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법무·노무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한라대학교·건축공학과·휴학

  • 보유 자격증

    법무사자격증·2014.04·대한민국 법원 법원행정처

  • 경력 사항

    프리랜서·7년.0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시*****세무·법무·노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확실히 법리에 맞춰 논리적으로 작성해 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전문가 소개‍

  • 2014년 법무사 자격 취득 이후 10년 경력 (2024년 기준)

  • 인천시 법무사 법률상담

  • 전문분야 : 금융사기, 프로그램 개발관련 분쟁 등 다수의 민, 형사 분쟁사건 처리 경험

기대효과

  • 고객의 입장에서 자신의 사건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매우 간단하고 솔직하게 답변 드립니다.

  • 10년 경력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진행순서️

  • 1. 문의 (전화 또는 채팅 상담)

  • 2.사건 수임

  • 3. 서류작성 및 검토 확인

  • 4. 서류 접수

유의사항️

  • 사건수임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법률상담 자체도 법률사무에 이미 포함되기 떄문입니다.

  • 사건처리시 전문가가 지득한 개인정보는 외부에 유출되지 않으니 염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서비스 설명

※본 전문가는 담당매니저가 "자격증"을 확인한 전문가입니다.

※법률·법무 카테고리는 관련법에 따라, 크몽 중개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설정된 패키지 금액은 제공되는 "업무 공정"에 대한 최소금액이며, 실제 수임료는 상담 후 결정됩니다. (사건 처리에 소요되는 시간, 난이도에 따라 금액 상이)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우리법무사사무소입니다.

저희는 고객의 '법률분쟁' 해결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현재 해결해야할 일이 있다면 저희에게 말씀만 해주세요.

민사, 형사 무엇이든 저희가 해결 가능한 문제는 최선을 다하여 합리적인 수임료로 해결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2. 업무처리 순서


업무처리는 아래의 순서에 따릅니다.


1) 상담 - 전화상담 또는 채팅상담을 통한 고객님의 사건 파악

2) 서류작성 - 법원, 검찰청, 경찰청 등에 접수할 서류작성

3) 작성한 서류 검토

4) 서류의 접수



  

:: 고소장 작성 상품 구성 ::

STANDARD :: 문서전달

DELUXE :: 전화상담 + 대필작성

PREMIUM :: 전화상담 + 대필작성 + 제출대행  




:: 업무구분 설명 ::

문서전달 - 전화상담 필요 없이 본인이 주장하는 내용 그대로 고소장에 내용을 적어 제출하고자 하시는 분은 육하원칙에 맞게 문서를 보내주시면 상담 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대필작성 - 법무사가 상담 이후 이해한 내용을 바탕으로 고소장을 작성해 드리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반드시 전화상담이 필요합니다.(이런분께 추천=법률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법률상담을 먼저 받아보고 싶으신 분께 추천해 드립니다.)


제출대행 - 고소장을 작성한 다음 해당 고소장을 관할경찰서 또는 검찰청에 제출해 드리는 업무를 말합니다.(이런분께 추천=상담+서류작성+관할검찰청에 제출까지 전부 위탁해서 편리하게 진행하고자 하시는 분들게 추천해 드립니다.)


 :: 대표적인 고소장 ::

- (사이버&SNS상) 명예훼손, 모욕죄- 성희롱, 성추행, 성범죄- 협박, 폭행, 상해- 사기, 횡령, 배임- 허위사실 유포, 업무방해(학원, 사업자간 경쟁업체를 공격하는 댓글 등)- 이외에 기타 고소장


:: 마지막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되실 내용 ::

고소·고발을 하는 과정에서 고소·고발장의 내용이 충실하지 않은 경우에 수사기관에서 고소 및 고발을 받아들이지 않거나 또는 오히려 무고죄로 처벌을 받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특히 과거에는 고소장이 제출되면 무조건 입건처리 하였으나 현재는 고소장 내용으로 보아 범죄사실의 소명이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반려처리 하거나 고소장의 내용을 좀더 충실히 해올 것을 권고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사태를 막기 위하여 법률요건을 하나하나 검토하여 법률적으로 문제없는 고소장 또는 고발장을 작성해야 합니다. 이로써 가해자가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피해자의 억울한 부분이 없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비용문제 때문에 혼내줘야 할 사람을 혼내주지 못하는 일이 있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억울한 피해를 보신 분들, 변호사 수임료가 부담스러우신 분들께 경제적인 수임료로 고소장을 작성해 드립니다.


- 방문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상담을 별도로 신청 하셔야 합니다! - 저렴한 비용에 진행을 해드리고자 시작 했으나 업무량 과다로 인해 시간이 많이 필요할 수 있는 전화상담은 부득이 시간제한을 두었습니다.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문의하기 > 컨설팅 일정 확정 > 결제 > 작업물 발송 순으로 진행됩니다.


제일 먼저 유선상으로 상담후에 서비스 금액이 결정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사항만 준비해주시면 나머지는 전부 저희 사무실에서 업무를 처리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준비해주실 사항

1. 사건을 시간 순서대로 정리한 글

2. 사건에 필요한 증거자료 정리


이상.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200,000
PREMIUM250,000
패키지 설명
문서로 내용전달 고소장을 작성
본 비용은 전문가의 업무처리 최소비용이며 실제 수임료는 상담이후 사건의 난이도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고소장 작성 및 전화상담
본 비용은 전문가의 업무처리 최소비용이며 실제 수임료는 상담이후 사건의 난이도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담 후 고소장 작성부터 제출까지
본 비용은 전문가의 업무처리 최소비용이며 실제 수임료는 상담이후 사건의 난이도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7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2.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3. 상담이 시작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기술적 문제(시스템 오류) 또는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상담이 진행되지 않거나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된 경우 예약 시간과 관계없이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예약된 시간에 상담이 이뤄지지 않았을 경우 환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02. 운세, 연애상담, 법무, 세무회계, 특허, 비즈니즈 팁, 구매&생활 팁, 취미, 웨딩, 기타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우리법무사사무소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8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