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 국토교통부 항공청의 초경량비행장치사용사업 정식 등록업체
- 영업배상보험 가입 완료

촬영범위
- 건물/건축/토목/기업/학교/관공서/웨딩/행사/이벤트/휴양지/펜션

촬영전 확인사항
- 촬영의뢰시 촬영 해당지역이 촬영 및 비행가능지역인지 확인을 해야 됨으로 정확한 촬영지 주소를 알려주셔야 됩니다.
- 원칙적으로  모든 촬영 및  비행은 허가를 득해야 됨으로 촬영일정 10일전에 주문신청해 주셔야 됩니다. (촬영허가신청에 따른 비용은 일체 없습니다.)
- 촬영일정은 기상악화로 인한 촬영이 불가능할 경우가 있으므로 날씨를 꼭 체크하여 정해야 됩니다.
- 촬영은 용도와 목적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어떤 형태의 어느 부분을 촬영해야 되는지 미리 정해주시면 최종영상이 더 고급스럽게 나올 수 있습니다.
- 인트로, 자막, 사운드, 나레이션이 필요할 경우에는 사전에 꼭 알려주셔야 됩니다.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촬영지 거리에 따른 추가비용이 있습니다.
서울시청기준 ~ 50km까지 기본비용
서울시청기준 ~ 100km까지  5만원추가
서울시청기준 ~ 150km까지  10만원추가
서울시청기준 ~ 200km까지  15만원추가
서울시청기준 ~ 250km까지 20만원 추가
서울시청기준 ~ 300km까지 25만원 추가
서울시청기준 ~ 350km까지 30만원 추가
서울시청기준 ~ 400km까지 35만원 추가


결과물

- 비용은 촬영 및 후보정이 포함된 비용입니다.
- 2K, 4K 모두 원하시는 사이즈로 제작됩니다.
- 색보정된 원본영상파일형태로 납품됩니다. (편집된 완성파일이 아닙니다)

주의사항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영상과 함께 편집할 경우에는 꼭 협의를 부탁드립니다.
#### 의뢰하신 영상촬영원본에 대해서는 저작권이 촬영자에게 있으며 주문하시는 고객께서는 사용권만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협의가능)####
==================================================
참고영상
 - 지역농산물 홍보영상  : https://youtu.be/jcedXKQBK3c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지역
서울
경기도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강원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충청남도
제주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275,000원
드론 촬영 (2시간기준)
드론촬영 (서울시청기준 ~ 50km까지)
촬영시간(분)120분
작업일2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촬영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편집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힛필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