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Kmong에서 요청한 소비자 보호를 위한 스마트최(마케스터즈)의 서비스 보상 범위

==========================================================

안녕하세요, 마케스터즈의 대표이자 전문 개발자로 활동하고 있는 스마트최 입니다.

2010년 부터 SEO와 관련된 업무에 관심을 갖고 배운 것들을 사업에 적용하기 시작했고, 2015년 부터는 전문적으로 SEO와 백링크 작업을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Kmong에서 2018년 백링크 작업 서비스를 런칭 할 당시, Kmong에서는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 유튜브 좋아요, 팔로워 등)를 리셀하는 마케터들이 흥행하는 시기였고 Kmong 내에 백링크 작업을 하는 업체가 한곳 밖에 없을 정도로 최적화 작업과 백링크에 대한 인지도가 굉장히 낮았습니다.

그런데 지난 몇년간 Kmong에서 열심히 사업을 하면서 사업의 사이즈를 늘려가던 중 돈에 현혹된 몇몇 소셜미디어 리셀러들이 백링크 작업 또한 마치 좋아요나 팔로워를 외국 사이트에서 싼값에 사서 파는 작업인줄 알고 시장에 들어와 최적화 작업과 백링크의 이미지를 흐려놓았을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생계가 달린 사이트를 망가뜨리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하였습니다.


그래서 Kmong에서는 소비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의 보상 범위와 의뢰인 보호 문구를 반드시 포함하라는 정책이 새로이 생겨났고, 저는 이를 너무나 반갑게 생각합니다.

SEO나 백링크는 온라인 사업에 너무나도 중요하지만 위험할 수 있는 요소들 입니다. 따라서, 한번 잘못된 작업은 사업의 존폐를 결정지을 수 있을만큼 중요합니다.

더욱 더 엄격한 서비스 검열로 소비자를 보호할 수 있는 정책이 생겨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 서비스를 읽어보시는 분들은 반드시 자신과 자신의 사업을 보호하시고, 타업체 작업에 대한 검증을 원하실 경우 소량의 작업만 작업을 하신 후에 결과를 가져오시면 무료로 검증을 해 드리겠습니다.

하단의 내용은 저의 보상 정책 설명에 앞서 제 서비스를 따라하려 하시는 현 백링크 판매자 분들과 혹시나 나도 백링크를 작업해서 싸게 백링크를 제작할 수 있을까 염두하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드리는 말씀 입니다:


1) 외국 사이트에서 URL과 키워드만 넣으면 작업을 해서 결과표를 주는 서비스 - 100% 스팸 검증

저희에게 검증을 의뢰하기 위해 갖고 오셨던 고객님들의 자료에 의하면 크몽의 대다수의 판매자들은 링크 하나 당 '몇원'으로 구매 할수 있는 해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이 금액을 내고 자신의 고객들에게 몇배를 붙여서 리셀(소매)을 하고 있는 방식인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소셜미디어 마케팅에서 팔로워 한명 당 '몇원'을 지불하면 유령 계정을 붙여주는 방식과 동일한 방식입니다.

과연 구글과 같은 자이언트 검색 엔진이 돈과 직결된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이러한 작업을 눈속임수와 같은 단순한 작업을 분별할수 없을까요?

아울러 하나에 몇원 밖에 안받고 판매하는 서비스 업체들은 이런 것들을 전부 고려해서 판매를 하고 있는 걸까요?


2) 국내/해외에서 판매하는 모든 백링크 프로그램 - 100% 휴짓조각 검증

구글은 한달에 업데이트를 적어도 1-2회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알고리듬을 파악하고 이것을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서 배포해서 고객들이 구매한 시점에는 이미 이 프로그램이 갖고 있는 알고리듬은 3-5번 업데이트가 된 시점입니다.

그런데 이런 업데이트를 프로그램을 배포한 회사가 무상으로 진행해 줄까요?

프로그램을 작업해서 순위를 올리는 것은 이미 2010년대 초반에 모두 무너졌습니다. 현재 새롭게 출시되는 프로그램들의 수명은 길면 6개월 정도이고, 여기서 생성된 백링크들의 수명은 평균 1-2개월 입니다. 그 후에는 검열에 의해 삭제되거나 스팸링크로 간주되어 오히려 사이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3) 국내 시중에서 판매하는 웹문서, 검색노출 프로그램 - 100% 하루살이검증

고객분들이 검증을 위해 가져오신 데이터에 의하면 국내에서 판매하는 웹문서나 검색노출 프로그램에서 제작된 백링크의 평균 스팸 스코어는 70-80% 입니다.

이러한 백링크들이 사이트에 누적될 경우, 사이트가 검열되는 것은 시간 문제며, 악성 도메인으로 낙인찍혀 사이트 자체가 사라지는 경우가 태반인 것을 경험하신 분들은 다 아실 것 입니다.


사업을 해본 사람으로써 얼마나 속이 터졌으면 서비스 설명에 이런 말을 적었을까 생각해 주시고, 가격으로 경쟁하고 빠른 결과로 현혹하는 말에 절대로 미혹되지 마시고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위에 언급드린 불량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스팸으로 패널티를 받거나 정지되는건 시간문제 입니다.


제대로 된 백링크와 최적화작업(SEO)은 온라인 사업에 절실히 필요한 작업 입니다.

그렇기에 저는 이 선별이 엄격하게 진행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아래와 같은 보상 정책을 명시합니다.


※ 본 작업으로 인한 어뷰징, 저품질 이슈 발생시 전액 환불을 드립니다.

1,000,000개의 백링크를 작업했을 시 저희 작업으로 인해 스팸링크가 발생한 경우는 0% 입니다.

작업을 의뢰 경우 정확한 결과를 위해서 타업체와 중복해서 작업하지 마시고 저희에게만 맡겨 주시기 바랍니다.

작업에 들어가기에 앞서 저는 현재 사이트에 어떤 작업이 되어 있는지를 파악하고, 매일 고객 사이트에 어떤 백링크가 인덱싱이 되었는지 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만약 타업체의 백링크로 인해 발생한 어뷰징, 저품질 이슈가 있다면 저는 분명한 객관적인 데이터를 제공해 드릴 것이고 이에 따른 결과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매체 로직 변경 등으로 작업이 불가능하게 될 경우 전액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매달 저희 작업에 업데이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그런 일이 결코 없을 것이며, 만약 변경이 되어서 작업이 불가능하다 라는 얼토당토한 변명은 드리지 않겠습니다.


※ 작업을 마친 후 제가 제작해 드린 백링크가 삭제될 경우, 무상으로 추가 작업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백링크는 작업을 어떻게 하느냐도 중요하지만, 이것을 어떻게 관리하느냐는 제작하는 것 만큼이나 (어쩌면 그 이상으로) 중요합니다.

백링크는 최적화 작업의 한 분야 입니다. 사업채가 최적화/백링크 작업을 하는 이유는 광고처럼 소비적인 마케팅이 아닌 (반)영구적인 마케팅 효과를 위해 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자신들이 제작한 백링크에 유지기간이 있다고 말하는 것은 위에 언급드렸던 1-2개월 정도 밖에 지속되지 않고 악성 백링크로 변해버릴 하루살이/스팸성 백링크를 제작한다는 뜻 입니다.

제가 제공해 드리는 작업은 1,000,000개를 작업했을 때 삭제되는 수량은 평균 20-30개 입니다.

삭제가 되는 이유는 인간적인 실수도 포함되어 있고, 저희가 알지 못하는 이유 때문에 삭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이 부분은 저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 6개월이든 1년이든 삭제되는 경우는 없으며, 만약 제가 작업해 드린 백링크가 삭제된다면 전부 보상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본 문구는 Kmong에서 추가해 달라고 요청해서 넣었습니다만, 상담없이 주문을 요청하셨거나 충분히 이해하지 않은 상태에서 주문을 하신 후, 작업이 마무리 되었음에도 주문에 대한 불만이나 취소를 요청하실 경우 그에 따른 책임은 구매자에게 묻고 이후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

위와 같은 보상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서비스를 주문하시기 전 꼭 참고해 주세요!

========================================================

- 주문하시기 전 백링크에 대한 사전 지식이 부족하다고 느끼시거나 진행과정, 작업결과 등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을 진행한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풀어진 기대 보다는 객관적이고 진솔한 답변으로 사이트의 현황과 앞으로의 전략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작업이 시작된 후, 단순변심과 작업에 대한 불충분한 이해, 잘못된 정보 전달로 인한 주문 취소과 변경은 불가합니다.

서비스를 작업해 드리는 것은 전문가의 몫이지만 작업된 최적화 작업을 인식하고 반영하는 것은 검색엔진의 몫 입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가 가시적인 효과로 나타나기까지 일정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의 작업이 결과까지 반영되려면 통상 2-4주의 기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단기간에 결과를 원하시는 고객님께는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본 서비스가 고객님께 필요하고 유용한 서비스인지 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본 서비스를 진행하실 수 있는 시간적/경제적 환경을 고려하셔서 구매를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업비용은 어떤 정해진 결과를 보장하기 위한 금액이 아닌 전문가와 팀의 기술과 노동력에 대한 값입니다.

원하시는 패키지를 구매하실 경우, 판매자에게 해당 사이트 주소와 키워드와 같은 정보들을 정확하게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전문가가 구매자에게 부정당한 취급을 받거나 부당한 사유를 들어 환불을 요구할 경우, 전문가는 구매자의 주문을 취소하고 작업된 백링크를 전부 삭제할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삭제된 링크들은 삭제 링크로 전환 인식될 것이며 이에 따르는 구매자의 사이트에 대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전문가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저는 국내 최고의 최적화 작업, 백링크 작업 업체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개발자 팀을 구성해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 한분 한분이 제게는 소중한 파트너이고 제가 도울 수 있는 분들이라 생각합니다.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해 알지도 못하면서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는 값싼 서비스와 판매자들과 동일하게 생각하시거나 취급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배송완료는 결과물이 배송된 후에 완료됩니다. 완료가 되었다는 뜻은 의뢰하신 작업에 대해서 작업이 마무리 되었다는 뜻이며, 검색 결과에 반영이 되기까지는 주문을 배송한 이후에 추가적인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가 필요하신 분들

=======================

안녕하세요, 국내 SEO 최적화 업체 마케스터즈의 대표, 스마트최 입니다.

본 서비스는 모든 검색엔진 플랫폼에서 노출이 되기 위해 필요한 외부적 요소 중 가장 중요한 백링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본 서비스 "기초작업"이 필요하신 분들은,

※ 이제 막 사이트를 만드셨거나,

※ 아무리 찾아봐도 사이트를 찾지 못하셔서 궁금하신 분들이나,

※ 백링크 작업을 한번도 해보지 않으셨거나,

※ 스팸이나 삭제가 되지 않는 정석 백링크를 원하시거나,

※ 경쟁사들 보다 훨씬 더 우위에 있기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이트가 노출에 꼭 필요한 서비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백링크가 필요한 이유는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이 순위를 평가할 때 사용하는 권위도와 등급을 올리는데 필요한 외부적인 요소이기 때문이며 이를 스팸이나 삭제되는 수량이 없이 제대로 만들어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각 서비스의 적용 범위

====================

서비스 상품에도 보실 수 있는 바와 같이 본 서비스는,


※ 스탠다드: 신생사이트, 아무런 백링크 작업이 되어 있지 않은 사이트, 또는 키워드의 경쟁이 낮은 시장을 위한 서비스 입니다. 여기서, "경쟁이 낮다"라는 전반적인 뜻은, 특정 지역의 특정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상품 중 대다수의 경쟁업체가 백링크/최적화작업에 대해 모르는 경우 이에 해당합니다.

※ 딜럭스: 스탠다드 + 검색엔진에게 시그널을 보내야 하는 경우. 사이트가 존재하지만 존재여부를 검색엔진이 아직 잘 모를경우 이에 해당합니다.

※ 프리미움: 딜럭스 + 노출이 되기 위해 단단한 백링크의 기반을 만들기 위한 작업. 앞으로 더 많은 증진을 위한 기반을 잡는 작업단계가 되겠습니다. 또한, 키워드의 경쟁이 존재하는 시장을 말합니다. 경쟁이 존재한다는 것은, 특정 업체들이 눈에띄게 결과를 점령하고 있는데 이러한 업체들이 백링크나 최적화작업 테크닉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입니다.


물론, 여기서 크게 다른 점은 바로 "수량"의 차이 입니다.

백링크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작업하는 "수량"이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서도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전문가에게 문의를 하시거나 프리미움 작업을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사이트는 어떻게 검색에 노출이 되는걸까요?

=================================

아마도 백링크에 대한 설명을 하려면 가장 먼저 이 부분을 짚고 넘어가야 될거 같습니다.

궁극적으로 백링크를 찾으시는 분들이나 최적화작업을 찾는 분들의 목적은 "검색노출"이기 때문이니까요!


많은 분들이 경험을 해 보셨겠지만 사이트를 만든다고 무조건 온라인에 검색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초기에 사이트가 검색 결과에서 보이지 않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아직까지 검색 엔진이 사이트의 정체성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기 때문 입니다.

이런 초기 시점에서 사이트는 제일 먼저 자신이 어떤 존재인지 알리기 위해 자신에 대한 정확한 정보들을 사이트에 입력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자신이 누구인지 계속해서 정보를 뿜어내는 컨텐츠 작업이 필요하고, 이를 인지하여 찾는 방문자들이 있어야 합니다.

(위의 모든 작업들은 마케스터즈가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백링크는 검색 엔진에게 자신의 이름(도메인), 자신의 정체성(키워드), 그리고 성향(컨텐츠)를 통해 사이트의 존재를 어필하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마치, 블로그를 개설한 후 블로그에 글을 작성할 때 마다 검색엔진에게 자극을 주는 것과 동일합니다. 다만, 여기서 백링크는 사이트 외부에서 이러한 자극을 전달해 주는 역할을 하는 것 입니다.)




===========================

백링크(Backlink)는 무엇인가요?

===========================

백링크(Backlink)는 사이트의 등급, 권위도, 인지도를 높여주는 (거의 유일한) 작업 입니다.

외부에서 생성된 도메인(사이트)에 컨텐츠가 새로운 페이지에서 생성되고, 그 페이지가 우리 사이트에 하이퍼링크(Hyperlink)를 달아서 그 페이지가 우리 사이트에 권위를 인정해 주는 역할을 하는 것 이지요.

백링크는 사이트 외부에서 고객님의 사이트와 연결되어 있는 링크(사이트, 페이지)의 모습을 갖고 있습니다.


검색 엔진은 백링크를 "투표수" 로 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백링크 열개를 갖고 있는 사이트는 백링크 하나를 갖고 있는 사이트 보다 더 "인지도"가 높다고 간주되어 검색 결과에 나타날 수 있겠지요.

그래서 백링크 수량을 많이 보유한다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 요소 입니다.


하지만, 그 투표가 이제 막 만들어진 낮은 등급 도메인에서 온 투표냐 아니면 이미 성장한 중견 도메인에서 온 높은 등급의 투표냐에 따라 동일한 투표 수량이라 할지라도 사이트가 받는 영향은 다를 것 입니다.

그래서 백링크가 어떤 등급으로 만들어졌는지도 중요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지지를 받았던 사이트가 있는데 어느 날 갑자기 투표수들이 회수가 되어버리든 삭제가 되어버린다면 사이트의 이미지에 굉장한 부정적인 영향을 주게 될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받았던 백링크를 잘 관리하고 지키는 것도 굉장히 중요한 과정 중 하나 입니다.


결과적으로 검색 엔진 입장에서 백링크란, 어떤 사이트를 검색결과 순위에 놓을지 결정할 수 있는 기준이 되어주는 잣대 입니다.


이렇게 쌓인 백링크의 힘은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이 키워드 검색 순위를 결정할 때 사용하는 측정 방법 중 하나로 사용이 되고, 결국 백링크에게 힘을 많이 받은 사이트가 순위에서 우위를 차지하게 되는 것 입니다.




==========================

백링크는 얼마나 있어야 하나요?

==========================

백링크가 필요한 수량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먼저 타겟팅하는 키워드의 경쟁이 얼마나 심한지를 판단해야 합니다,

위의 설명드린 바와 같이 백링크는 "투표"와 같은 개념 입니다. 그렇기에 경쟁이 다소 약한 키워드일 경우에는 조금만 투표를 얻어도 쉽게 노출이 될수 있겠지요. 하지만, 경쟁하는 업체들이 많을수록 노출되기까지 필요한 백링크의 수량이 많아지게 될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키워드를 섭렵할지 결정하는 전략이 우선적으로 성립되어야 하고, 그 후에 경쟁업체들의 상황을 확인해 필요한 수량의 견적을 받아야 합니다.


객관적인 사실만 말씀 드리면 백링크는 많이 보유할 수록 좋습니다.

하지만, 그 백링크가 기계로 찍어낸 스팸성 백링크 (Spammy Backlink) 라면, 그리고 그러한 백링크들이 한두달 뒤 부터 삭제되기 시작하는 "한달살이" 백링크라면 바로 피하셔야 합니다 (거의 모든 국내 백링크 제작 업자들은 스팸성 백링크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백링크 작업만 하면 검색 결과 시 노출이 될까요?

===================================

아니요, 백링크는 광고나 마법 아닙니다.

백링크 작업은 올가닉 방법으로 검색 결과에서 노출이 되도록 하는 최적화 작업의 일부분일 뿐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백링크 작업은 반드시 내부 최적화작업과 함께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리고 제가 제공해 드리는 백링크 작업은 어뷰징이나 프로그램에서 얻는 스팸성백링크가 아닙니다.)


1)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의 50%는 탄탄한 내부 작업 입니다.

내부 작업에 포함되는 요소는 사이트 페이지들의 URL, Permalinks, Robot txt, Sitemap, OG, Alt tag, Imgs, 그리고 가장 기본인 사이트의 타이틀과 메타태그 작업이 있으며, 가장 중요한 컨텐츠 작업을 모두 포함해 말합니다.

이 부분들이 갖춰지지 않았다면 백링크 작업을 아무리 많이 해도 사이트는 검색 시 노출이 되지 않을 것 입니다.

본 서비스에서는 백링크 작업만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내부 최적화 작업과 관련된 서비스를 원하시면 전문가의 서비스를 확인해 주세요!


혹시 사이트 제작을 전문 업체에 맡기신다면 최적화 작업을 Sitemap, Robot txt과 같은 요소들을 최적화 작업이라 간주합니다. 하지만, 이것들은 최소 작업이지 최적화 작업은 완전히 다릅니다.


2)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의 나머지 50% 가 백링크 작업입니다.

백링크는 외부 최적화 작업에 있어서 사이트의 노출에 영향을 주는 (거의) "유일한" 요소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부분을 놓칠 경우, 아무리 사이트의 내부 최적화 작업을 잘했다 하더라도 검색결과에서 고객님의 사이트는 보이지 않을 것 입니다.


그러니 내부 최적화 작업과 백링크 작업은 함께 가야합니다.




==========================

어떤 백링크를 조심해야 하나요?

==========================

아래 말씀드리는 예시들에 해당되는 백링크들의 종류가 무조건 나쁘다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리셀링/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식은 대체적으로 비슷한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사이트가 악성으로 변질될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누보드 제작

국내의 대다수의 프로그램들은 "한글용"이라고 하며 그누보드로 제작한 스팸링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댓글작업 형식

댓글 백링크의 효력은 2013년 이후로 떨어졌습니다. 이러한 댓글들은 대부분 임의로 만들어진 댓글들이라 전혀 효력이 없습니다. 또한, 제대로 된 도메인에 달린 댓글 백링크라 한다면 도메인의 주인이 이러한 스팸성 댓글들을 가만히 둘리 없지요. 그래서 댓글들을 모두 삭제한다면, 그 댓글에 달린 사이트의 권위도는 떨어질 것이고, 이는 어뷰징 한 사이트가 되는 첫 시작일 것 입니다.

-프로필 형식

프로필 형식으로 진행되는 사이트들은 대부분 풋프린트(Footprint)를 남깁니다. 그리고 이것은 구글의 추적을 받아서 백링크들이 구글에 의해 삭제가 되지요. 이것은 굉장히 위험한 방식인데 거의 모든 리셀러 업체들은 이것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백링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

마케스터즈는 백링크를 어떻게 만드나요?

===============================

저희는 모든 백링크들을 저희가 제작을 하고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 링크들의 출처, 접속정보, 유지/보수 및 삭제, 관리와 관련된 모든 것을 책임지고 부담하고 있습니다.


- Dofollow99% (필요시 Nofollow 10-20% 추가)

99% 백링크들은 Dofollow로 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20년 8월 구글의 공식 업데이트에 따라 Nofollow도 인식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Nofollow도 스탠다드 작업에서는 5-10% 정도 기준으로 잡고 있습니다.

(Nofollow 또한 저희 관할에 있으며 스팸,삭제되는 경우는 없습니다.)

- Spam0%

루트도메인, 서브도메인/카테고리의 생성,관리,이전이 전적으로 전문가와 팀에게 있기 때문에 스팸스코어는0% 입니다.

- Lost0%

인간적인 실수나 예견치 못한 이유로 삭제되는 링크의 수량은 평균 1,000,000개의 링크 제작 시 0.05% 입니다.


저희가 할수 없는 것은 여느 업체들과 같이 하루에 몇십만개, 몇백만개의 백링크를 제작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저희는 그렇게 많은 백링크를 생성하는 것이 프로그램을 이용해서만 할수 있는 것을 알고, 그렇게 한다면 모든 백링크들은 스팸으로 변질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 입니다.


또한, 저희는 2015년 부터 생성된 모든 백링크들을 자체 서버에 보관하고 있으며, 이를 살려놓기 위해 매달 서버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백링크를 잘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생성된 백링크를 "살려 놓는 것"도 만드는 것 만큼 중요한 일 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1,000,000개의 백링크 생성 중 삭제 비율은 20-30개 이며, 이는 저희도 알수 없는 원인이나 인간적인 실수가 대부분 입니다.


아울러, 이렇게 열심히 생성한 백링크들이 반드시 인식이 될수 있도록 자체적인 크롤링과 인덱싱 작업을 거치게 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저희가 작업하는 과정을 간단하게 설명 드립니다.


1) 새로운 루트 도메인 제작 및 육성

2) 링크의 뿌리를 서브디렉트리에서 서브도메인으로 주기적으로 변경

3) 크롤링 작업 개발 및 업데이트

4) 인덱싱 작업 개발 및 업데이트

5) 백링크 컨텐츠 및 핑 업데이트


이러한 작업은 다른 어떤 업체들도 하지 않는 진정한 외길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한 노력 입니다.

다른 것을 떠나서 최적화작업으로 인한 결과로 실력을 인정 받도록 하겠습니다.




========================================

작업 수량은 몇개나 되나요? (제작 백링크 vs. 총 백링크)

========================================

서비스 설명을 보시면 'PBN 백링크' 수량과 '총 백링크' 수량이 달라 헷갈리실 수도 있습니다.


이를 구체적으로 설명을 드리면, 만약 마케스터즈에서 10,000개의 백링크를 구매하신다면 저희는 약 1,000개의 백링크들이 작업을 원하시는 사이트에 연결이 되도록 만들고 (1열/Tier), 나머지 9,000개의 백링크들이 8-9열/Tier로 나눠서 백링크들의 백링크들을 만들게 될 것 입니다.


왜 이렇게 작업을 할까요?

그냥 10,000개를 작업하면 10,000개 모두 사이트에 연결되게 하면 안될까요? 물론, 그렇게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와같이 열을 나눠서 작업하는 이유유는 크게 3가지가 있는데, 아래에는 간단한 설명만 추가하고 세부적인 내용은 구매하신 고객님들께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이유는, 백링크의 힘을 더 잘 전달하기 위함 입니다.

두번째 이유는, 백링크의 색인 비율을 높이기 위함 입니다.

세번째 이유는, 바로 Penguin 업데이트로 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함 입니다.


따라서, 모든 작업들을 1열로 작업을 한다면 결과는 빠르고 더 좋을지 몰라도, 이건 단기간 반짝하고 사라질 하루살이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사이트도 함께 사라지겠지요...

(1열만 작업하는 백링크들은 대부분 스팸성 백링크들로 이루어져 있고, 이에 대표적인 백링크 종류는 댓글, 포럼 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정석대로 작업하고 안전하게 사이트를 키우기를 원합니다.

주문하시기 전, 작업하는 수량과 1열의 수량 차이를 잘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마케스터즈는 이러한 대량의 1열 작업만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

백링크에 사용되는 컨텐츠는 어떤 글로 만들어지나요?

==========================================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고객님께서 원고를 저희에게 전달해 주시면 저희가 그 원고를 이용해서 백링크 컨텐츠로 사용하는 것 입니다.

다른 하나는, 저희 직원으로 있는 전문카피라이터(Copywriter)에게 의뢰하여 적절한 글을 작성해 백링크의 컨텐츠에 사용하는 것 입니다.


컨텐츠는 반드시 해당 업종/키워드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이는 너무나도 당연한 바 이고, 저희도 수년에 걸쳐서 확인한 결과 컨텐츠의 힘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알게 되었기 때문에 저희가 카피라이터와 함께 일하게 되었습니다.


제대로 만들어진 백링크라면 제대로 된 컨텐츠가 반드시 붙어야 할 것이고,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제대로 만들줄 아는 업체인 마케스터즈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백링크는 국내 타겟 업체들만 가능한가요, 해외도 가능한가요?

=============================================

국내, 해외 모두 가능합니다!

국내를 타겟팅 하는 키워드와 사이트라면 저희는 한글 컨텐츠를 제작해서 백링크에 적용을 해 드립니다. 그리고 해외/외국인들을 타겟팅하시는 사이트나 컨텐츠라면 영문으로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

한번 올라간 검색 결과는 떨어지지 않나요?

================================

이론적으로 한번 올라간 순위는 떨어지지 않습니다 - 그리고 많은 경우 노출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작성해 보신 분이시라면 새로운 블로그 글을 등록하신 직후 며칠간 해당 키워드 영역에서 블로그를 쉽게 확인해 보실 수 있으신 경험이 있으실 것 입니다. 이것을 "프레쉬컨텐츠룰"라고 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블로그는 계속해서 새로운 컨텐츠에 밀려서 결국 보이지 않게 되지요.

백링크 작업 또한, 하나의 "자극"과도 같습니다. 꾸준히 자극이 지속되지 않을 경우, 시간이 지날 수록 사이트의 결과는 자극을 잃게 되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검색 결과 위치가 조금 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은 수량이더라도 2주 간격 (최대 4주 내) 으로 꾸준하게 작업을 진행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작업을 한 후,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

작업을 한 후, 바로 결과가 보여지는 것은 아닙니다.

이는 작업된 바가 구글에 인식되고, 계산되고, 순위에 반영이 되기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 입니다.

따라서, 작업을 진행한 후 통상적으로 검색 결과에 나타나기 까지는 최소 2-3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의 작업이 끝난 후 전문가는 고객님께 보고서와 함께 전문 견해를 공유 드릴 것 입니다.

제공 받으시는 근거 자료들을 토대로 함께 다음에 진행해야 될 단계에 대해 전략을 전문가와 논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검색 결과에 미치는 영향을 바로 경험하기 위해서는 필요에 따라 추가적인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제작하는 것은 건축과 비슷합니다. 등록된 링크의 효력이 지속되는 정해진 기간이 있는데, 그 기간 안에 작업을 이어 나가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 입니다.




===================================

마케스터즈는 다른 판매자들과 어떤게 다른가요?

===================================

크몽에 우후죽순으로 백링크를 판매하는 리셀러들이 생겨나면서 판매하는 아이디와 다른 아이디로 저에게 문의를 한후 제 글들을 모방하는 판매자들이 생긴 것을 다수 확인했습니다.

단돈 몇십원에 수천개의 백링크를 판매하는 곳에서 떼와서 판매하는 링크들은 휴짓조각에 불과합니다.

잠깐 효과가 있다 할지 몰라도 휴짓조각처럼 없어지면 다행이지, 스팸성링크로 삭제가 되기 시작하면 여러분의 사이트도 어뷰징 사이트로 사이트가 검색 자체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작업하는 과정과 작업된 백링크를 관리하는 자체의 본질이 다르기 때문에 저희의 경쟁업체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저희의 경쟁사는 저희보다 더 나은 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해 드리는 업체들이며, 그런 분들은 마땅히 보고 배워야 할 것 입니다.

제 서비스들에서 거듭해서 강조하는 부분이지만 구글이나 국내 포털사이트들은 더 이상 어떤 어설픈 속임수에 휘둘리는 검색엔진들이 아닙니다. 어설픈 작업으로 시도했다가 경고나 조취가 아닌 사이트를 완전히 날려버리는 일이 발생하지 않길 바랍니다.




=================

DISCLAIMER

=================

본 서비스는 최적화 작업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외부 링크 작업을 진행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전문가가 명시한 금액은 전문가가 고객님의 사이트에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는 노동+기술 에 대한 금액 이며 광고와 같이 사이트가 노출되는 결과에 대한 금액이 아닙니다.




===============================

서비스를 주문하시기 전 꼭 참고해 주세요!

===============================

1. 서비스를 작업해 드리는 것은 전문가의 몫이지만 작업된 링크를 인식하고 반영하는 것은 포털사이트의 몫 입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가 가시적인 효과로 나타나기까지 일정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 기간은 저와 고객님이 함께 기다려야 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 또한 빠르게 결과를 보여 드리고 싶지만, 이 부분은 전적으로 포털사이트가 색인을 해 줘야 되는 부분이며 본 서비스로 인한 사이트의 악영향은 없습니다.

2. 본 서비스가 고객님께 필요하고 유용한 서비스인지 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3. 본 서비스를 진행하실 수 있는 시간적, 경제적인 여건이 되시는지 잘 판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서비스를 진행하시기로 결심하시고 원하시는 패키지를 구매하실 경우, 판매자에게 쪽지로 해당 사이트 주소와 키워드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5. 서비스 작업은 통상 3일에서 길게는 30일 정도 소요 됩니다.

서비스 진행 중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상담 시간 내에 언제든 쪽지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진행이 시작된 후 주문 취소과 변경은 불가합니다.

6. 빠른 작업이 필요하신 분은 "빠른 옵션"과 관련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7. 전문가가 의뢰인/구매자에게 부당한 의뢰를 받거나 부정당한 취급을 받았다고 느낄 경우 판매자는 의뢰인/구매자의 문의 및 주문을 취소할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또한, 이에 따르는 의뢰인/구매자의 불이익에 대해서는 전문가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8. 배송완료는 결과물이 배송된 후에 완료됩니다.


9. 백링크는 사이트의 검색 결과를 결정하는 요소 입니다. 이와 같은 정보는 포털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10. 지금까지 외부적 요소가 충족 됨으로써 1%에 등극하도록 도운 고객님들의 사이트를 토대로 자신있게 서비스를 추천 드립니다.

11. 최적화작업과 링크 작업에 관하여 더욱 디테일한 정보는 저의 "고객님들"께만 공유해 드리기 위해 본 서비스는 전반적인 설명만이 부과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12. 외부적인 요소들이 모두 채워 진다고 해서 모든 사이트의 노출을 보장 하는 것은 아닙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내부 최적화 작업 서비스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담을 원하시면 이렇게 해 주세요!

===========================

평소에 많은 고객님들께서 열의를 갖고 많은 질문으로 문의를 주시고, 저는 성심성의껏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작업은 저의 시간을 100% 요구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최대한 많은 정보를 서비스 설명에 넣어서 문의를 하시기 전에 고객님의 궁금증을 풀어드리기 위해 장문의 글(들)을 작성하였습니다.

하지만, 문의 쪽지를 보내 주신 후 혹 답변이 느릴 경우,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쪽지는 24-48시간 내로 제가 직접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말/공휴일 제외)추가적으로 쪽지에 문의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시면 상담 시간 안에 최대한 상세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상담방법: 크몽 쪽지

모든 상담은 크몽을 통한 쪽지로만 이루어 집니다. 이 외의 상담 방법은 가능하지 않으니 가능 여부 문의를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상담 시간 내에 답변 드리지 못한 문의는 보통 주문받은 작업이 마무리 된 새벽 시간 또는 익일 상담시간 내에 진행해 드립니다.

※ 주말/공휴일: 휴무

휴일, 공휴일에는 모든 상담 및 주문 컨펌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상담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시면, 복귀하여 순차적으로 자세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서비스의 목적

==============

본 서비스의 목적은 고객님의 파트너로써 하시는 일에 도움이 되어 드리려는 것이며, 서비스 판매만을 목적으로 두지 않습니다.

본 서비스는 사이트 최적화작업에 필요한 요소를 충족해 드리며, 작업 후 검색 결과가 증진된 수백개의 결과물을 만든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 있게 추천해 드립니다.

사이트 최적화작업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최선을 다해서 파트너로써 함께 일하겠습니다.




※ 참고이미지1: 작업 후 전체적인 키워드들이 증진된 예시

※ 참고이미지2: 작업 후 한 분석도구에서 인식되는 백링크들의 현황

※ 참고이미지3: 작업 후, 클릭, 노출 관리, 평균CTR, 평균 게재 순위 최적화 모습

※ 참고이미지4: 작업 후, 클릭, 노출 최적화 된 모습1

※ 참고이미지5: 작업 후, 클릭, 노출 최적화 된 모습1


 


#seo검색최적화 #검색최적화 #백링크 #seo #seo 검색 최적화 #구글검색최적화 #구글 seo #검색 노출 최적화 #검색엔진 #검색엔진최적화 #seo 검색엔진최적화 #seo검색엔진 #seo 검 엔진 최적화 #구글 엔진 최적화 #검색엔진 #백링크 #백링크작업 #백링크업체 #구글백링크 #구글백링크작업


서비스 제공 절차

1. 서비스 이해 확인: 본 서비스는 구글 플랫폼에서 키워드 검색시 영향을 줄수 있는 외부의 영역, 백링크를 제작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이로 인한 목적은 검색 결과에 영향을 주는 것이지만 이것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라 순위 영향은 부수적인 효과 입니다.

지금까지 스팸작업이 아닌 정석대로 만드는 작업으로 최고의 결과들만을 만들어 온 저희 작업이 여러분들의 사이트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게 되길 원합니다.


2. 작업 가능 여부 확인: 저희는 외부에서 작업을 돌리는 리셀러가 아니라 한분 한분의 작업들을 직접 관여하는 심도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작업이 가능한지 전문가에게 꼭 먼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사이트가 어떻게 제작이 되었고, 현재 이미 악성 사이트로 변질되어 있지는 않은지 꼭 전문가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업이 불가한 사이트이거나 이미 악성으로 변질된 사이트는 죄송하지만 저희가 양심적으로 받을 수 없습니다.


3. 위 1,2번에 동의하신 경우: 원하시는 분량을 결정하신 후에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상품 서비스에 원하시는 서비스가 없을 경우, 맞춤 작업에 대해서 전문가에 문의하신 후 가능여부와 가격에 대해 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작업배송: 작업을 배송해 드릴 때, 저희는 현재 현황과 필요시 앞으로의 전략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작업이 반영되기까지는 일정 시간이 필요하지만, 이를 꼭 숙지하시고 저희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푼돈을 버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하시는 일에 도움이 되어 드리길 바랍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99,000
DELUXE165,000
PREMIUM198,000
패키지 설명
백링크 1K개+백링크의 백링크9K개
총 10K개 백링크 | 키워드 3개 | 신생사이트경우, 경쟁이 낮은 키워드에 적합
백링크 2K개+백링크의 백링크18K개
총 20K 백링크 | 키워드 5개 | 경쟁이 있는 키워드에 적합
백링크 3K개+백링크의 백링크27K개
총 30K 백링크 | 키워드 7개 | 경쟁이 높은 키워드에 적합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7일
10일
14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스마트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36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