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바야흐로 동영상을 활용한 마케팅이 대세가 된 시대입니다.

1인미디어와 SNS, 콘텐츠 마케팅 등의 발달로 많은 기업들은 동영상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광고, 홍보, 가이드, 스케치, 스낵콘텐츠 등 다양하게 영상을 활용하고 있지만

제대로 활용하기는 쉽지않습니다.

전문가에게 맡기자니 비용이 너무 높고 비전문가에게 맡기자니 어딘가 부족합니다.

사용 목적과 용도에 맞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동영상을 제작해보세요.




[Check it!]

- 영상제작은 같은 조건이더라도 상황에 따라 작업량과 가격변동의 차이가 클 수 있습니다.

- 꼭 "전문가에게 문의"를 눌러 상담을 통한 사전협의 후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 사운드에 대한 라이센스 비용은 별도입니다.(기본적으로 무료음원을 지향합니다.)

- 영상은 다른 콘텐츠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수정이 어렵습니다.

- 제작 전 최대한 구체적으로 원하는 바를 말씀해주세요.(레퍼런스가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 영상은 조금만 수정해도 렌더링+인코딩 과정을 거쳐야하기 때문에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 수정사항은 최대한 꼼꼼히 확인하시고 한번에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촬영비용은 별도입니다. (인원, 필요장비 등에 따라 비용은 상이합니다.)

가격 정보
STANDARD200,000
DELUXE600,000
PREMIUM800,000
패키지 설명
SNS영상
20초 이내 짧은 SNS 편집 영상 + 타이포모션 (촬영본과 기본 기획이 있을 시 비용)
모션그래픽영상
모션 그래픽 등을 활용한 동영상 제작 (촬영본과 기본 기획이 있을 시 비용)
스케치영상
행사 스케치영상 촬영과 제작 (촬영 하루 6시간 이내 시 비용)
러닝타임 (초)
20 초
20 초
0 초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4일
7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환불규정] * 제작이 진행된 후 단순변심과 같은 사유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합의된 내용 없이 약속기한을 초과할 경우 환불해드립니다. [A/S규정] * 수정은 2회 무료로 진행됩니다. * 무료 2회 이후 수정건에 대해서는 추가요금(+10,000)이 발생합니다. * 2회 수정 이후 발견된 단순 오타와 같은 제작자의 실수는 무료 수정 가능합니다. * 전체 구성에 대한 수정은 불가합니다. * 결과물 전달 후 3일 이내에 수정요청이 없을 시 이후 추가 수정은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꿈틀꿈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