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2019~2021 카피라이팅 3년 연속 어워즈 수상

· 크몽이 엄선한 상위 2% Prime 전문가

· 세금계산서 발급 / 정부지원금 관련 서류 제공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브랜드의 추진 로켓, 브랜드의 시작점을 만들고!

· 브랜드네이밍 - 브랜드스토리 - 브랜드슬로건


| 브랜드를 뇌리 깊숙이 콕~ 각인되도록 준비하고!

· UX 카피라이팅

· 웹/앱 카피라이팅 (랜딩페이지/앱 인트로)

· 구글플레이·앱스토어 디스크립션

· 제품 카피라이팅 (상세페이지/상품스토리텔링)

· 명함카피/브로셔/리플릿/회사소개서 카피라이팅

· 패키지/아웃박스 카피라이팅


| 고객을 확~ 끌어들이는 카피라이팅을 준비하고!

· 전 영역 광고 카피라이팅

· 영상 내레이션 & 자막

· 다양한 싸인물 내 카피라이팅

· 뉴스기사 & 보도자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저는 완벽한 작업을 지향합니다!※

※꼭 완벽하게 브랜딩하실 분만 문의하세요!※


1) 근본 없는 네이밍은 제안하지 않습니다.

· 상표출원도 안되고 분쟁 소지가 있는 네이밍 (X)

· 의미 없이 레터링을 짜깁기한 네이밍 (X)

· 사업 영역을 연상할 수 없는 네이밍 (X)

· 시각적 비주얼로 현혹하는 네이밍 (X)

· 어감, 음절 등의 균형에만 치중한 네이밍 (X)

· 정체성 없이 트랜드만 쫓는 정체불명 네이밍 (X)

⠀(*트랜드는 내가 만드는 것입니다!)


2) 감성에 치중한 짧은 스토리는 제안하지 않습니다.

· 지속해서 사업에 도움 되는 스토리 (O)

· 예쁜 글 말고, 설득력 있는 스토리 (O)

· 치밀하게 준비된 브랜드임이 전달되는 스토리 (O)

· 식별력 있고 공감과 정체성이 담긴 스토리 (O)


3) 힘없고 꾸미기만 한 슬로건은 제안하지 않습니다.

· 짧게 브랜드의 모든 것을 전하는 슬로건 (O)

· 브랜드의 진심이 전달되는 슬로건 (O)

· 누구도 무시할 수 없는 임팩트 있는 슬로건 (O)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의뢰 전 상담은 더 나은 결과물을 도출하는 지름길!

네이밍&카피라이팅 작업은 각각의 목적에 따라 범위가 넓습니다. 대중들의 이목을 끌기 위한, 마케팅을 위한, 브랜드의 이미지 워싱 등 다양성에 맞춰 날카롭게 준비해야 합니다. 한줄 한줄의 카피는 저마다 적합한 자리가 있고, 그 자리에 맞춰 워딩 방향이 달라집니다. 이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상담"을 통한 "접근"입니다. 의뢰 전 유선 상담을 통해 효율적인 방향을 찾을 수 있으며, 최상의 결과물을 위해 꼭 필요합니다! 언제든 저와 유선 상담이 가능합니다. 메시지 상담보다는 유선 상담이 명확합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유선 상담 방법

- PC : 프로필 사진 하단 "연락처보기"

- APP : 페이지 우측 상단 "전화아이콘"


| 네이밍 작업부터 다르게 준비됩니다!

시각적·청각적 밸런스, 전개될 마케팅을 고려한 네이밍을 만드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이며 더 말할 가치도 없습니다.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닙니다. 이에 더해 브랜드가 전하는 가치와 베네핏을 강력히 전할 수 있는 방향성을 가져야 합니다. 이러한 요건이 충족되었을 때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메이킹할 수 있죠! 이를 위해서는 사업 아이템에 대한 완벽한 파악이 우선입니다. 또한, 향후 확장할 아이템을 고려해야 합니다. 시작부터 제대로 준비된 깊이가 다른 네이밍은 자연스럽게 세상에 알려지게 됩니다. 그 방향을 하나하나 잡아드립니다.


| "이번 주말까지 네이밍 작업이 가능할까요?"

사정상 네이밍이 시급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 네이밍 혹은 기업명을 수일 내에 도출해 내는 것이 과연 올바를까요? 브랜드 네이밍은 사업의 첫 단추이며, 마케팅을 순항할 수 있게 하는 대들보이기도 합니다. 시간이 좀 더 걸리더라도 브랜드의 정체성을 명확히 담고 스토리텔링으로 공감을 이끄는 네이밍을 준비하는 것이 시간과 마케팅 비용을 아끼는 지름길입니다. 노를 젖는만큼 힘차게 파도를 넘으며 질주할 수 있는 네이밍을 준비하세요! 저는 하나의 작업에 집중하며 공을 들여 치밀한 네이밍 결과를 도출해 냅니다. 네이밍뿐만이 아닌 모든 카피 작업은 공들인만큼 나의 타겟에게 어필됨을 꼭 명심하세요!


| 상표출원이 용이한 혹은 가능성이 높은? 네이밍?

99%의 네이미스트들이 주로 하는 말입니다. 이 말은 곧 상표출원이 어려울 수도 있다는 말과 같죠! 저는 명확히 상표출원이 가능한 네이밍만을 제안합니다. 또한, 상표출원을 매끄럽게 진행해줄 노련하고 실력 있는 변리사무소를 비용 없이 직접 연결해 드립니다. 상표출원 문제로 시간과 비용을 버리는 일을 줄이세요!


| 정제된 브랜드 스토리의 기준을 제시합니다.

대기업, 빅브랜드 수준의 브랜드 스토리를 준비하세요. 정제되지 않은 언어로 그저 멋과 감성만 살린, 중심도 힘도 없고, 짧게 끄적인 스토리텔링 작업을 하지 않습니다. 브랜드 스토리엔 브랜드나 기업의 Motive, Philosophy, Value, Mission, Vision이 정제된 언어로 나열되어야 합니다. 나의 브랜드를 대중들에게 확실하게 각인시킬 수 있는 필수 요소가 모두 포함된 제대로 된 브랜드 스토리를 준비해보세요.


| 모든 작업은 꼼꼼한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브랜드 정체성과 사업 내용(개요, 목적, 철학, 혜택, 수익구조, 확장성 등) 파악, 타겟층의 나이/성별/특성 파악, 상품과 서비스의 종류/가격/서비스지역(국가 단위/지역 단위) 파악, 심지어 브랜드를 이끄는 대표님의 중심 생각까지 파악하게 됩니다. 이런 부분이 선행되지 않는다면 브랜드는 잘못된 포지셔닝을 하게 되어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에 제동이 걸리거나, 기회를 잃을 수 있으며, 시간과 비용을 다시 들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 각각의 목적을 효과적으로 달성할 맞춤 기획 카피!

대중의 마음을 움직이려면 그들의 니즈를 자극할 수 있는 "훅(HOOK)" 끌어당기는 날카로운 메시지가 필요합니다. 그랬을 때, 대중에게 신선하고 강력한 임팩트를 심어 줄 수 있죠. 상품과 타겟을 완전히 분석했을 때, 그들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가 탄생하고, 사람들에게 해당 브랜드를 선택할 동기를 부여합니다. 사람들의 뇌리에 각인 되는 "단 한 줄의 카피"는 "100p 보고서"보다 효과적입니다.


| 그냥 멋진 워딩을 써드릴까요? 안 됩니다!

"이 정도면 눈길을 좀 끌 수 있겠는데?" 카피 워딩은 멋진 글이 아닌 사람들을 매료시킬 수 있는 메시지를 만드는 작업입니다. 이는 마케팅 목적에 따라 매 순간 달라지며, 시즌에 따라 혹은 아이템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디선가 시선을 멈추게 했던 카피 문구를 보셨다면, 이는 해당 브랜드가 필요 타겟을 분석 후 예리하게 풀어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모든 작업은 꼼꼼하게 접근해야 하며, 충분한 고민의 시간도 필요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함께하는 클라이언트

[기업]

CU / 오뚜기 / SK텔레콤 / 현대차동차 / GS칼텍스 / SK렌터카 / KT / 글로벌세아 / 풀무원 / 아모레퍼시픽 / 교세라 / 현대약품 / 롯데캐슬 / 휴렛팩커드(HP) / 이랜드 / 오프라이스 / 서울아산병원 / 데카트론 / 한독제약 / 도루코 / 영림 / 삼성화재 '착' / 한화솔루션 / 유한양행 / 골프존 / 우주일렉트로닉스 / BMW / 동서식품 / 창신INC / 라파스


[기관 & 연구소 & 공기업]

서울소방재난본부 / 부산시소방재난본부 / 한국관광공사 / 광명시청 / 한국국토정보공사(LX) / 강원도청 / 부평구문화재단 / 과학기술일자리진흥원 / 고용노동부 / 한국산업표준 / 미래일터연구원 / 환경보존협회 / SW마에스트로 / 경기도주식회사(경기도공공배달앱) / 화학연구원 / 문화유산채널 / 한국경영인증원 /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 서민금융진흥원 / 경상북도청


[금융기관]

새마을금고 / 미래에셋증권 / 웰컴저축은행 / 신한카드 / OK금융그룹 / 스트리미


[뷰티 / 패션 / 스타일링]

코코도르 / 메트로시티 / 히말라야 / 아크로패스 / 레어리 / LIFE / 크나이프 / NeRODA / 인프라더뷰티 / 림포디아 / KNAPP / 싱크네이처 / 커스벤 / 이너키 / 제짝


[리빙 / 가전 / 라이프스타일]

워터픽 / 순둥이 / 알텐바흐 / 마이하우스 / 신광타올


[건강/다이어트]

비스테디 / 에브리어트 / 쉑쉑한끼


[IT & 커머스 & APP]

크래프톤 / 동네 / 카카오톡옐로우기프트 / NOOM / 지니캐스팅 / 쎌러비 / 어썸레이 / 쇼공 / 카메라파이라이브 / 법틀 / 하우투약(알약물약) / 케어닥 / 우리도(강원도청) / 베이비페이스 / 팜스태프 / 필워크


[교육]

웅진싱크빅 / 폴리어학원 / 알버트AI / 그로비교육(growV) / 랭귀지큐브어학원 / 참빛북클럽 / UPM영어캠프 / 아들연구소 / 코드프레소


[프렌차이즈 & 플레이스]

얌샘김밥 / 카페봄봄 / 레고플레이 / 해운대이름난암소갈비 / 오늘, 와인한잔 / 양구금강산도식후경거리 / 브알라아이스크림 / 쿠도스커피로스터즈 / 비파티셰리 / 피슈마라홍탕 / 카가와식당 / 대한맥주집 / 87닭강정 / 생기한의원 / 블리스피트니스 / 광덕안정한의원 / 집이야


[식품 & 푸드]

헤일로탑 / 몬티스맥주 / 빈땅맥주 / 레드스트라이프맥주 / 소주친구 / 주스뮤지엄 / 힐더비다이어트 / 청어람푸드 / 청양구기자 / 양구3816사과 / 거창삼무농업 / 평창메밀 / 고흥불로초 / 완주발효식초 / 정읍단풍고춧가루 / 임실옷땡큐 / 임실매실 / 청양표고버섯 / 코코몽미니핫도그 / 아실리스미네랄워터 / 광양매실 / 운림가 / 만블링 / 목련어묵


[스포츠 & 레저]

다이네즈 / 따우전드헬멧 / 인버디 / 프리즘 / 크레모아 / 5EMOTION / 파비츠 / 건강한형제들 / 오아시스정글 / 로라밴드


[기타]

굿피플 / PMC프로덕션 / 제주LAF / IJM / 하이시간 / 호텔파랑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카피라이팅 작업 분야

[브랜드네이밍]

- 새로운 사업을 준비하시나요? 바쁘고 분주한 새로운 시작점에서 기업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캐치하고, 상품과 서비스, 타겟군을 분석해 한 번에 각인될 수 있는 브랜드 네이밍을 작업합니다.


[브랜드슬로건/훅킹슬로건/캐치프레이즈/캠페인슬로건/포스터슬로건/헤드카피]

- 브랜드의 정체성을 단 한 줄로 대변할 수 있는 브랜드슬로건, 내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 갖게 만드는 훅킹슬로건, 내 상품을 함축해 전달하는 캐치프레이즈, 포스터나 리플릿, 팜플렛, 브로셔 등에 들어갈 다양한 카피 워딩, 광고카피 등 정제된 카피 워딩을 작업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셀링 포인트를 찾을 수 있고, 사업 아이템에 생명의 숨결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스토리텔링/회사소개/서비스소개]

- 기업의 철학과 가치관, 미션과 비전 등을 아이템과 타겟층에 맞춰 다양한 톤앤매너로 구사하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어필할 수 있는 영역의 작업입니다. 브랜드마다의 특징에 따라 다양한 느낌과 정서로 작업물이 산출되며, 브랜드가 대중들에게 비치는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긍정적인 브랜드, 호감가는 브랜드로 탈바꿈하며, 마케팅의 기반과 방향성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웹/앱 카피라이팅]

- 새로 기획된 웹사이트(랜딩페이지 등) 내에 표현될 모든 워딩 영역에 브랜드의 정체성과 상품, 서비스를 깔끔 명료하게 전달할 수 있는 힘을 만드는 작업입니다. 웹사이트 전체 페이지 모든 영역을 살필 수 있으며, 완벽한 균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접근한 웹페이지에 접속한 유저의 지속적인 페이지뷰를 유도할 수 있으며, 이탈을 막게 됩니다.


[TV/라디오/영상광고 내레이션 카피]

- TV 광고, 라디오 광고, 유튜브 광고, 트위치 광고 등 모든 영상 및 매체 광고에 삽입되는 수준 높은 내레이션을 작업합니다. 이는 광고 방향, 영상의 흐름, 광고에 출연될 배우의 톤앤매너 등 모든 요소를 고려하여 신중하게 진행됩니다.


[브로셔/리플릿/팜플릿/매뉴얼]

- 판매 상품과 서비스의 셀링포인트와 USP를 강조해 인쇄물에 들어갈 내용을 기획/구성하고, 적절한 위치 또는 꼭 필요한 위치에 간결하고 어필력 높은 카피를 배치하는 작업입니다. 가독성 좋고, 전달력 넘치는 고퀄리티의 브로셔나 팜플렛, 전단지 등의 인쇄물은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며, 고객들의 접근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필요시 기획 및 구성 작업까지 진행-협의 필요)


[상품상세설명/상품디스크립션/상품스토리텔링]

- 귀사의 취급 제품의 강점과 포인트를 찾고, 최신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제품의 디스크립션(상세소개, 사용방법, 주의사항) 을 세련되고 수준 높게 작성하는 작업입니다. 고객의 구매 욕구를 자극해 구매 전환을 높일 수 있는 필수 작업입니다.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 등 기타 입점 플랫폼 및 와디즈, 텀블벅, 크라우디, 오마이컴퍼니 등에 필요한 크라우드펀딩 스토리 작업도 진행합니다.

(크라우드펀딩 서비스 : https://kmong.com/gig/164469)


[기사/보도자료]

- 브랜드의 특별한 소식을 이슈화 시키고 이목을 집중시키는 보도 자료 원고 작업입니다. 기사의 시작과 끝은 올바른 문장으로 대중이나 구독자들이 원하는 시선에 포커스를 맞추어 확실하게 끌어들이는 짧고 간결하며 임팩트 있는 단어와 문장으로 추진력 있게 써 내려갑니다.


[컬럼식 포스팅 원고]

- 키워드만 살려 짧게 쓰는 것이 다가 아닙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 글에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진솔한 시나리오가 먼저 우선이며, 전문성이 담겨야 합니다. 그리고 키워드는 그 사이에 녹이는 것이죠! 완벽한 밸런스의 수준 높은 포스팅 원고가 산출되며, 기존의 블로그 홍보용 포스팅 글과 비교 불가입니다.


[컬럼식 리뷰/사용기]

- 리뷰와 사용기는 내 주관적인 느낌을 일상 글 내지 일기 쓰듯 써 내려 가는 것이 아닙니다. 최소한 해당 상품의 디테일한 사진과 그에 걸맞게 사람들이 정말 원하는 객관적인 팩트들을 자료와 함께 나열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그리고 그 팩트들을 더욱 부각할 수 있게 다른 경쟁 또는 유사 상품과 비교해 줄 수 있어야 합니다.


[기타 모든 카피라이팅 작업]

- 법인명(기업명), 브랜드네이밍, 앱네이밍, 캐릭터네이밍, 매뉴얼, 카탈로그, 브로셔, 전단지, 공지글, 공동구매, SNS광고, 영상카피, 영상내레이션, 크라우드펀딩, 상품스토리텔링, 제품스토리텔링, 개인브랜딩, 구글플레이/앱스토어 설명, 앱(APP)소개, 현수막문구, 배너문구, 간판문구, 매장내부싸인물, 명함문구, 안내장, 감사인사, 패키지·포장지문구, 매장 내 싸인물 문구, 카드뉴스, 암호화폐백서, 분양광고, 정부사업카피라이팅, 제안서, 회사소개소, 사업소개서, 광고문구, 광고카피, 카피문구, 카카오비즈보드, 카카오디스플레이, 네이버디스플레이, 구글애즈, 유튜브인스트림, 유튜브범퍼애드 등.


- 오랜 사업 경험으로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습니다. 분야를 막론하고 브랜딩과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카피라이팅 작업을 꼼꼼하고 세심하게 작업해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지적 재산권

- 지적 재산권은 "클라이언트"와 "베씨" 양 당사자에게 귀속됩니다.

- 제안드린 네이밍안 및 카피안은 한 가지의 시안만 채택할 수 있습니다.

- 추가 시안 필요시 별도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 협의 없이 미채택안 사용시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전문가의 다른 서비스

· 훅훅 끌리고·확확 팔리고·쏙쏙 각인되는 전략카피 기획해 드립니다.

(https://kmong.com/gig/69587)


· 와디즈크라우드펀딩 기획·구성·스토리·콘텐츠안 컨설팅해 드립니다.

(https://kmong.com/gig/164469)


·구매 욕구를 당기는 치밀한 상품스토리텔링 기획·구성해 드립니다.

(https://kmong.com/gig/294428)


·문서교정·교열·윤문·첨삭·수정까지 최상 결과물로 작업해 드립니다.

(https://kmong.com/gig/65884)


*모든 부분에 있어 협의 가능하며, 최선을 다해 수준 높은 결과물로 작업해 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 모든 작업은 요청 내용을 명확히 파악하기 위해 주문 전 상담이 꼭 필요합니다.

- 마케팅 관련 상담 및 컨설팅은 무료입니다. 저에게 전화 또는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 작업 기간은 협의로 진행되며, 빠른 결과물 수취 필요 시 빠른 작업 옵션을 선택하세요.

- 결과물 전달 후, 2일 내 요청 시 서비스별 기준 횟수에 따라 수정 가능합니다. (단, 컨셉 변경 또는 전면 수정은 불가)

- 자료수집 필요 시 소요시간 발생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협의)

- 장르나 작업방식(사진 등), 최종 글자 수에 따른 금액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협의)

작업 유형
기업명·네이밍
작업 언어
한국어
영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880,000
DELUXE1,760,000
PREMIUM2,310,000
패키지 설명
브랜드네이밍
·상표출원 가능한 네이밍 6안 (세금계산서 발행/+인터뷰)
브랜드네이밍+브랜드스토리
·상표출원 가능한 네이밍 7안 ·브랜드스토리 1안 (세금계산서 발행/+인터뷰)
네이밍+스토리+슬로건 올인원 패키지
·상표출원 가능한 네이밍 8안 ·브랜드스토리 1안 ·브랜드슬로건 5안 (세금계산서 발행/+인터뷰)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2일
25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 결과물 전달 후 2일 내 수정 요청 시, 1회에 한하여 무상으로 수정해 드립니다. - 전체 범위 수정은 어려우며, 요청 범위 내에서 협의 후 최대한 지원해드립니다. - 브랜드 네이밍 및 브랜드 슬로건은 수정 요청 시, 각 1개의 네이밍 또는 슬로건이 추가로 전달됩니다.) (단, 컨셉 변경 또는 전면 수정은 불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베씨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3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