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일반인 모델을 촬영한 다양한 이미지가 필요하신가요?



 케이이미지가 도와드리겠습니다.



10년 동안 다양한 분야의 인물을 대상으로 사진을 제작했습니다. 카메라앞에 처음 서보는 분부터, 자신도 몰랐던 모델의 끼를 가진 분까지 모든 연령대의 일반인모델 분들을 만나 광고 제작 및 사진 촬영을 하였습니다.



이 경험을 바탕으로 능숙하고 원할한 진행이 가능하며, 카메라 앞에만 서면 굳거나 화가 난 듯한 분들도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표정으로 바꾸어 사진 촬영을 진행합니다.



광고사진 외에도

기업 홍보사진,

 개인화보, 강사 및 원장 프로필, 스냅사진, 행사사진, 매거진, 서적, 인터뷰등

인물 사진 모든 분야의 촬영이 가능합니다.



케이이미지는 단순히 촬영만 하는 게 아닌

10년 간 콘텐즈 제작에 관련된 기획

도 하였습니다.



촬영 의뢰가 처음 이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사전 전화 미팅을 통해 촬영에 대한 모든 부분을 같이 의논하고 참여합니다.  



일정은 고객님께 최대한 맞추어드립니다.



출장 스튜디오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조명+배경) 



 즐겁고 만족 스런 사진 촬영 약속드립니다.


작업 기한은 촬영 후 5일 이내에 진행 됩니다.!!!



-기타 안내-


*유류비 상승 및 물가 상승으로 인해 당분간 2시간 촬영을 기본으로 진행합니다.

(1시간 혹은 4컷 촬영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계산서 발행시 부가세가 발생합니다.


촬영 시간은  순수 촬영 시간 만을 뜻합니다. 촬영 30분 전에 도착하여 모든 셋팅이 끝나고 부터 시간을 체크합니다.


촬영을 하다 보면 예상치 못한 많은 일들이 일어납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촬영이 지연되는 경우 추가 비용 청구 하지 않겠습니다.  


단체 인물 사진의 경우 2컷 으로 책정이 됩니다.(2인이상 ~)


촬영 후 2~5일 이내에 작업 본을 보내드립니다.


 수도권외 지역은 교통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추가 금액은 이동 방법을 정한 후 네이버 지도를 참조 후 계산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제공
지역
서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200,000원
2시간
2시간 내외의 다양한 인물사진, 원본 톤보정 전체 jpg 제공, 정밀 리터칭 4컷, 2~3일이내 보정본 전
보정작업
이미지 장 수8장
촬영 시간 (분)120분
작업일10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촬영 1일전 취소시 100% 환불해 드리며 그 외 사항은 크몽규정을 준수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케이이미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7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