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저희 '고로고로'는 팀 단위 기업입니다.

팀 단위 기업의 가장 큰 장점은 단가와 프로젝트 집중도입니다. 


타 기업은 제작에 많은 인원이 투입되고, 그에 따른 불필요한 절차로 작업기간이 길고 다양한 변수가 생깁니다.


But! 저희 '고로고로'에서 제작하시면 30%에서 많게는 80%이상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퀄리티를 걱정하시는 고객님도 있으실 겁니다. 저희는 6년 이상 이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시는 고객님 부터 대기업의 프로젝트 까지 다양한 업체와 200건이 넘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었습니다. 

지금 까지의 경험이 퀄리티를 증명해주는 가장 확실한 증거라고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프로젝트에 가장 집중할 수 있는 '고로고로 스튜디오' 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성공적인 작품을 받아보세요!


------------------------------------------------------------------------------------------


**[ 정부지원사업 ]**


 정부지원사업에 필요한 제안서 등 자료를 작성 할 시, 시각적인 부분이 굉장히 큰 비중

차지합니다. 고로고로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의뢰자와 함께 1:1미팅을 통해 해결하며

의뢰자의 정부지원사업을 조금 더 수월하게 계획해드립니다.



**[문의하실 때는?]**


 디자인 및 개발을 위해서는 사업계획서 , 개발서를 보여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로고로은 의뢰자의 개발 내용을 업무 외 용도로 절대 노출하지 않습니다.


1. 개발서 및 사업계획서

2. 예산 범위 ( 지원 받는 예산 등 )

3. 참고할 사진, 영상 등 자료를 첨부해주세요.




[주요 업무]  

3D모델링

렌더링

3D 영상제작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불가능
서비스유형
모델링
렌더링
제품 디자인
전문 분야
가전
가구
생활용품
장난감
기계∙부품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90,000
DELUXE350,000
PREMIUM1,500,000
패키지 설명
기본 렌더링
배경이 없는 제품 렌더링 앞,옆,뒤,45도 4장 제공
고급 렌더링
복잡한 배경이 있는 제품 렌더링 (제품 단독 이미지 제공)
제품 설명 GIF, 영상 제작
상세 페이지, 제품 홍보를 위한 GIF, 영상 제작
상업적 이용 가능
고해상도 파일 제공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7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1회 무료이며 이 후 수정비용이 발생합니다. 수정에 포함되는 경우는 1. 의뢰자분의 의뢰에 맞추어 제작하였는데 3d로 만들었을 때 생각했던 느낌과 맞지않아서 수정 → 의뢰자분의 실수로 간주하여 수정비 발생 2. 의뢰자분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수정 3. 디자인이 확정된 후 생기는 모든 수정 모델링 되어있는 경우 보내주신 자료와 동일하게 렌더링 하였지만 단순 변심에 의한 수정은 1회이고 이후로는 추가수정비 들어갑니다. 디자인 되어있는 경우 모델링 작업시 정확한 정보가 필요하며 필요한 정보가 주어지지 않은 경우 발생하는 모든 수정은 1회 이후 추가비용 들어갑니다. 디자인부터 렌더링까지 작업하시는 경우 보내주신 자료를 참고하여 작업하였지만 2가지 시안 이후로는 추가비용 발생합니다. 애매모호한 답변 및 피드백은 상당한 수정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생기는 수정은 모두 1회 수정이후 추가비용 발생함을 알려드립니다. 수정비는 디자인비용에 비례하여 발생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고로고로studi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