부분 만큼 부분환불 진행 됩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89,000
DELUXE159,000
PREMIUM318,000
패키지 설명
고품질 기사형 백링크 총 20개
키워드 최대 3개 지정 | 높은 도메인 점수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 매주 10개씩 2주동안 생성 | 결과보고서
고품질 기사형 백링크 총 40개
키워드 최대 3개 지정 | 높은 도메인 점수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 매주 10개씩 4주동안 생성 | 결과보고서
고품질 기사형 백링크 총 80개
키워드 최대 5개 지정 | 높은 도메인 점수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 매주 20개씩 4주동안 생성 | 결과보고서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4일
28일
28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가 꼭 필요한건가요?
백링크 작업은 검색엔진최적화 마케팅에 큰 영향을 주는 요소입니다. 예전처럼 웹사이트를 만들고 등록만하면 무조건적으로 유입이 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Q. 백링크를 통해 검색엔진최적화 작업만 하면 마케팅 효과가 클까요?
저희는 백링크 부분에서만큼은 신경쓰시지 않도록 고가치 백링크를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백링크 상품과 함께 꾸준히 웹사이트 관리를 하시면 고객 확보에 있어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Q. 순위 월보장이 되는 건가요?? 효과는 언제쯤 나타날까요??
백링크(월관리)상품은 한꺼번에 작업하던 기존 방식에서 4주에 걸쳐 주기적으로 생성해드리고 있습니다. 일반백링크 작업대비 고객님들이 효과를 극대화해서 보실 수 있게끔 작업됩니다. 4주동안 꾸준히 생성되는 백링크(월관리) 작업의 경우 꽤나 장기적인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웹사이트에 따라서 다르긴 하겠지만 평균 4주~8주 정도후에 효과가 나타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Q.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 서비스 제공받은 것을 어떻게 확인하죠?
작업후에 검색엔진최적화 백링크 작업 리스트를 파일로 보내드립니다.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제 웹사이트에 문제가 생기진 않을까요?(or 문제가 생긴 것 같아요.)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백링크로는 절대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월관리백링크(월관리)의 경우 자체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작업을 진행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헤븐먼데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9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