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노하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 크몽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문가의 주요 분야: 주식/해외선물


전문가 경력사항: 실전투자 주식 7년/해외선물 4년


컨설팅 내용: 주식 문의 답변 서비스


컨설팅 절차: 메시지 문의 또는 결제 > 추가 문의 > 답변 > 완료


핀업스탁 슈퍼스탁K6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기법으로 찾아뵙습니다.

제 주식 인생은 수 없이 깨지고 다시 도전하고 다시 깨지고의 반복이었습니다. 주식으로 경제적 자유를 누리겠다는 일념 하나로 날고 긴다는 사람들의 다양한 강의 및 리딩을 들어가며 고가의 수업료도 지불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제 상황과는 전혀 맞지 않는 매매방법이거나 한 달 정도는 잘 되다가 갑자기 어느 순간 시장의 분위기가 바뀌면 기법이 적용되지 않는 그런 것들 뿐이었습니다. 리딩 또한 수익과 손실이 반복됐고, 결국엔 제 것이 아니기에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전문가가 평생 리딩방을 운영할 것도 아니기에 저는 스스로 독립을 할 필요성을 정말 크게 느꼈습니다.

따라서 그때를 기점으로 매일 하루 5~6시간씩 전 종목 차트를 돌려보며 알아낸 원리기준과 원칙을 정립해 저만의 기법을 완성했습니다. 꾸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과거 큰 하락장때부터 현재까지 적용되고 있는 것을 검증했으며, 작년부터 제 기법으로 가르친 수강생은 6월을 기점으로 지금까지 1손절, 30~40종목 이상 수익(목표가 달성, 종목당 기본 8~10%이상)을 기록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수익은 아래 사진에 첨부했습니다.


또한 기법을 수강한 분들이 수익 인증 글을 보내주시는데 다들 처음에는 걱정을 많이 했으나 강의 이후

홀로서기 잘하고 있다고 보내주십니다. 아래 사진 같이 첨부합니다.


매매 스타일은 스윙으로 생각하시면 되고, 짧게는 하루 이틀까지도 나옵니다.


이제 스스로 판단하고 스스로 매매하세요.(단기간에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조건 검색식 제공합니다. 시간 들여서 전종목 돌리며 하나하나 찾는 고생 하지 마세요.


예약주문(자동주문/stoploss)을 사용하기에 어느 때든 30분 내외로 차트를 볼 수 있다면 누구나 충분히 가능합니다.


리스크를 상당히 줄이고 수익은 극대화 할 수 있는 매매법입니다. 매매 전에 한 번 더 검증하셔도 좋습니다.


누구나 할 수 있고, 어렵지 않습니다. 원칙만 지켜주세요.


리뷰 보시면 선택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총 33장의 PDF 자료로 이해하기 쉽게 여러 종목 차트 예시를 제공하여 이해하기 쉽게 깔끔하게 각인 시켜드리겠습니다.

-> 전자책을 리뉴얼 하여 총 52장의 전자책 자료가 제공됩니다. 수십 번의 강의를 진행하며 받은 공통된

질문들과 추가 매매 기법, 제로 스윙 기법을 응용한 단타 활용까지 전자책만으로도 충분히 매매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기존 제로 스윙 기법을 수강했었던 분들 중 리뉴얼된 전자책 자료를 받지 못한 분들은 기존 카카오톡방으로 연락주시면 제공하겠습니다.)


카카오톡에서 무제한 피드백이 이뤄집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로 스윙 기법은 구매자들이 많아질수록 상황에 따라 언제든 가격 인상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Standard : 투자 대회 우수상을 수상한 제로 스윙 기법 PDF 제공


Delux : 제로 스윙 기법 + 2X 중장기 기법 PDF 제공(할인 패키지)


Premium : 제로 스윙 기법 + 단타의 끝판왕 VI 활용법 PDF 제공(할인 패키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 문의 사항은 크몽 메시지 주시면 자세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kmong.com/signup?invite_code=INVFR823902

위 링크에서 친구 추천으로 5000원 쿠폰 발급 받으세요^^


*모든 투자는 모의투자로 검증 후에 매매하시길 권장합니다.


*본 자료는 수정을 제공하지 않으며, 문의 답변으로 진행합니다.


*카드사 정책 변경으로 주식 서비스 관련 자료는 일시적으로 카드 결제가 불가능해졌습니다. 따라서 카드 결제를 이용하고 싶은 분은 크몽 캐시 충전 이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컨설팅 분야
노하우·지식 전달
강의·강연 제공
컨설팅 영역
주식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550,000
DELUXE580,000
PREMIUM1,450,000
패키지 설명
자료 제공
PDF자료가 제공됩니다. 제공 이후 평생 사후 관리 진행됩니다.
제로스윙 pdf + 2X중장기 pdf
투자 대회 우수상을 수상한 제로 스윙 기법 + 2X 중장기 기법 PDF가 제공됩니다.(할인 패키지)
제로스윙기법 + VI 활용법 패키지
투자 대회 우수상을 수상한 제로 스윙 기법 + 단타의 끝판왕 VI 활용법 PDF가 제공됩니다.(할인 패키지)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0 회
0 회
1회당 시간 (분)
30 분
0 분
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장 중에 차트를 볼 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래도 매매 가능한가요?
물론입니다.장 마감 이후에 시간 잠깐 내셔서 빠른 종목 선정 이후 예약 주문 걸어 놓으면 됩니다. 그렇게 하면 다음날 가격에 닿을 시 알아서 체결되고, 목표 가격도 미리 설정하기에 목표 가격에 닿으면 알아서 자동으로 체결됩니다. 장 중에 전혀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Q. 자료만 구매해도 괜찮을까요?
강의를 들으면 이해하는데 더 쉬울 수 있겠지만 이번에 자료를 새롭게 재구성하면서 수강생들의 공통된 질문 및 같이 사용하면 좋은 기법, 제로 스윙 기법을 단타로 응용하는 법까지 적어 놨습니다. 그만큼 공을 들였고 문제 없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추가로 1:1 오픈 카톡방에서 무제한 피드백이 이뤄지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Q. 코인이나 해외선물,FX에도 적용되나요?
제 분야가 아니기에 적용 된다라고 답변 드리기 어렵습니다. 수급 매매이다 보니 해외선물은 적용이 어려울 것으로 보이고, 코인의 경우는 적용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제가 직접 해본 것은 아니기에 모의로 먼저 데이터를 쌓는 것을 권합니다.
Q. 주식 경험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가능한가요?
전혀 문제될 것 없습니다. 경험이 없으신 경우는 구매 후 말씀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Q. 매일 종목이 나오나요?
거의 나온다고 보면 됩니다. 조건 검색식도 제공되고, 매일매일 종목을 관리하는 방법도 자료에 다 넣어 놨습니다. 추가로 매일 종목이 나오면 너무 많은 종목이 나와 골라내기 어렵지 않겠냐 하시는 분들을 위해 더욱 확률 높은 자리(요소)까지 다 적어 놨으니 뭐가 더 돈이 될 종목인지 행복한 고민만 하시면 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멀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3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