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저작권을 침해하는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결제 전 반드시 가격을 문의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다년간의 편곡, 사보 경험을 통해 완벽한 악보를 제작 해드립니다.


현재 대학교 오케스트라 편곡, 교회 오케스트라 편곡, 개인 보컬등

다양한 분야에서 편곡작업을 맡아 진행중에 있습니다.


사보, 이조(조옮김), 코드기호, 가사입력


프로포즈용으로 초보자도 조금만 연습하면 피아노 연주가 가능하도록 편곡 작업도 하고 있습니다.


혹은 개인이 취미삼아 손으로 작곡한 곡들을 보내주시면, 깔끔하게 악보로 제작 가능합니다.


피아노곡, 성가곡, 간단한 멜로디, 코드로 된 악보, 합창곡, 기타 모든악보들을


출판사에서 제작한 악보처럼 깔끔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사보 같은 경우 손으로 그리신 악보나 흐릿한 악보를 사진이나 스캔을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곡의 조를 변경하는 이조(조옮김)의 경우 바꾸실 조를 명확하게 알려주시면 그에 맞춰 작업하여드립니다.

ex : C장조 -> Ab장조



대규모 오케스트라 및 소규모 챔버 편곡, 피아노 편곡, 개인 보컬 편곡


편곡의 경우 대학교 오케스트라, 아마추어 오케스트라, 교회 오케스트라, 개인 보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편곡을 맡아, 여러 장르를 다루어 봤으며,


가요나 ccm, 성가곡 등 단선율, 혹은 피아노곡을 여러 악기편성에 맞추어 편곡을 하는 작업이 있습니다.


아마추어 오케스트라 같은 경우는 연주자의 연주경력에 맞추어 어렵지 않게 구매자분과 조율하며


편곡 작업을 진행하고, 편곡 중간중간 피드백 가능합니다.


오케스트레이션 편곡의 경우, 원곡 그대로인 상태에서 악기편성에만 맞추어 편곡을 하는 방법이 있고,


약간의 변화를 주어 원곡에서 살짝 변화된 대선들을 추가하여 편곡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둘중 구매자분께서 원하시는 것으로 선택하여 말씀하여 주시면, 거기에 맞추어 편곡해드립니다. )


가격


* 사보, 이조(조옮김), 코드기호, 가사입력의 가격은 1장 - 5,000원

(의뢰하신 곡의 길이가 길거나, 다양한 곡을 의뢰하시는 경우, 합의를 통하여, 저렴하게 작업해드립니다.)


* 편곡의 경우 기본 5000원이나, 악기편성에 따라 가격이 조금 변동 될 수 있기에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파일의 형식은 PDF파일 또는 JPG 파일로 제작하여 드립니다.


* 사보 및 간단한 작업 완성일은 난이도에 따라 1~2일 소요되며, 가격은 1장 - 5,000원입니다.

( 편곡의 경우 곡의 길이에 따라 다르나 보통 2~3일정도 소요됩니다. 사보와 마찬가지로 곡의 길이가 길 경우,

합의를 통하여, 저렵하게 작업해드립니다.)​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5,000원
저렴한 가격으로 악보 제작합니다.(사
안녕하세요 다년간의 편곡, 사보 경험을 통해 완벽한 악보를 제작 해드립니다.
작업일3일
수정 횟수3회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시작 이후의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제외한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 (ex. 30%의 작업 완료 시, 의뢰인은 결제 금액의 최대 70%까지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녹음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의 멸실 및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MoonMusic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4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