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본 전문가는 상위 2% 프라임 전문가 회원입니다.


크몽 어워드 2회 연속 수상으로 믿음직한 영상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스타트업,소상공인,중소기업분들을 위한 저렴한 영상을 제작드리고 있습니다.


홍보물은 꼭 제작해야하는 것이고 정부에서 지원금도 많이 나오지는 않을겁니다.


하지만 저희는 올려놓은 금액에 깔끔한 영상을 제작드립니다!


가격을 저렴한 가격에 스타트업분들의 홍보를 책임지겠습니다:)


2D인포그래픽으로 스토리형, 정보전달형의 기획력으로 좋은 그래픽과 좋은 영상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프로세스


기획 -  스타일프레임 - 영상제작 - 수정 및 완료

단계로 진행되며, 여러번의 피드백으로 좋은 영상을 극대화 시킬수 있습니다.


ABOUT US

현재 대한민국에서 전체 기업의 99.8%를 차지하고 있는 중소-벤처기업은 R&D에 치중할 수밖에 없는 구조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그들만의 고유한 핵심기술, 제품, 서비스 등을 홍보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저희 SUPERIOR MEDIA는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홍보영상 전문 제작기업입니다.

모션그래픽/인포그래픽/촬영 등을 활용한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스타트업 홍보영상과 뮤직비디오 제작을 통해 SUPERIOR MEDIA의 입지를 넓히고 있습니다.


– SUPERIOR (최상의)-

저희 SUPERIOR MEDIA는 클라이언트에게 최상의 영상을 약속합니다.

* 기본 2번의 영상 수정을 하며, 클라이언트가 100% 만족하실 때까지 자체 수정본을 검토 받아 최고의 영상을 완성합니다.


– TRENDY (감각적인)-

저희 SUPERIOR MEDIA는 현 시대에 맞는 가장 감각적인 영상을 추구합니다.

* 주기적인 공모전 활동을 통해 현 시대의 트랜드에 맞는 감각적인 영상을 제작합니다.


– RESONABLE (합리적인)-

저희 SUPERIOR MEDIA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보영상을 제작합니다.

* ‘홍보영상제작시장의 평균단가’ 를 토대로 클라이언트와의 조율을 통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영상을 제작합니다.

당신의 기업에 날개를 달아드리겠습니다.

젊은 기업 SUPERIOR MEDIA.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300,000
DELUXE500,000
PREMIUM1,000,000
패키지 설명
30초영상입니다:)
30초영상으로 스타트업분들을 위한 저렴한 영상입니다:)
60초영상입니다:)
60초영상으로 스타트업분들을 위한 저렴한 영상입니다:)
60초 프리미엄형 영상입니다
60초영상으로 스타트업분들을 위한 고퀄리티 영상입니다:) 나레이션+음향믹싱 포함입니다
자막 삽입
배경음악
로고 삽입
Full HD (1080p)
더빙
-
-
색 보정
-
-
러닝타임 (초)
30 초
60 초
60 초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4일
7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여러번의 피드백이 있을 예정으로, 영상제작이 완료된 후에 큰틀의 변화 즉 그래픽 수정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사소한 수정은 가능합니다. *스타일프레임 단계에서 그래픽수정이 허용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슈페리얼미디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1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