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언론기사 뉴스 송출이 뭐에요?"



- 포털상에 희망하는 키워드 혹은 업체명 검색 시 뉴스영역에 작성하신(혹은 대필) 뉴스가 노출되는 서비스 입니다.




"언론기사 뉴스 송출은 어떤 효과가 있나요?"



1. 온라인상에 뉴스기사 컨텐츠로 남게되어,  다른매체들보다 고객들에게 더 큰

신뢰감과 브랜딩 효과

를 가져오게 합니다.


2. 희망하는 키워드 검색 시 뉴스영역에 노출되어, 추가적인 고객들의

문의 및 방문을 유도

할 수 있습니다.


3. 송출 된 언론기사를 다른 광고매체 혹은

2차적인 마케팅 활용

컨텐츠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4. 1회성의 고객유치형태가 아닌 온라인 상 검색 시

지속적인 업체 브랜딩 컨텐츠로 이용

가능합니다.




"그러면 위드위너스 언론기사 송출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1. 타사보다

저렴한 언론기사

뉴스송출로 고객이 느끼시는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여드리고자 합니다.


2.

다년 경력의 언론기자가 직접 대필

과 기사수정을 꼼꼼하게 퇴고하여 전달드립니다.


3. 위드위너스는 종합마케팅 브랜딩 대행사로, 해당 매체와 더불어 시너지효과를 이루어 낼 수 있는 타 매체들을 무료로 함께 제안 드립니다.



"이런 분에게 필요합니다."



-  고객들에게 우리 업체에 대한

신뢰감과 기대감

을 주셔야 하는 분!


- 1회성 고객유치로 끝내는 것이 아닌,

장기간의 업체 브랜딩을 희망

하시는 분!


- 포털 뉴스영역의 자신의

업체 홍보기사

가 나오길 원하시는 분!




*재능 세부내용 (반드시 확인 후 서비스 문의해주세요 !)



ㅁ 대한민국 대표 포털 N,D사 등에 기사로 노출되며, 노출 위치는 매체사에 따라 뉴스탭에 노출되게 됩니다.


ㅁ 이 재능은 ㅅㅇ노출 100% 보장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최대한 검색 키워드를 반영하여 최대한 다수의 키워드가 ㅅㅇ노출되실 수 있도록 진행해드립니다.


ㅁ 3월 1일부터 뉴스제휴평가위원회가 인터넷뉴스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함에 따라 지나친 홍보성 기사는 송출이 어렵습니다.이에 따라 기사 본문에 홈페이지 주소와 전화번호를 포함할 수 없습니다.


ㅁ 모든 기사는 매체의 편집 방향에 따라 편집이 이루어집니다. 편집에 대해서는 수정, 환불이 불가합니다.


ㅁ 완성된 기사를 주셔도 되고, 작성이 어려우시다면 홍보를 언하는 제품/서비스의 특징, 장점, 홈페이지주소를 주시면 초안을 작성해 드립니다.


ㅁ 작성한 초안을 확인하시고 수정/보완할 사항을 피드백 해주시면 최종본을 송출합니다.


ㅁ 기사 작성-검토-송출까지 최대 2일이 소요됩니다.


ㅁ 당일 송출을 원하시면 완성된 기사를 2시까지 주시면 가능합니다.


ㅁ 기사는 인터넷신문사로 보도되며, 원하는 언론사가 있으시면 별도 문의 주세요(조,중,동 등 다양한 메이저급 언론사 가능) 단, 언론사 지정하시게 될 경우 해당 언론사 금액에 맞춰 추가금이 붙으실 수 있습니다.


ㅁ 포털사 로직에 의해 연관기사로 묶일 경우 당사는 책임이 없으며, 가급적 묶음을 방지하기 위해 2건 이상의 송출은 하루텀을 권장드립니다.


ㅁ 기사 보도 후 발생하는 모든 분쟁(예를 들어 저작권 문제, 기사 삭제/수정 등)은 구매자가 책임 지셔야 합니다.


ㅁ 기사 보도 후 내용 수정 및 삭제는 불가 합니다.


ㅁ 기사 등록 후에는 취소 또는 환불 불가합니다.


ㅁ 기사 내용, 주제에 따라 단가 및 송출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 문의 확인 과정을 거친 후 진행해주세요 !


* 광고성 기사 작성 시 광고 표시가 추가됩니다.

("광고포함")


*재능 진행 방법

1. 문의 시, 대표키워드와 기사 주제를 먼저 말씀해주세요. (기사 원문이 있으시면 전달해주세요!)

2. 송출 가능여부와 송출 가능 시 해당되는 송출 상품이 무엇인지 말씀드립니다.

3. 기사 원고작성 방식에 따라 체크하여 주시고, 결제해주시면 체크방식에 따라 송출이 진행 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재능 진행 방법

1. 문의 시, 대표키워드와 기사 주제를 먼저 말씀해주세요. (기사 원문이 있으시면 전달해주세요!)

2. 송출 가능여부와 송출 가능 시 해당되는 송출 상품이 무엇인지 말씀드립니다.

3. 기사 원고작성 방식에 따라 체크하여 주시고, 결제해주시면 체크방식에 따라 송출이 진행 됩니다.


서비스 옵션
원고작성 포함
메이저 송출
당일송출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80,000
DELUXE140,000
PREMIUM230,000
패키지 설명
일반기사
언론기사 송출에 크게 제한이 없는 업종의 일반기사 (송출가능 여부와 단가는 전달주시면 확인드릴께요!)
병원일반 기사
병원 키워드 中 일반키워드 기사 (송출가능 여부와 단가는 전달주시면 확인드릴께요!)
특수키워드
언론기사 송출에 제한이 많이 생기는 특수키워드 기사 (성형,피부과,중고차,금리비교 등)
원고 수정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원고 수정은 최종 2회까지 가능하며, 기사 송출이후에는 수정/환불 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위드위너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