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광고 사진 전문 Studio ist 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필 인물 스튜디오입니다.


Studio ist 는 수많은 연예인과 엔터테인먼트 프로필 촬영을 해오고 있습니다.


영국 런던 예술 대학에서 사진과를 나와 런던을 중심으로 활동하다 한국에서 여러 연예인들의 프로필 작업을 하고있는 대표 재이 실장이 직접 촬영해드립니다. 


Studio ist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진, 여러분들의 마음에서 전해져오는 따뜻함을 사진 속에 담으려 합니다.



지금 바로! Studioist에게 프로필 촬영작업 상담받으러 가기 >>



http://kmong.com/inbox/Studioist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250,000
DELUXE350,000
PREMIUM550,000
패키지 설명
컨셉 2개 프로필 인물사진
의상 2착장, 400-500여컷 촬영원본제공, 3장 프리미엄 리터칭
컨셉3개 프로필 인물사진
의상 3착장, 700-800컷 촬영 후 원본 제공 7장 프리미엄 리터칭
컨셉3개 이상 프로필 인물사진
3시간 안에서, 의상,컷수에 제한 두지않고 마음에 드실때까지 촬영해드립니다. 14장 프리미엄 리터칭
보정작업
이미지 장 수
3 장
7 장
0 장
촬영 시간 (분)
60 분
90 분
180 분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Studio ist는 고객님이 만족할때까지 촬영을 해드리고 as또한 해드립니다. 작업이 마음에 들지 않을시 전액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Studioist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1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