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 픽셀 영상 작업 ==============


픽셀 아트 영상 리소스는 모두 창작입니다.

(제작방향과 기획은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효과음 / 배경 BGM 은 기본적으로 무료만 사용합니다.

사용하실 무료 음원 및 효과음 리소스를 미리 주시면 제작이 더 빨리 됩니다.

(유료 음원 및 효과음은 별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 기본적인 비용은 최소 300,000원입니다. 5초 ~ 30초 영상 제작 시 최소 2일 이상 작업 일이 소요 됩니다.작업시간은 내용에 따라 달라지며 작업 스타일에 따라 비용이 낮아지거나 높아집니다.구체적인 예시를 들어 주시면 견적 산출에 도움이 됩니다.예시 ) 5초 10초 인트로,아웃트로 영상 , SNS 업로드 되는 반복 되는 영상 ,구글 스토어 프로모션 영상 등 그리고 긴 작업이 필요할 경우 고객님과 상의 하에 견적을 내어 드립니다.작업 시간이 늘어나거나 고난 이도의 작업이 필요할 경우 견적에 반영됨을 알려드립니다.픽셀아트 특성상 매 컷마다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라 타 작업보다 시간이 더 소비됩니다.참고 바랍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300,000원
픽셀,도트 애니메이션
GIF, MOV , MP4, AVI 형식의 픽셀 애니메이션
자막 삽입
배경음악
로고 삽입
Full HD (1080p)
색 보정
작업일2일
수정 횟수3회
수정 및 재진행
제작 완료 이후 2주 이내 간단한 수정은 언제든지 수정 가능합니다. [제작후 무료 A/S 범위] * 색상 및 간략한 형태 * 동일한 사이즈의 이미지 교체 * 텍스트 및 자막 내용 수정 [제작후 유료 A/S 범위] * 디자인 레이아웃 변경 (픽셀아트 특성상 레이아웃 변경시 다시 작업하는거나 다름없어 비용이 추가 됩니다.) * 영상 초 추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레트로캣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5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