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갈수록 떨어지는 광고효율에 뻔한 광고들이 질리셨다면 주목!"

온오프라인 광고기획 브랜딩사 "위드위너스"에서 뻔하지않은 확실한
광고플랫폼을 준비했습니다.


"팝커버(팝업커버)가 뭐에요?"

-팝커버란 흔히 알고계시는 인터넷에서의 팝업창을 뜻합니다.
단, 위드위너스의 팝커버는 원하는 키워드의 뉴.스 기사를 본 유저들에게 팝업이 뜨는 형태로 "코성형"이라고 검색한 유저가 해당 뉴스기사를 본 뒤 뒤로가기를 누르면
강제로 설정해주신 팝업사이트가 뜨게 됩니다.
반드시 설정하신 키워드 "코성형"에 해당하는 뉴스기사에 팝업이 뜨기때문에 정확성이 높고 고객 유입율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과금은 해당 팝업을 본 유저에 한해 CPV로 과금되기때문에 (VIEW당 10원~) 매우 효율적인 광고비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체적인 플랫폼 세팅으로 광고주 분께서 직접 원하실때마다 키워드와 광고비 예산을 설정하실 수 있고 진행 된 광고의 보고서 또한 실시간으로 받아보실 수 있기때문에 귀사 전략에 맞는 광고설정이 가능합니다.

현재 이사,대출,문화상품권,소액결제,병원 등 다양한 업체들이 입점하고 있으며 높은 효율을 내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

"키워드배너가 뭐에요?"

- 키워드배너란 흔히 알고계시는 GDN(구글배너),DDN(다음배너)와 유사합니다.
다만 차이점은 비슷한 키워드에 노출되는것이 아닌 앞서 설명드린 팝커버와 동일하게 설정하신 키워드 뉴.스기사에 한해서만 노출이 되며, 클릭율이 높은 위치에 원하시는 배너를 노출하기때문에 그 허수와 이탈율을 줄여 더 효율적인 배너광고가 도달됩니다.
마찬가지로 귀사의 전략에 맞게 키워드 및 광고비등을 설정하실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진행 된 광고보고서를 확인하실 수 있어 좀 더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광고설정이 가능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모바일에서만 적용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병원, 대출, 이사, 부동산, 교육 등의 다양한 업체들이 입점중에 있으며, 더 자세한 설명은 하단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

두 서비스의 최소결제 금액은 500,000원 부터 가능하시며,
CPV 10원부터 키워드별로 상이하게 진행됩니다.

궁금하신내용은 문의주세요 ~ 감사합니다.



*전문가의 다른 서비스

1) 플러스친구 제작 및 마케팅 (https://kmong.com/gig/70797)
2) 브랜드블로그 제작 및 대행관리 (https://kmong.com/gig/71451)
3)온라인 뉴스기사(온라인 언론송출) 대행 (https://kmong.com/gig/71081)
4) 일산/파주 맛집 인스타그램 홍보 서비스 (https://kmong.com/gig/128438)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6,000
PREMIUM7,000
패키지 설명
리타게팅 팝업커버(팝커버)
귀사가 직접 선별한 키워드의 뉴스기사를 본 고객에게 원하는 사이트 팝업으로 니즈고객 리타게팅 (PC+M)
리마케팅 키워드 타겟배너
귀사가 직접 선별한 키워드의 뉴스기사에 한해서 뉴스 내 배너광고 노출
리마케팅 키워드 타겟배너
귀사가 직접 선별한 키워드의 뉴스기사에 한해서 뉴스 내 배너광고 노출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서비스 미 이행시 전체 금액을 환불해드리고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위드위너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