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영상 내 필요한 부분을 모자이크, 블러처리를 해드립니다.


모자이크 형태는 원형과 사각형 형태로 제공되며,

모자이크 종류는 Pixelate, Blur, Solid 3가지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내 복잡한 액션이 들어간 경우와 화질이 떨어지는 원본일 경우 모자이크처리는 비교적 덜 자연스러울 수 있습니다.



컷편집 구간이 있어 화면이 바뀔 경우, 화면이 바뀔 때마다 횟수로 금액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원본과 동일한 해상도로 제작되며, 컷편집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형사 건일 경우 결제 시 '형사 건일 경우'를 선택해 주세요. 여기에는 서약서나 기타 추가되는 업무가 포함됩니다.


모자이크에 대해 궁금한 점은 메시지 남겨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9,000
DELUXE330,000
PREMIUM660,000
패키지 설명
특정 1곳을 모자이크 처리
1분 이내의 영상에 한함 (4K 이상 시 옵션 선택 필수)
30분 모자이크 처리
트래킹+광범위 포함 (4K 이상 시 옵션 선택 필수)
1시간 모자이크 처리
트래킹+광범위 포함(4K 이상 시 옵션 선택 필수)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모자이크 특성상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단, 모자이크 형태는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 완료 후 7일이 경과하면 원본을 파기하기 때문에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재주문을 하셔야 되는 부분이니 원본을 잘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잠씨스튜디오O영상편집O영상제작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