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많은 홍보를 하진 않지만 열심히 일 하는 포토그래퍼 입니다.


한번 맡기신 고객님들 께서는 다른 포토그래퍼에게로 떠나가지 않는 검증된 포토그래퍼입니다.   


현재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애견용품, 화장품, 건강식품 등등 많은 업체들의 사진을 맡아서 촬영하고 있습니다.  


모니터 연결촬영으로 현장에서 사진 보시면서 바로바로 피드백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시안 보여주시면 그 이상으로 이쁘게 찍어드릴 수 있습니다.  


저는 아기자기하거나 화려한 사진보단 깔끔하고 차분한 이미지를 추구합니다.

 

제 촬영 느낌이 마음에 드시면 편하게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지역은 서울입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협의
지역
서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100,000원
촬영
패션, 룩북, 화보, 모델촬영, 상업제품촬영 전문 포토그래퍼입니다:)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60분
작업일3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촬영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편집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슈퍼포토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