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 VOD
전자책∙VOD
전자책
오리지널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수강 대상자🙋‍♀️️

  • 누적 손실을 탈출하고 싶은 투자자

  • 주식에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개인 여유 시간을 활용하고 싶은 투자자

  • 급하지 않은 여유로운 매매를 원하는 투자자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목차

1장 프롤로그 및 조건 검색식이란? -3-
2장 검색식 맛보기 -4-
3장 돈방석 조건 검색식 탄생 배경 -7-
4장 확률 90% 이상 통계(20, 21, 22, 23) -8-
5장 확률 90% 이상 통계(18년~23년 리뉴얼) -9-
6장 돈방석 조건 검색식 설정 -10-
7장 익절, 손절 -20-
8장 예시(2018년~2023년 전체 통계) -22-
9장 자동매매(Stoploss) -221-
10장 검색식 업그레이드 및 예시 -222-
11장 기대감 및 회전율 예시 -268-
12장 수급 종가베팅 및 검색식 -394-
13장 마무리 -528-
저작권 -529-

서비스 설명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문가의 주요 분야: 주식/해외선물


전문가 경력사항: 실전투자 주식 9년/해외선물 4년


컨설팅 내용: 주식 문의 답변 서비스


컨설팅 절차: 메시지 문의 또는 결제 > 추가 문의 > 답변 > 완료


주식으로 더 이상 깡통 차지 마세요. 검색식 하나로 주식 끝내기로 해결 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검색식 하나로 주식 끝내기 시즌 2가 등록 됐습니다.

시즌 1 구매자는 시즌 2 구매 시 50만원 할인 제공 됩니다.

시즌 2 구매자는 시즌 1 구매 시 50만원 할인 제공 됩니다.

구매 전 꼭 연락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핀업스탁 슈퍼스탁K6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멀리입니다.

강의를 하고,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노력 없이 성공을 바라고 노력을 한들 올바른 방향을 찾지 못해 시간과 돈만 소모되는 상황이 많음을 느꼈습니다. 사람이 바뀌기란 쉽지 않은 것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아예 반대로 "이러한 투자자들도 어떻게 케어해 줄 방법이 없을까?"라는 생각을 가졌고 그렇게 조건 검색식을 생각했습니다. 이전 강의 자료에서도 조건 검색식이 존재하지만, 그것은 종목을 추리는 것일 뿐 그 안에서 좋은 종목을 골라내거나 타점을 잡거나 했어야 했죠. 그렇기에 고민에 고민을 더해 그런 부분을 없애고 검색식에 나오는 종목을 골라낼 필요 없이 바로 매수, 매도하는 돈방석 조건 검색식을 만들었습니다.


돈방석 조건 검색식은?

1. 조건 검색식에 나오는 종목을 매수/매도하면 끝

-검색식에 나오는 종목을 추리는 것이 아닌 나오는 종목을 그대로 매수/매도 하는 검색식입니다.

2. 누구나 할 수 있는 매매

-검색식에 포착되는 종목을 매수하면 끝이기 때문에 장 중 차트를 보지 못하는 투자자도 모두 가능한 매매입니다. 또한 이제 주식을 입문하는 투자자도 바로 적용 가능할 만큼 쉽습니다.

3. 통계?

-검색식에 나오는 종목을 매매하는 것이 끝이라고 확률이 떨어진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돈방석 조건 검색식은 확률 90%이상을 자랑합니다. 대 상승장이었던 2020년, 횡보장이었던 2021년, 대 하락장이었던 2022년, 2023년(당일 기준 : 7월 12일)까지 모두 통계를 냈으며 총 약 92%이상의 확률을 자랑합니다.

-자료 리뉴얼로 2018년(89%), 2019년(90.5%) 통계가 추가 됐습니다.

4. 기대 수익률 및 회전율

-무조건 5%를 수익으로 잡습니다. 월 4~8종목이 평균으로 나오니 대충 감 잡히겠죠? 80%이상의 종목이 일주일 이내 매도가 발생할 정도로 회전율 또한 훌륭합니다. 아무리 길어도 2달 이상을 가는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자료 리뉴얼로 종목 빈도와 확률을 상향 시켰습니다.)

-회전율 상승 자료를 추가했습니다. 기존 월 4~8종목에서 6~10종목 이상으로 늘렸습니다.

-추가로 제가 사용하는 수급 종가베팅 매매를 추가했습니다.

-서비스로 수급 종가베팅 매매를 응용해 검색식으로 만들었습니다. 20년~23년까지 약 86%이상의 확률이 나옵니다. 따라서 더욱 회전율을 극대화 시켰으며 강한 무기가 더 생겼다고 보면 됩니다.

5. 통계 증명 가능한지?

-당연합니다. 제가 통계 낸 종목 전부를 자료에 넣었습니다. 중간에 빼먹고 한 자료 하나도 없이 손실 종목까지 모두 넣었고 성과검증 방법까지 첨부했으니 직접 통계를 내봐도 됩니다. 2022년 같은 대 하락장에서 고수들도 앓는 소리 냈는데, 그런 장에서도 90%이상 확률이 나올 만큼 강력합니다.

6. 공부를 해야하는지?

-공부를 왜 합니까. 이미 다 만들어 놓았으니 포착되는 종목만 기준에 맞게 매매하세요.

7. 350만원 값어치를 하는가?

-주식으로 잃은 돈, 받친 수업료, 리딩비 등등 생각해보시고 이대로 간다면 앞으로 시장에 수업료를 얼마나 바칠지 생각하면 간단합니다. 그 과정을 막아주고 오히려 시간과 돈을 벌게 해줄 검색식을 제공하는 것인데, 350만원도 저렴합니다.

8. 전문가 멀리는 믿을만 한가?

-리뷰가 증명합니다. 제 프로필 가셔서 모든 자료 다 살펴보세요. 리뷰 강요 없이 모든 분들이 스스로 남긴 것으로 모두 5점입니다.


제 주식 인생도 초반에는 수 없이 깨지고 다시 도전하고 다시 깨지고 반복이었습니다. 주식으로 경제적 자유를 누리겠다는 일념 하나로 날고 긴다는 사람들의 다양한 강의 및 리딩을 들어가며 고가의 수업료도 지불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제 상황과는 전혀 맞지 않는 매매 방법이거나 한 달 정도는 잘 되다가 갑자기 어느 순간 시장의 분위기가 바뀌면 기법이 적용되지 않는 그런 것들 뿐이었습니다. 리딩 또한 수익과 손실이 반복됐고, 결국엔 제 것이 아니기에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전문가가 평생 리딩방을 운영할 것도 아니기에 저는 스스로 독립을 할 필요성을 정말 크게 느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이제는 독립하세요.


특히 리딩방을 돈 주고 들으면서 손실까지 발생하면 그 손실 폭이 더욱 커지고 그동안 계좌가 묶여 아무것도 못하고 고생 많으셨을 겁니다. 이제 그런 리딩방 듣지 마시고 스스로 돈 버세요.


매매 스타일은 단기 ~ 스윙입니다.

이제 스스로 판단하고 스스로 매매하세요.

90% 이상의 확률을 자랑하기에 통계를 믿고 가면 됩니다.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매번 돈 잃고 주변에서 주식하는것 숨기지 마시고, 꾸준히 수익 낸 후에 떳떳하게 말하고 다니세요.


시즌 1과 2의 차이점

1. 검색식 제공 개수

시즌1 - 정석, 회전율(정석을 완화한 버전), 수급 종가베팅(공통)

시즌2 - 정석(시즌1과 다른 매매), 상한가 급등, 급소, 수급 종가베팅(공통)

2. 목표가

시즌1 - 5%

시즌2 - 4%(상한가 급등 매매만 5%)

3. 분할매수

시즌1 - 종가 매수

시즌2 - -% 예약 매수

4. 회전율

비슷(23년 기준 시즌 2가 더 많이 포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총 529장의 PDF 자료로 이해하기 쉽게 예시를 제공하여 깔끔하게 각인 시켜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에서 1:1 무제한 피드백이 이뤄집니다.(질문할 것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일단 열려있습니다. 사소한 질문이라도 다 남겨주세요.)


제가 직접 낸 통계로 노하우를 제공하는 것이기에, 매매에 두려움이 있으신 분은 꼭 직접 통계를 내 그 두려움 떨쳐내시길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 문의 사항은 크몽 메시지 주시면 자세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kmong.com/gig/507373 전업투자자로의 도전, 주식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키

https://kmong.com/gig/472815 검색식 하나로 주식 끝내기 II

https://kmong.com/gig/197816 투자 대회 우수상을 수상한 제로 스윙 기법

https://kmong.com/gig/385612 단타의 끝판왕 VI 활용법

https://kmong.com/gig/440186 추세 하나로 해외선물 끝내기

https://kmong.com/gig/434722 주식의 본질 일이관지 매매 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kmong.com/signup?invite_code=INVFR823902

위 링크에서 친구 추천으로 5000원 쿠폰 발급 받으세요^^


*모든 투자는 모의투자로 검증 후에 매매하시길 권장합니다.


*본 자료는 수정을 제공하지 않으며, 문의 답변으로 진행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멀리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