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Kmong에서 요청한 소비자 보호를 위한 스마트최(마케스터즈)의 서비스 보상 범위

==========================================================

안녕하세요, 마케스터즈의 대표이자 전문 개발자로 활동하고 있는 스마트최 입니다.

2010년 부터 SEO와 관련된 업무에 관심을 갖고 배운 것들을 사업에 적용하기 시작했고, 2015년 부터는 전문적으로 SEO와 백링크 작업을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Kmong에서 2018년 백링크 작업 서비스를 런칭 할 당시, Kmong에서는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 유튜브 좋아요, 팔로워 등)를 리셀하는 마케터들이 흥행하는 시기였고 Kmong 내에 백링크 작업을 하는 업체가 한곳 밖에 없을 정도로 최적화 작업과 백링크에 대한 인지도가 굉장히 낮았습니다.

그런데 지난 몇년간 Kmong에서 열심히 사업을 하면서 사업의 사이즈를 늘려가던 중 돈에 현혹된 몇몇 소셜미디어 리셀러들이 백링크 작업 또한 마치 좋아요나 팔로워를 외국 사이트에서 싼값에 사서 파는 작업인줄 알고 시장에 들어와 최적화 작업과 백링크의 이미지를 흐려놓았을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생계가 달린 사이트를 망가뜨리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하였습니다.


그래서 Kmong에서는 소비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의 보상 범위와 의뢰인 보호 문구를 반드시 포함하라는 정책이 새로이 생겨났고, 저는 이를 너무나 반갑게 생각합니다.

SEO나 백링크는 온라인 사업에 너무나도 중요하지만 위험할 수 있는 요소들 입니다. 따라서, 한번 잘못된 작업은 사업의 존폐를 결정지을 수 있을만큼 중요합니다.

더욱 더 엄격한 서비스 검열로 소비자를 보호할 수 있는 정책이 생겨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 서비스를 읽어보시는 분들은 반드시 자신과 자신의 사업을 보호하시고, 타업체 작업에 대한 검증을 원하실 경우 소량의 작업만 작업을 하신 후에 결과를 가져오시면 무료로 검증을 해 드리겠습니다.

하단의 내용은 저의 보상 정책 설명에 앞서 제 서비스를 따라하려 하시는 현 백링크 판매자 분들과 혹시나 나도 백링크를 작업해서 싸게 백링크를 제작할 수 있을까 염두하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드리는 말씀 입니다:


1) 외국 사이트에서 URL과 키워드만 넣으면 작업을 해서 결과표를 주는 서비스 - 100% 스팸 검증

저희에게 검증을 의뢰하기 위해 갖고 오셨던 고객님들의 자료에 의하면 크몽의 대다수의 판매자들은 링크 하나 당 '몇원'으로 구매 할수 있는 해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이 금액을 내고 자신의 고객들에게 몇배를 붙여서 리셀(소매)을 하고 있는 방식인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소셜미디어 마케팅에서 팔로워 한명 당 '몇원'을 지불하면 유령 계정을 붙여주는 방식과 동일한 방식입니다.

과연 구글과 같은 자이언트 검색 엔진이 돈과 직결된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이러한 작업을 눈속임수와 같은 단순한 작업을 분별할수 없을까요?

아울러 하나에 몇원 밖에 안받고 판매하는 서비스 업체들은 이런 것들을 전부 고려해서 판매를 하고 있는 걸까요?


2) 국내/해외에서 판매하는 모든 백링크 프로그램 - 100% 휴짓조각 검증

구글은 한달에 업데이트를 적어도 1-2회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알고리듬을 파악하고 이것을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서 배포해서 고객들이 구매한 시점에는 이미 이 프로그램이 갖고 있는 알고리듬은 3-5번 업데이트가 된 시점입니다.

그런데 이런 업데이트를 프로그램을 배포한 회사가 무상으로 진행해 줄까요?

프로그램을 작업해서 순위를 올리는 것은 이미 2010년대 초반에 모두 무너졌습니다. 현재 새롭게 출시되는 프로그램들의 수명은 길면 6개월 정도이고, 여기서 생성된 백링크들의 수명은 평균 1-2개월 입니다. 그 후에는 검열에 의해 삭제되거나 스팸링크로 간주되어 오히려 사이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3) 국내 시중에서 판매하는 웹문서, 검색노출 프로그램 - 100% 하루살이검증

고객분들이 검증을 위해 가져오신 데이터에 의하면 국내에서 판매하는 웹문서나 검색노출 프로그램에서 제작된 백링크의 평균 스팸 스코어는 70-80% 입니다.

이러한 백링크들이 사이트에 누적될 경우, 사이트가 검열되는 것은 시간 문제며, 악성 도메인으로 낙인찍혀 사이트 자체가 사라지는 경우가 태반인 것을 경험하신 분들은 다 아실 것 입니다.


사업을 해본 사람으로써 얼마나 속이 터졌으면 서비스 설명에 이런 말을 적었을까 생각해 주시고, 가격으로 경쟁하고 빠른 결과로 현혹하는 말에 절대로 미혹되지 마시고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위에 언급드린 불량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스팸으로 패널티를 받거나 정지되는건 시간문제 입니다.


그렇기에 저는 이 선별이 엄격하게 진행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아래와 같은 보상 정책을 명시합니다.


※ 본 작업으로 인한 어뷰징, 저품질 이슈 발생시 전액 환불을 드립니다.

1,000,000개의 백링크를 작업했을 시 저희 작업으로 인해 스팸링크가 발생한 경우는 0% 입니다.

작업을 의뢰 경우 정확한 결과를 위해서 타업체와 중복해서 작업하지 마시고 저희에게만 맡겨 주시기 바랍니다.

작업에 들어가기에 앞서 저는 현재 사이트에 어떤 작업이 되어 있는지를 파악하고, 매일 고객 사이트에 어떤 백링크가 인덱싱이 되었는지 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만약 타업체의 백링크로 인해 발생한 어뷰징, 저품질 이슈가 있다면 저는 분명한 객관적인 데이터를 제공해 드릴 것이고 이에 따른 결과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매체 로직 변경 등으로 작업이 불가능하게 될 경우 전액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매달 저희 작업에 업데이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그런 일이 결코 없을 것이며, 만약 변경이 되어서 작업이 불가능하다 라는 얼토당토한 변명은 드리지 않겠습니다.

※ 작업을 마친 후 제가 제작해 드린 백링크가 삭제될 경우, 무상으로 추가 작업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백링크는 작업을 어떻게 하느냐도 중요하지만, 이것을 어떻게 관리하느냐는 제작하는 것 만큼이나 (어쩌면 그 이상으로) 중요합니다.

백링크는 최적화 작업의 한 분야 입니다. 사업채가 최적화/백링크 작업을 하는 이유는 광고처럼 소비적인 마케팅이 아닌 (반)영구적인 마케팅 효과를 위해 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자신들이 제작한 백링크에 유지기간이 있다고 말하는 것은 위에 언급드렸던 1-2개월 정도 밖에 지속되지 않고 악성 백링크로 변해버릴 하루살이/스팸성 백링크를 제작한다는 뜻 입니다.

제가 제공해 드리는 작업은 1,000,000개를 작업했을 때 삭제되는 수량은 평균 20-30개 입니다.

삭제가 되는 이유는 인간적인 실수도 포함되어 있고, 저희가 알지 못하는 이유 때문에 삭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이 부분은 저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 6개월이든 1년이든 삭제되는 경우는 없으며, 만약 제가 작업해 드린 백링크가 삭제된다면 전부 보상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본 문구는 Kmong에서 추가해 달라고 요청해서 넣었습니다만, 상담없이 주문을 요청하셨거나 충분히 이해하지 않은 상태에서 주문을 하신 후, 작업이 마무리 되었음에도 주문에 대한 불만이나 취소를 요청하실 경우 그에 따른 책임은 구매자에게 묻고 이후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

위와 같은 보상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서비스를 주문하시기 전 꼭 참고해 주세요!

========================================================

- 주문하시기 전 백링크에 대한 사전 지식이 부족하다고 느끼시거나 진행과정, 작업결과 등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을 진행한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풀어진 기대 보다는 객관적이고 진솔한 답변으로 사이트의 현황과 앞으로의 전략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작업이 시작된 후, 단순변심과 작업에 대한 불충분한 이해, 잘못된 정보 전달로 인한 주문 취소과 변경은 불가합니다.

서비스를 작업해 드리는 것은 전문가의 몫이지만 작업된 최적화 작업을 인식하고 반영하는 것은 검색엔진의 몫 입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가 가시적인 효과로 나타나기까지 일정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의 작업이 결과까지 반영되려면 통상 2-4주의 기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단기간에 결과를 원하시는 고객님께는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본 서비스가 고객님께 필요하고 유용한 서비스인지 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본 서비스를 진행하실 수 있는 시간적/경제적 환경을 고려하셔서 구매를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업비용은 어떤 정해진 결과를 보장하기 위한 금액이 아닌 전문가와 팀의 기술과 노동력에 대한 값입니다.

원하시는 패키지를 구매하실 경우, 판매자에게 해당 사이트 주소와 키워드와 같은 정보들을 정확하게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전문가가 구매자에게 부정당한 취급을 받거나 부당한 사유를 들어 환불을 요구할 경우, 전문가는 구매자의 주문을 취소하고 작업된 백링크를 전부 삭제할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삭제된 링크들은 삭제 링크로 전환 인식될 것이며 이에 따르는 구매자의 사이트에 대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전문가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저는 국내 최고의 최적화 작업, 백링크 작업 업체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개발자 팀을 구성해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 한분 한분이 제게는 소중한 파트너이고 제가 도울 수 있는 분들이라 생각합니다.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해 알지도 못하면서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는 값싼 서비스와 판매자들과 동일하게 생각하시거나 취급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배송완료는 결과물이 배송된 후에 완료됩니다. 완료가 되었다는 뜻은 의뢰하신 작업에 대해서 작업이 마무리 되었다는 뜻이며, 검색 결과에 반영이 되기까지는 주문을 배송한 이후에 추가적인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가 필요하신 분들

=====================

본 서비스는 특별히 국내의 모든 포털사이트, 검색엔진 플랫폼에서 노출이 되기 위해 필요한 외부적 요소 중 가장 중요한 백링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백링크는 사이트의 권위도와 등급을 올리는데 필요한 외부적인 요소를 제공해 드리는 최적화 작업의 요소 입니다.


본 서비스를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분들은,

※ 경쟁이 심한 키워드를 다루고 계신다거나,

※ 사이트를 만드신지 몇주 혹은 몇달이 지나셨거나,

※ 기반작업을 하셨거나 기반작업과 같은 작업을 이미 진행 하셨거나,

※ 사이트를 제작하고 어느정도 작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보이지 않거나 많은 경쟁업체들에게 밀려서 사이트가 보이지 않으시는 분들을 위해 2015년 부터 축적된 노하우와 수많은 경험을 토대로 가장 필요 적절한 작업들로 구성된 서비스 입니다.




====================

각 서비스의 적용 범위

====================

서비스 상품에도 보실 수 있는 바와 같이 본 서비스는 기초작업을 마친 후에 적용되는 어려운 키워드용 작업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중이나 작업되는 방식이 조금 더 세밀하게 진행될 것이고, 이러한 작업에 알맞은 사이트나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탠다드: 이미 기반작업을 진행하고 오셨거나, 연식이 어느정도 다져져서 중견작업이 진행되도 문제 없는 사이트. 하지만, 경쟁업체들에 밀려 검색노출이 희미한 경우 이에 해당합니다.

※ 딜럭스: 적극적으로 노출이 되기 위한 작업으로 경쟁적인 시장/키워드에 우위를 차지하기 원하는 사이트. 백링크에 대한 이해도가 있고, 필요성을 감지했으며 적극적으로 작업을 진행하여 등급과 권위도를 증진시키고자 하시는 경우 본 작업을 진행해 주세요.

※ 프리미움: 기반도 다져져있고, 경쟁하는 시장도 진입장벽이 높아 많은 작업이 필요한 사이트. 이 경우, 앞으로 계속해서 더 많은 경쟁업체들을 제치고 작업을 진행하고자 하시는 경우 본 작업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백링크(Backlink)는 어떤걸 유의해야 하나요?

===================================

백링크(Backlink)는 사이트의 등급, 권위도, 인지도를 높여주는 (거의 유일한) 작업 입니다. 백링크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저희의 기초작업 (https://kmong.com/gig/99541) 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고, 또한 각 서비스들 마다 제공해 드리는 설명이 전부 다르기 떄문에 제 서비스들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백링크라 하면 대부분 검색 노출을 위해 하는 작업이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하지만, 백링크는 사실 그렇게 단순하지 않습니다.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백링크를 만들 수 있으며, 모습은 같은 백링크라 할지라도,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어디에서 만들어 졌는지,

몇단계로 나눠져 있는지,

백링크의 백링크가 붙어있는지,

만들어진 백링크는 어떻게 관리되고 있는지,


이런 것들이 하나하 다 중요합니다.

그런데 이런 것들을 전부 무시하고 "백링크를 만든다"고 한다면 그건 이미 패배한 전쟁터에 나가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사이트는 완전히 무너져 버리고 말것 입니다.




=====================================

본 서비스에서는 어떤 작업을 진행하시나요?

=====================================

본 서비스는 국내 포털사이트, 검색엔진 사이트에서 검색 시 노출이 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백링크 서비스 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사이트가 검색엔진에 기본 데이터가 어느정도 쌓여있고, 어느정도의 백링크가 누적이 되어있을 경우 이지만, 그 위에 순위를 향상시키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작업 입니다.


여기서 Google을 위한 작업과 다른 점은 크게 두가지로 나눠볼수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작업하는 원고들은 전부 "한글" 입니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영어와 한글 둘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백링크에 사용하는 원고는 저희가 카피라이터를 통해 작성을 하거나 원고를 전달해 주시면 해당 원고를 이용해 작업을 진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작업하는 방식은 전적으로 국내용 사이트들을 위한 작업 입니다.

Google과 다르게 국내용 포털사이트, 검색엔진들은 조금 다른 방법으로 검색결과의 순위를 측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를 측정하는 로직은 시시각가 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변화를 감지하고 이를 작업에 반영하여 저희에게 의뢰하시는 고객님들께 최고의 결과를 도출해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마케스터즈는 백링크를 어떻게 만드나요?

===============================

저희는 모든 백링크들을 저희가 제작을 하고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 Dofollow99% (필요시 Nofollow 10-20% 추가)

99% 백링크들은 Dofollow로 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20년 8월 구글의 공식 업데이트에 따라 Nofollow도 인식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Nofollow도 스탠다드 작업에서는 5-10% 정도 기준으로 잡고 있습니다.

(Nofollow 또한 저희 관할에 있으며 스팸,삭제되는 경우는 없습니다.)

- Spam0%

루트도메인, 서브도메인/카테고리의 생성,관리,이전이 전적으로 전문가와 팀에게 있기 때문에 스팸스코어는0% 입니다.

- Lost0%

인간적인 실수나 예견치 못한 이유로 삭제되는 링크의 수량은 평균 1,000,000개의 링크 제작 시 0.05% 입니다.


저희가 할수 없는 것은 여느 업체들과 같이 하루에 몇십만개, 몇백만개의 백링크를 제작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저희는 그렇게 많은 백링크를 생성하는 것이 프로그램을 이용해서만 할수 있는 것을 알고, 그렇게 한다면 모든 백링크들은 스팸으로 변질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 입니다.


또한, 저희는 2015년 부터 생성된 모든 백링크들을 자체 서버에 보관하고 있으며, 이를 살려놓기 위해 매달 서버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백링크를 잘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생성된 백링크를 "살려 놓는 것"도 만드는 것 만큼 중요한 일 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1,000,000개의 백링크 생성 중 삭제 비율은 20-30개 이며, 이는 저희도 알수 없는 원인이나 인간적인 실수가 대부분 입니다.


아울러, 이렇게 열심히 생성한 백링크들이 반드시 인식이 될수 있도록 자체적인 크롤링과 인덱싱 작업을 거치게 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저희가 작업하는 과정을 간단하게 설명 드립니다.


1) 새로운 루트 도메인 제작 및 육성

2) 링크의 뿌리를 서브디렉트리에서 서브도메인으로 주기적으로 변경

3) 크롤링 작업 개발 및 업데이트

4) 인덱싱 작업 개발 및 업데이트

5) 백링크 컨텐츠 및 핑 업데이트


이러한 작업은 다른 어떤 업체들도 하지 않는 진정한 외길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한 노력 입니다.

다른 것을 떠나서 최적화작업으로 인한 결과로 실력을 인정 받도록 하겠습니다.


※ 작업수량과 관련된 정보는 기반작업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참고링크: (https://kmong.com/gig/99541))




========================================

본 서비스는 다른 판매자들의 서비스와 어떤게 다른가요?

========================================

본질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Kmong에서 저희 고객님들의 50% 이상은 크몽 내의 "유명한 곳", "값싼 곳"에서 작업을 받으시고 악성사이트로 변질되어서 수정하시기 위해 가져오시는 분들이셨습니다.

덕분에 본의 아니게 다른 판매자들의 작업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제가 몇가지를 소개해 드리면,

첫번째로, 대부분의 백링크 판매자들은 해외 유명 사이트에서 백링크를 몇십원에 가져와서 되파는 소위 리셀링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판매자들의 도메인들은 서로 비슷하거나 곂치는 백링크들이 많이 있을 것 입니다.

이렇게 될 경우, 멀쩡했던 도메인 조차 수많은 백링크들이 달리기 시작하면서 결국에는 악성 도메인으로 변질되어 이곳에서 생성된 모든 백링크들은 전부 스팸성 백링크가 되어버리고 말지요.


두번째로, 이러한 백링크들은 1)인식이 처음부터 안될 뿐만 아니라, 2)인식이 된 후에 한두달 후 급격하게 삭제되는 현상이 일어나 결국 사이트가 완전히 사라져버리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그러면 판매자와 연락이 두절되거나 변명하기에 급급하지요.

저희는 백링크의 유효성을 Lifetime으로 해 드리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저희는 직접 모든 백링크들을 저희 고유 서버에서 관리하고 있기 때문 입니다.


세번째로, 이 모든 백링크들은 풋프린트(Footprint)를 남깁니다.

이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는 사람들은 거의 없습니다. 왜냐하면, 백링크를 달기만 하면 된다고 알지, 이것들이 구글에서 역추적 당해서 결국 사이트에 달린 모든 백링크들이 어뷰징으로 인식이 될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 입니다. 그러니 그들이 아무리 작업을 수백만개씩 달아도 결국 사이트는 악성 사이트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요소들을 방지하기 위해 각각의 백링크의 루트 도메인들마다 방지할 수 있는 작업을 진행해 놓았습니다.

(수많은 사칭 업체들이 저의 말을 따라하기 때문에 구체적인 요소들에 대한 언급을 하지 않고 실력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

백링크에 사용되는 컨텐츠는 어떤 글이로 만들어지나요?

==============================================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고객님께서 원고를 저희에게 전달해 주시면 저희가 그 원고를 이용해서 백링크 컨텐츠로 사용하는 것 입니다.

다른 하나는, 저희 직원으로 있는 전문카피라이터(Copywriter)에게 의뢰하여 적절한 글을 작성해 백링크의 컨텐츠에 사용하는 것 입니다.


컨텐츠는 반드시 해당 업종/키워드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이는 너무나도 당연한 바 이고, 저희도 수년에 걸쳐서 확인한 결과 컨텐츠의 힘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알게 되었기 때문에 저희가 카피라이터와 함께 일하게 되었습니다.


제대로 만들어진 백링크라면 제대로 된 컨텐츠가 반드시 붙어야 할 것이고,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제대로 만들줄 아는 업체인 마케스터즈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백링크는 국내 타겟 업체들만 가능한가요, 해외도 가능한가요?

==========================================

국내, 해외 모두 가능합니다!

국내를 타겟팅 하는 키워드와 사이트라면 저희는 한글 컨텐츠를 제작해서 백링크에 적용을 해 드립니다. 그리고 해외/외국인들을 타겟팅하시는 사이트나 컨텐츠라면 영문으로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

작업을 한 후,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

작업을 한 후, 바로 결과가 보여지는 것은 아닙니다.

이는 작업된 바가 구글에 인식되고, 계산되고, 검색 결과에 반영이 되기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 입니다.

따라서, 작업을 진행한 후 통상적으로 검색 결과에 나타나기 까지는 최소 2-3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의 작업이 끝난 후 전문가는 고객님께 보고서와 함께 전문 견해를 공유 드릴 것 입니다.

제공 받으시는 근거 자료들을 토대로 함께 다음에 진행해야 될 단계에 대해 전략을 전문가와 논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검색 결과에 미치는 영향을 바로 경험하기 위해서는 필요에 따라 추가적인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제작하는 것은 건축과 비슷합니다. 등록된 링크의 효력이 지속되는 정해진 기간이 있는데, 그 기간 안에 작업을 이어 나가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 입니다.




==============

DISCLAIMER

==============

본 서비스는 최적화 작업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외부 링크 작업을 진행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전문가가 명시한 금액은 전문가가 고객님의 사이트에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는 노동+기술 에 대한 금액 이며 광고와 같이 사이트가 노출되는 결과에 대한 금액이 아닙니다.




===============================

서비스를 주문하시기 전 꼭 참고해 주세요!

===============================

1. 서비스를 작업해 드리는 것은 전문가의 몫이지만 작업된 링크를 인식하고 반영하는 것은 포털사이트의 몫 입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가 가시적인 효과로 나타나기까지 일정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 기간은 저와 고객님이 함께 기다려야 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 또한 빠르게 결과를 보여 드리고 싶지만, 이 부분은 전적으로 포털사이트가 색인을 해 줘야 되는 부분이며 본 서비스로 인한 사이트의 악영향은 없습니다.

2. 본 서비스가 고객님께 필요하고 유용한 서비스인지 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3. 본 서비스를 진행하실 수 있는 시간적, 경제적인 여건이 되시는지 잘 판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서비스를 진행하시기로 결심하시고 원하시는 패키지를 구매하실 경우, 판매자에게 쪽지로 해당 사이트 주소와 키워드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5. 서비스 작업은 통상 3일에서 길게는 30일 정도 소요 됩니다.

서비스 진행 중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상담 시간 내에 언제든 쪽지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진행이 시작된 후 주문 취소과 변경은 불가합니다.

6. 빠른 작업이 필요하신 분은 "빠른 옵션"과 관련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7. 전문가가 의뢰인/구매자에게 부당한 의뢰를 받거나 부정당한 취급을 받았다고 느낄 경우 판매자는 의뢰인/구매자의 문의 및 주문을 취소할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또한, 이에 따르는 의뢰인/구매자의 불이익에 대해서는 전문가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8. 배송완료는 결과물이 배송된 후에 완료됩니다.

9. 외부 링크는 사이트의 검색 결과를 결정하는 요소 입니다. 이와 같은 정보는 포털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10. 지금까지 외부적 요소가 충족 됨으로써 1%에 등극하도록 도운 고객님들의 사이트를 토대로 자신있게 서비스를 추천 드립니다.

11. 최적화작업과 링크 작업에 관하여 더욱 디테일한 정보는 저의 "고객님들"께만 공유해 드리기 위해 본 서비스는 전반적인 설명만이 부과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12. 외부적인 요소들이 모두 채워 진다고 해서 모든 사이트의 노출을 보장 하는 것은 아닙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내부 최적화 작업 서비스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담을 원하시면 이렇게 해 주세요!

===========================

평소에 많은 고객님들께서 열의를 갖고 많은 질문으로 문의를 주시고, 저는 성심성의껏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작업은 저의 시간을 100% 요구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최대한 많은 정보를 서비스 설명에 넣어서 문의를 하시기 전에 고객님의 궁금증을 풀어드리기 위해 장문의 글(들)을 작성하였습니다.

하지만, 문의 쪽지를 보내 주신 후 혹 답변이 느릴 경우,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쪽지는 24-48시간 내로 제가 직접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말/공휴일 제외)추가적으로 쪽지에 문의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시면 상담 시간 안에 최대한 상세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상담방법: 크몽 쪽지

모든 상담은 크몽을 통한 쪽지로만 이루어 집니다. 이 외의 상담 방법은 가능하지 않으니 가능 여부 문의를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상담 시간 내에 답변 드리지 못한 문의는 보통 주문받은 작업이 마무리 된 새벽 시간 또는 익일 상담시간 내에 진행해 드립니다.

※ 주말/공휴일: 휴무

휴일, 공휴일에는 모든 상담 및 주문 컨펌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상담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시면, 복귀하여 순차적으로 자세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서비스의 목적

=============

본 서비스의 목적은 고객님의 파트너로써 하시는 일에 도움이 되어 드리려는 것이며, 서비스 판매만을 목적으로 두지 않습니다.

본 서비스는 사이트 최적화작업에 필요한 요소를 충족해 드리며, 작업 후 검색 결과가 증진한 수백개의 결과물을 만든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 있게 추천해 드립니다.

사이트 최적화작업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최선을 다해서 파트너로써 함께 일하겠습니다.




※ 참고이미지1: 한글로 만들어진(차원이 다른) 백링크 원고 1

※ 참고이미지2: 한글로 만들어진(차원이 다른) 백링크 원고 2

※ 참고이미지3: 검색결과 1위 "곤지암어린이스키강습 "

※ 참고이미지4: 검색결과 1위 "대구보청기"

※ 참고이미지5: 검색결과 1위 "렌탈업체창업"

※ 참고이미지6: 검색결과 1위 "강남리바트인테리어"

※ 참고이미지7: 검색결과 1위 "마이프로틴코리아"

※ 참고이미지8: 검색결과 1위 "알리익스프레스프로모션코드"


- 이외 첨부할 수 없는 파일양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올릴 수 없는 결과들이 다수 있습니다.

- 순위가 변동된 경우는 작업을 멈추신 경우 시간이 지나면 순위가 점차적으로 떨어질 수 있다는 점 꼭 인지해 주세요.

서비스 제공 절차

1. 서비스 이해 확인: 본 서비스는 구글 플랫폼에서 키워드 검색시 영향을 줄수 있는 외부의 영역, 백링크를 제작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이로 인한 목적은 검색 결과에 영향을 주는 것이지만 이것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라 겸색결과에 미치는 영향은 부수적인 효과 입니다.

지금까지 스팸작업이 아닌 정석대로 만드는 작업으로 최고의 결과들만을 만들어 온 저희 작업이 여러분들의 사이트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게 되길 원합니다.


2. 작업 가능 여부 확인: 저희는 외부에서 작업을 돌리는 리셀러가 아니라 한분 한분의 작업들을 직접 관여하는 심도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작업이 가능한지 전문가에게 꼭 먼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사이트가 어떻게 제작이 되었고, 현재 이미 악성 사이트로 변질되어 있지는 않은지 꼭 전문가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업이 불가한 사이트이거나 이미 악성으로 변질된 사이트는 죄송하지만 저희가 양심적으로 받을 수 없습니다.


3. 위 1,2번에 동의하신 경우: 원하시는 분량을 결정하신 후에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상품 서비스에 원하시는 서비스가 없을 경우, 맞춤 작업에 대해서 전문가에 문의하신 후 가능여부와 가격에 대해 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작업배송: 작업을 배송해 드릴 때, 저희는 현재 현황과 필요시 앞으로의 전략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작업이 반영되기까지는 일정 시간이 필요하지만, 이를 꼭 숙지하시고 저희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푼돈을 버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하시는 일에 도움이 되어 드리길 바랍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99,000
DELUXE165,000
PREMIUM198,000
패키지 설명
백링크 1K개+백링크의 백링크9K개
총 10K개 백링크 | 키워드 3개 | 신생사이트경우, 경쟁이 낮은 키워드에 적합
백링크 2K개+백링크의 백링크18K개
총 20K 백링크 | 키워드 5개 | 경쟁이 있는 키워드에 적합
백링크 3K개+백링크의 백링크27K개
총 30K 백링크 | 키워드 7개 | 경쟁이 높은 키워드에 적합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7일
10일
14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스마트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0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