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저는 오디오편집자 입니다. 영상 편집을 원하시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음악은 음악하는 사람에게, 나레이션은 성우에게.

라고 생각하는 전문 특화된 기술을 가지고 작업을 세분화 하여 작업하는 것이

완성도를 높이며 더 전문적이게 작업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짧게나마 효과음 / 믹싱을 배웠고, 현재는 소소하게 창작자들을 돕고, 함께 일을 해나가고 싶습니다.



홍보물 , CM , 애니메이션 , 모션그래픽, 다큐멘터리, 그외 기타 영상.

오디오 콘텐츠, 라디오, 팟캐스트등. 효과 믹싱 선곡등 전부 작업이 가능합니다.


10년 정도, 영상 및 오디오 콘텐츠 편집을 해왔습니다.


작업이 가능한 것은 홍보물 , CM , 애니메이션 , 모션그래픽, 다큐멘터리, 그외 기타 영상에 들어가는 모든 오디오 편집 (엠비언스 / 효과음 / 선곡 가능합니다)


그리고 오디오 콘텐츠 믹싱, 편집이 가능합니다. (팟 캐스트 및 오디오 콘텐츠 간단한 오디오 편집부터, 믹싱까지 가능합니다. 아래 불가능한 것은 명시해 두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음악 작곡은 하지 않으며 음악 선곡 및 효과음 작업과 믹싱 작업이 가능합니다.

선곡시엔 참고 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효과음만 혹은 엠비언스만, 현장음 정리만도 원하신다면 따로 다 가능하며, ME는 드릴 수 없습니다. 길이 조절 때문이라면, 수정을 요청하여 주세요. 마스터 파일은 원하는 포맷으로 드립니다.

(mp3 / wav 영상이랑 같이 묶어 드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마스터링을 넘기는 그 순간, 저작권은 제가 아닌 의뢰자 분께 감을 명시드립니다.

선곡을 원하실때 아래 참고글 확인 부탁드립니다.



참고사항


(기존 안내 사항 2019년 까지의 ver.)


음악은 정해주시거나 무료 음원 선곡(유튜브 라이브러리)을 원하시면 해서 믹싱해서 드릴수는 있으나, 무료 음원 선곡일 경우 저작권에 대해서는 유튜브 라이브러리로 따라가기에 저에게 저작권이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또한 유료 음악 선곡을 원하실 경우, 유료 사이트에서 선곡 후, 가믹싱 하여 전달 드리고, 음악이 확정되면 구매금액은 따로 청구드립니다.


(위에 두 문장은 2019년도 까지 올라와져 있던 글 그대로입니다.)

AS 서비스가 종료 되었습니다.


+


2022년 추가 안내 ver. (재 오픈)


재 오픈을 하며 기존에 게시했던 내용대로,


마스터를 드리고 컨펌은 고객님이 하시므로 모든 작업들에 대한 선곡의 저작권은 제가 아닌 의뢰자 분에게 책임이 있음을 명시합니다.


꼭 아래 참고 사항을 참조하여 음악에 대한 선곡 결정을 이야기해주세요.



1. 유튜브 음원의 라이브러리음원


- 음원이 무료이기에 선곡만 해드립니다.

하지만, 유튜브 이용 약관을 참조하여 선곡 의뢰 부탁드리며,

유튜브 이용 시에만 작업이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튜브 선곡일 시 제가 듣고 결정하는 시간의 대한 비용 + 기타 작업비용 만 받습니다.

(예시 유튜브만 올릴 콘텐츠이며, 저렴하게 하고 싶다. 일 경우 선택이 가능한 옵션입니다.)

만약 음원에 대한 문제가 생길 시 책임지지 않는다는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원하시는 유료 음악 선곡


- 음원이 유료 이기에 유료 사이트에서 다운 받아 가믹싱 하여 전달 드리고

음악이 확정되면 구매 금액은 따로 청구드립니다.

만약 음원을 정해서 주시는 경우는 음원에 대한 문제가 생길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상업적 음악의 선택을 선곡


- 어떤 작품에도 사용 가능한 곡이며 제가 개인적으로 정액제를 이용하는 곳에서 선곡하기 때문에, 만약 저작권 PDF 문서를 원할 시엔 해당 음원에 대한 영수증으로 인증도 가능합니다.



4. 개인 작곡 곡 선곡


- 개인적으로 창의적인 곡을 원하시는 분들은 음악감독님들에게 의뢰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하지만, 저에게 따로 음원을 제공해 주셔야 하며, 해당 음악으로 편집은 가능하지만,

음원에 대한 문제가 생길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경력 -

저작권 문제로 회사 명이나 작품 명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오디오 콘텐츠 제작, 믹싱, 편집을 담당해왔으며


방송사의 다큐멘터리, 오디오북, 오디오 콘텐츠 효과음 및 다수 믹싱

애니메이션 및 어린이 오디오북 App용 애니메이션 작업

SOT (현장음 정리등) / 폴리작업 등을 작업해 왓습니다.




** 가격 책정에 있어서 단호하게 말씀드리기 어려워 10000원으로 잡았고, 개인적인 메시지 대화를 통해 가격을 책정 한 후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


어떤 장르 (유튜브, 드라마, 영화,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라디오, 팟캐스트, 오디오북등 )인지, 어떤 것이 필요한지, 예산을 말씀해주시면 조율하여 금액을 책정하고 그 만큼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작업에 따라 많이 들어가거나, 믹싱이 필요하거나, 선곡이 필요한 경우가 있어서...대화 후 정확한 금액을 산정합니다.)


믹싱 + 엠비언스 + 효과음 + 폴리 + 음악 선곡까지 되면 당연히 금액은 올라갑니다. 꼭 문의 하셔서 금액을 맞춰보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 음악 선곡 / 효과음이 아닌 현장음 정리 같은 것도 가능하니, 따로 문의 주세요.


** 영상 작업 물 인 경우는 샘플 영상 보내주시면 가격 책정에 도움이 됩니다.

만약 샘플 작업이 필요하신 경우 일부분 작업하여 전달 드린 후 결정하셔도 됩니다.

모든 것 샘플 작업 가능합니다. 오디오 편집만 하여도 샘플 작업 가능하니 원본 파일 보내주시면 작업하여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디오 작업만 일 경우 일부 대본이나 소스 주시면 2분 이내로 샘플 작업 한 후 금액과 작업 결정에 도움이 됩니다.)


상업용 오디오 드라마는 작업하지 않습니다.

 오디오북도 작업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어린이 / 유아용 오디오 / 동화 등은 작업합니다.

팟캐스트 / 라디오 등도 작업합니다.

공모전 / 비영리는 위와 다른 금액으로 책정하니 따로 문의 주세요.

( 예산을 들어보고 작업 진행합니다.

대신 의뢰를 받고 안 받고는 꼭 크몽메세지를 남겨 이야기를 나눈 후 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음악/효과음 등은, 개인 정기 결제의 음악으로 결제한 곳에서 사용함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여도 괜찮습니다.

원하시면 제목과 링크를 드리며, 음악을 통으로 드릴 수 는 없습니다. )


** 사용되는 효과음은 CC0나, 달 결제, 그리고 직접 녹음한 문제없는 것만 사용합니다.


** 의뢰 전 모든 내용은 꼭 메시지로 대화를 나눈 후 진행 부탁 드립니다.



** 처음 이 곳을 열었을 때부터 작업 방법은 동일 합니다.

음원 사용에 대한 모든 사항은 의뢰자에게 확인하고 작업함으로


모든 작업 물 완료 후 음원(믹싱 본)에 대한 저작권은 저에게서 떠나 의뢰인에게 가게 됩니다.


이후 생길 수 있는 저작권에 대한 모든 문제의 책임은 작업자가 아닌 의뢰자에게 있다는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꼭 작업 물이 어디에 사용될지 말씀 주신 후 스스로 저작권 확인을 잘 해주신 후 이용해 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



창작 활동에 언제나 좋은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가격 정보
10,000원
효과음 or 믹싱 or 음악 30초당
효과음만 혹은 음악만 믹싱만 작업 하는 경우 - 내용 / 상담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작업일7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2회만 가능하며 수정사항은 상세하게 적어주셔야 수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3회부터는 10,000원 씩 추가 결제 하셔야 수정이 가능합니다. (무리한 수정일 경우는 수정 비용을 더 받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작곡 의뢰도 받으시나요?
작곡은 하지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momuy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