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페이스북 서비스 설명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마케팅 광고 특별 할인 이벤트안내,

페이스북 광고마케팅 현재 이벤트가로 진행됩니다.


"페이스북 마케팅의 시작은 크몽 애드매니저에게 문의하세요, 애드매니저의 누적판매량, 일일판매량, 전문가의 평점, 후기등을 꼭 확인해주세요."

"2020.12.17기준 페이스북 로직 변경에도 애드매니저는 가능합니다. 문의주세요"

(전문가의 평점 확인하기) https://kmong.com/@ADManager


- 2017년 크몽어워즈 몽상 수상.

- 2018년 크몽어워즈 성장상 수상.

- 2019년 크몽어워즈 종합 최우수상 수상.

- 2020년 크몽어워즈 트러스트상 수상.

- 마케팅부분 크몽최초 4년연속 크몽어워즈 수상경력.

- 크몽 최고등급 (구) 마스터등급 3회 달성.

- 총 거래건수 18,936건 이상, 만족도 100%



"크몽 페이스북 관리의 모든것" 애드매니저에게 문의 해보세요!! 아무리 사소한 문의라도 최선을다해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

※본 서비스는 마케팅 작업보상제도가 적용됩니다. 안심하고 문의주세요

  보증조건: 기간내 누락, 이탈 무상 A/S 지원

--------------------------------------------------------------------------------------


본상품은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것이 아닌 마케팅 관리 대행을 통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본 상품은 상위 노출은 아니지만, SEO최적화에 매우 영향력이 있습니다.


"매크로, 인터넷포털 댓글작성, 여론조작을 하지않습니다. 불법,성인,노출,정치적인 컨텐츠에도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참조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관리대행 방법]

본 상품은 (1~30일) 동안, 페이스북 페이지 네트워크에 제휴된 페이스북앱 광고, 페이스북배너,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페이지등 여러 sns에 타겟팅 노출광고를 집행하며, 커뮤니티 바이럴을 통해 실제 사용자들에게 노출시켜 원하는 페이스북 마케팅 관리대행 상품 만큼 도달 될 수 있도록 외국인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유도가 이뤄지는 상품입니다.


[상품A] 페이스북 페이지 마케팅 관리대행

*페이스북 페이지 자연스럽게 올라가는걸 원하는 고객에 맞춰 새롭게 출시.

*페이스북 페이지 목표인원이 될때까지 30일간 관리대행 진행.

*페이스북 페이지 자세한 사항은 전문가에게 문의하기.

*페이스북 페이지 최적화 노출은 아니지만 SEO최적화에 매우영향력.

*페이스북 페이지 의 활성화 목적.

*페이스북 팔로워, 좋아요 최적화 페이지를 활용.


[상품B] 페이스북 게시물 좋아요 관리대행

*페이스북 페이지 자연스럽게 올라가는걸 원하는 고객에 맞춰 새롭게 출시.

*페이스북 페이지 누적판매량이 높은 상품.

*페이스북 페이지 자세한 사항은 전문가에게 문의하기.

*페이스북 페이지 최적화 노출은 아니지만 SEO최적화에 매우영향력.

*페이스북 페이지 의 활성화 목적.

*페이스북 팔로워, 좋아요 최적화 페이지를 활용.


[상품C] 페이스북 게시물 조회수 관리대행

*페이스북 페이지 자연스러운 조회수

*페이스북 페이지 누적판매량이 높은 상품.

*페이스북 페이지 자세한 사항은 전문가에게 문의하기.

*페이스북 페이지 최적화 노출은 아니지만 SEO최적화에 매우영향력.

*페이스북 페이지 의 활성화 목적.

*페이스북 팔로워, 좋아요 최적화 페이지를 활용.


[상품D] 페이스북 페이지 패키지 관리대행

*페이스북 페이지 자연스럽게 올라가는걸 원하는 고객에 맞춰 새롭게 출시.

*페이스북 페이지 목표인원이 될때까지 30일간 관리대행 진행.

*페이스북 페이지 자세한 사항은 전문가에게 문의하기.

*페이스북 페이지 최적화 노출은 아니지만 SEO최적화에 매우영향력.

*페이스북 페이지 의 활성화 목적.

*페이스북 팔로워, 좋아요 최적화 페이지를 활용.


[페이스북 주문방법]

페이스북 개별결제를 원하시면, 1:1 문의를 통해 개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광고효율]

페이스북 페이지 의 관리는 브랜드 인지도를 상징합니다. 100만 페이스북 페이지도 순수 한국인으로는 불가능합니다. 페이스북 외국인으로 먼저 올리고,한국인으로 덮는 경우가 보통입니다. 페이스북 은 나온지 10년이넘은 지금까지도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는 대표 SNS입니다. 성공한 페이스북 페이지는 이미 기업을 넘어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한상태이며, 페이스북은 개인과 기업의 가장 기본적인 홍보수단으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겠습니다.


# 판매자의 다른상품

*인스타그램 모든 서비스 = https://kmong.com/gig/80627

-인스타 통합관리 서비스로 인스타그램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부터,

인스타를 적극 활용하시는 기업까지 다양항 인스타그램 마케팅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페이스북 모든 서비스 = https://kmong.com/gig/96168

-페이스북 통합관리 서비스로 인스타그램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부터,

페이스북을 적극 활용하시는 기업까지 다양항 페이스북 마케팅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유튜브 모든 서비스 = https://kmong.com/gig/103361

-유튜브 통합관리 서비스로 인스타그램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부터,

유튜브를 적극 활용하시는 기업까지 다양항 유튜브 마케팅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검색창에 ADManager (애드매니저) 를 검색하시면 판매자의 다른상품을 보실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자주하는질문]


Q. 페이스북 작업은 얼마나 걸리나요?

A. 페이스북은 보통 1~5일이면 완료되십니다.


Q. 제게 필요한 페이스북 상품이 무엇인가요?

A. 페이스북은 우선 가장먼저 계정활성화 서비스를 가장 많이들 주문 하십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은 공유를 꾸준하게 작업해주세요 아주 좋습니다. 페이스북의 경우는 앞으로 올릴사진에 게시물관리가 진짜 필수 상품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페이스북 서비스 설명 보시면 충분히 이해 하실수 있을거 같습니다.


Q. 페이스북 관련 전화상담 가능한가요?

A. 죄송합니다. 저희는 페이스북 상담은 크몽 메시지로만 주문상담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 문의 및 거래는 반드시 크몽을 이용해주세요.


Q. 페이스북 계정에 문제가 있지는 않을가요?

A. 페이스북 작업 후 아직까지 문제 있어 본 적은 없었습니다. 페이스북이 만약 문제가 생기더라도 저희가 책임을 지진 않습니다. 이게 문제가 된다면 경쟁사가 페이스북을 악용 할수 있기 때문에 문제 되진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어떠한 경우라도 페이스북 타인에게 피해가 될 만한 주문은 절대 받지 않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본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 한것으로 간주합니다.


Q. 페이스북 주문 옵션가격과 결제 가격이 다릅니다.

A. 크몽 결제시스템상 옵션1개+상품1개 가 정상가입니다. 만약 상품이 2개면 옵션도 2개여야 하며, 다중 구매시 조금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상품이 5개면 옵션도 5개이니 꼭 주의해주세요.

지금은 결제시스템이 바뀌어 페이스북 주문은 반드시 문의를 해주세요.


Q. 페이스북 게시물을 직접 작성해 주시나요?

A. 아니요 저희가 페이스북 페이지 게시물을 직접 작성해 드리린 않습니다. 저희는 귀사의 계정을 활성화 서비스를 진행 해 드리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이 예전 만큼 전성기가 아닌건 사실입니다. 그래도 아직까지 남아 있는 페이스북 유저들과 기존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했던 유저들이 활동은 안할지언정 페이스북 가입했던 기록을 삭제하지는 않았습니다. 그에 더해 아직까지도 페이스북으로 많은 분들이 광고를 하고 계시고 페이스북 대행사들 역시 페이스북으로 지속적인 광고를 유입중입니다. 페이스북에 관련 된 마케팅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위 페이스북 페이지외에도 다양한 페이스북 페이지를 육성관리 중에 있습니다.

자세한 페이스북 문의는 1:1로 문의 주세요!!


 "문의는 얼마든지 무료입니다. 편하게 물어보세요~"

서비스 제공 절차


[주문 전 확인사항]


1. 페이스북 서비스 상담 후 페이스북 서비스를 체크

2. 페이스북 상담 후 개인결제창을 통하여 페이스북 서비스 결제

3. 페이스북 비밀번호는 절대 공유 X

4. 페이스북 정상이용가능


[숙지사항]


- 페이스북 모든 서비스는 반드시 페이스북 공개로 되어 있어야 가능하며, 페이스북 비번은 절대 공유하지 않는다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 페이스북 진행시 타 업체와 페이스북 중복진행은 삼가해주세요.


[A/S]


- 페이스북 보증기간 동안의 페이스북 이탈율은 복구보장가능

- 페이스북 서비스가 세팅되어 진행중인 단계에서는 페이스북 환불이 불가능


[환불사유 및 유의사항]

- 페이스북 로직 변경으로 인한, 작업 딜레이가 30일경과시, 진행한 수량 제외하고 부분환불이 가능합니다.

- 페이스북 아직까지는 페이스북 어뷰징 이슈는 없어 왔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상호 동의하에 일부 복구를 지원해 드립니다.

- 페이스북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페이스북 60일이내 해당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페이스북 진행한 수량 제회하고 부분환불이 가능 합니다.

- 페이스북 비공개 계정은 페이스북 작업이 불가능합니다.

- 페이스북 마케팅은 페이스북 비밀번호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 페이스북 마케팅 서비스 완료시 페이스북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페이스북 마케팅의 유입관리 페이스북 서비스는 평생 보장이 아닌 자연스러운 이탈은 있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마케팅 진행시 페이스북 타업체와 동시진행이 불가능합니다.

- 페이스북 그램 마케팅은 불법적인 계정은 절대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페이스북 만약 불법적인 계정을 속이고 진행 했을때 발생한 모든 불이익은 페이스북 주문자에게 있습니다.

- 페이스북 모든 페이스북 서비스를 전반적으로 진행함에 있어 고객과의 소통을 우선시 하며, 판매하고 나몰라라 하는 전문가가 아닌 페이스북 책임서비스로 신뢰를 쌓아가는 전문가가 되겠습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대행 채널
페이스북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11,000원
페이스북관리
페이스북관리
작업일30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공지사항] 1. 구매확정을 누르셔도 AS와는 전혀 무관함을 말씀드립니다. 2. 구매하신 상품에대한 완료 확인을 못하셨다면 구매확정을 "절대" 누르지 마세요. 3. 자동구매확정 또는 실수로 구매확정을 하셨더라도, 저희 응대서비스의 질과 친절함, 처리속도, 사후관리등은 변함 없습니다. 걱정 않하셔도 되십니다. 4. 서비스에 만족하셨다면, 좋은 후기와 함께 구매확정 부탁드리겠습니다. 무엇보다 사후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신뢰를 판매하는 판매자가 되겠습니다. [수정안내] *모든 서비스에는 주문하신 수량 보다 이탈율을 감안하여 더 많이 넣어드리고 있습니다. 최초 주문하신 (현재수량 + 주문수량 = 완료수량) 입니다. *AS는 1회만 가능하며, (완료수량) 보다 아래로 내려갔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가끔 이탈율 감안하여 (완료수량+이탈율감안하여 더 넣어드린수량)을 계산하여 AS를 요청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완료수량)만 AS 가능하며, 이탈율감안하여 더 넣어드린 수량은 AS가 불가능 함을 알려드립니다. 꼭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DManag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13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