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브랜드 블로그가 뭐에요?"

- 브랜드블로그란 귀사의 업체를 소개하는 대표 브랜드를 뜻하며,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와 고객소통의 장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홈페이지형 블로그로 제작되어, 홈페이지를 대신하여 업체를 알리는 사이트의 역할을 대신하고도 있습니다.


"브랜드블로그를 만들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1. 딱딱한 홈페이지와는 다르게, 고객소통형의 친근한 모습의 블로그로 신규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의 소통과 관리의 매개체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기존에 운영중인 홈페이지를 비롯한 다양한 매체들과 상호보완적으로 연동하여 그 효과를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3. 포털 검색 시 가장 많은 영역에 노출빈도수를 가지고 있는 매체로, 장기적인 기대치가 굉장히 높습니다.


"그러면 위드위너스 브랜드블로그 상품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1. 블로그 생성부터 스킨, 레이아웃, 위젯 제작 등 귀사의 업체에 맞는 컨셉과 디자인제작으로 운영관리하여 드립니다.
2. 현재 가장 이상적인 블로그 운영방침으로 고정아이피 운영 및 이웃,댓글,공감 등의 관리와 지속적인 알고리즘을 파악하여 반영시킵니다.
3.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효과를 보실 수 있도록 제안드립니다.
4. 다양한 광고 매체 운영은 물론, 다양한 범주의 업체가 있어 적절한 광고제안을 무료로 컨설팅해 드립니다.
5. 6개월 이상 연장 시, 무료로 블로그 디자인 스킨 및 레이아웃 위젯을 리디자인 해드립니다.
6. 위드위너스의 컨텐츠 퀄리티는 타 업체와 비교불가 입니다. 레퍼런스를 꼭 보시고 판단해주세요 :)


"이런 분에게 필요합니다."

- 홈페이지가 없어, 혹은 제작이 지연되어 그동안 임시 홈페이지가 필요하신 분!
-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매개체가 필요로하며 특히 친근하게 소통하고 싶으신 분!
- 운영하고 있는 매체별로 서로 연동하여 상호보완적인 업체 브랜딩 효과를 보고 싶으신 분!
- 온라인상에 귀사의 컨텐츠가 자연스럽고 지속적으로 쌓이길 원하시는 분!


"아직도 전화와 문자메시지로 고객들을 모집하고 소통하고 계신가요?"


여기 당신을 위한 위드위너스만의 브랜드블로그 플랫폼이 있습니다.

당신이, 고객들이, 대한민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블로그 플랫폼을 활용한 위드위너스만의 운영관리로 더 높은 브랜딩의 기회를 가져보세요!

================================================================
<단가>

(1) 고퀄 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 - 190,000원
- 홈페이지형 블로그 스킨 제작
- 사이트 및 랜딩 위젯 설정
- 월 4건의 요청주신 포스팅
- 지속적인 이웃추가 및 관리

(2) 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 및 운영대행 (월 6건) - 450,000원
- 홈페이지형 블로그 스킨 제작
- 사이트 및 랜딩 위젯 설정
- 월 6건의 요청주신 포스팅
- 지속적인 이웃추가 및 관리

(3) 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 및 운영대행 (월 10건) - 790,000원
- 홈페이지형 블로그 스킨 제작
- 사이트 및 랜딩 위젯 설정
- 월 10건의 요청주신 포스팅
- 지속적인 이웃추가 및 관리


*수정 2회는 내용 및 디자인에 한해서 2회 수정 가능합니다.
디자인의 전반적인 수정은 어려우며 특정 요청 부분에 한해 2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위드위너스의 컨텐츠 퀄리티는 타 업체와 비교불가 입니다.
꼭! 메시지로 레퍼런스를 꼭 확인해주시고 판단해주세요 :)
================================================================

*판매 전문가의 다른 서비스

1) 플러스친구 제작 및 마케팅 (https://kmong.com/gig/70797)
2) 브랜드블로그 제작 및 대행관리 (https://kmong.com/gig/71451)
3)온라인 뉴스기사(온라인 언론송출) 대행 (https://kmong.com/gig/71081)
4) 온라인 뉴스기사 팝커버 및 키워드배너 (https://kmong.com/gig/111954)
5) 일산/파주 맛집 인스타그램 홍보 서비스 (https://kmong.com/gig/128438)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190,000
DELUXE450,000
PREMIUM790,000
패키지 설명
고퀄 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
- 홈페이지형 블로그 스킨 제작 - 사이트 및 랜딩 위젯 설정
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 및 운영 대행
- 홈페이지형 블로그 스킨 제작 - 사이트 및 랜딩 위젯 설정 - 월 6건의 요청주신 포스팅
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 및 운영 대행
- 홈페이지형 블로그 스킨 제작 - 사이트 및 랜딩 위젯 설정 - 월 10건의 요청주신 포스팅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2회는 내용 및 디자인에 한해서 2회 수정 가능합니다. 디자인의 전반적인 변경은 어려우며, 디자인 특정 요청 부분, 혹은 내용상 변경 된 내용에 한해 2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위드위너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