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LNF는 여러분의 마케팅 성과를 최대치로 이끌기 위한 광고비디오 제작 회사입니다.

온라인 미디어 / 소셜 미디어 / 제품홍보 / 기업 및 개인소개 / 이벤트 등등

우리는 특별하게 마음을 담은 영상을 여러분에게 선사해 드립니다.

### 판매자 쪽지문의"를 통해 가격협의를 진행 후 주문을 넣어주세요! ###

행사영상, 성장동영상, 축하영상, 기업홍보영상등 영상제작 모두 다 합니다.

레퍼런스 영상보내주시면, 원하시는 영상처럼 비슷하게 만들어드립니다.


영상에 따라 금액적인 조율 가능합니다.

먼저, 저희는 재능인 혹은 광고대행사들도 애용할만큼 저렴하고 고퀄리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다른 업체와 같은 금액이라도 퀄리티 부분에서는 현저하게 차이가 있는 점을 알립니다.

현재 하나의 기업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영상작업한지는 7년차에 접어 들었습니다.

작은 일도 마다하지 않고 작업하고있으며, 영상은 고객님이 만족할 때 까지 컨텍하면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의뢰하시는 질과 양에따라 다르겠지만, 우리는 가장 저렴하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절대 후회하실일 없을 겁니다! 주저하지마시고 문의(판매자 문의)주세요!

쪽지 남겨주시면 확인하는대로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1. 쪽지로 영상에대한 구체적인 상의후 구매신청 부탁드립니다.

2. 기본적으로 영상에 필요한 사진과 동영상은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영상비율상 가로사진으로 보내주시면 더 좋은 영상이 나옵니다. 기본 FHD제공)

3. 제작하고싶은 영상의 샘플이 필요하신 경우 샘플파일 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4. 자체주문제작도 가능하며, 원하시는 영상의 레퍼런스 영상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5. 수정은 1회 무상으로 제공되며, 판매자의 실수로인한 수정의 경우 무료로 수정가능합니다.

6. 제작기간은 영상에따라 최소 3~6일이 소요.

되며, 빠른 제작을 원하실 경우 추가 금액 있습니다.

(영상의 성향에 따라 제작기간은 바뀔수 있습니다.)

가격 정보
STANDARD35,000
DELUXE65,000
PREMIUM700,000
패키지 설명
[65%할인] 20초 이하의 홍보영상
[당분간 이벤트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짧고 굵은 홍보영상을 원하시는 분에게 잘 어울리는 상품입니다.
30초 이하의 제품 홍보영상
매장의 분위기 & 제품의 퀄리티 등을 설명하기에 좋습니다.
40초 이상의 기업 및 제품소개 영상
회사 및 제품을 소개하여 브랜딩 시키기에 알맞은 홍보영상입니다.
배경음악
수정 횟수
0회
1회
1회
작업일
4일
3일
14일
빠른 작업
수정 및 재진행
작업이 들어간 상태에서는 환불이 불가하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로스트앤파인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4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