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취업·면접·컨설팅·대표·5년.0개월 스타트업·창업·경영·대표·12년.0개월 기업·경영 자문·대표·14년.0개월 2019크몽어워즈·TRUST상·수상·1년.0개월 2020크몽어워즈·TRUST상·수상·1년.0개월 2021크몽어워즈·MVP상·수상·1년.0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고*****창업·사업

의뢰하기전 고민이 많았으나 많은 작업경험을 믿고 맡겼습니다. 제 편이 생겼습니다!!! 저보다 더 신경써주시고 방향성을 제시해주셔서 걱정없이 준비할수 있었습니다. 두번째 작업도 작가님께 믿고 맡길예정입니다 .

대상자🙋‍♀️

  • 펀딩이 처음이거나 더 나은 앵콜 펀딩을 준비하는 메이커

서비스 내용✍️️

  • 콘텐츠 가이드가 포함된 전량 펀딩 스토리 기획서 (문서)

전문가 소개👨‍💻

  • 사람들을 끌어 당기는 언어로 다수의 성공적인 펀딩 기획

서비스 설명

· 2019~2021 카피라이팅 3년 연속 어워즈 수상

· 크몽이 엄선한 상위 2% Prime 전문가

· 세금계산서 발급 / 정부지원금 관련 서류 제공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저는 완벽한 작업을 지향합니다!※

※완벽한 펀딩을 준비하는 분만 문의하세요※


1) 남들과 똑같은 이야기로 풀어가지 않습니다.

2) 감성에 치중한 스토리는 기획하지 않습니다.

3) 강한 임팩트로 매료되는 스토리를 기획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의뢰 전 상담은 더 좋은 결과물을 만드는 지름길!

리워드 제품마다 탄생 배경이 있고, 다양한 형태와 디자인 목적, 제품만의 강점, 차이점이 존재합니다. 펀딩을 통해 브랜딩을 할 것인지, 단순히 마케팅만 할 것인지에 따라 작업 방향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즉, 대중들의 이목을 끌기 위한 목적, 상품과 서비스의 판매를 위한 목적,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목적, 잠재 고객에게 브랜드의 이미지를 알리기 위한 목적, 그 외에도 다양한 목적에 맞춰 날카롭게 작업해야 합니다. 먼저 상담을 통해 이야기 나누며 찾을 수 있어요! 최상의 결과물을 위해 꼭 필요하죠! 아래 가이드에 따라 저와 유선상담 가능합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유선 상담 방법

- PC : 프로필 사진 하단 "연락처보기"

- APP : 페이지 우측 상단 "전화아이콘"


| 크라우드펀딩의 성공을 이끌어 드리겠습니다!

지금 준비하는 크라우드펀딩에 선보일 리워드 상품은 세상 그 무엇보다 가치 있는 상품일 수 있습니다. 저는 서포터들이 그 숨겨진 가치를 완전히 공감하고 펀딩에 참여하고자 하는 동기 부여를 만들어 갑니다. 가치 있는 제품이라면, 서포터들이 이를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게 할 마케팅적 요소가 숨어있는 치밀한 기획과 구성이 필요하며, 이를 공감할 수 있게 만드는 전략적인 스토리텔링이 필요합니다. 펀딩 페이지에 올라갈 제목부터 FAQ까지 각각의 리워드 제품에 맞는 크라우드펀딩의 전반적인 방향을 잡아 드리고, 펀딩 성공을 위해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그것이 제가 하는 일이며, 제가 즐기는 일입니다.


| 꼭 사야만 할 것 같은 상품으로 전달해볼까요?

그 어떤 상품이든 강점이 있고, 이목을 끌만한 매력 포인트가 있습니다. 우리는 상세페이지에 이를 어필하기 위해 두서없이 자랑을 늘어놓습니다. 네. 소비자는 많이 지루합니다. 오늘만해도 비슷한 제품들의 설명을 지겹도록 봤기 때문이죠. 구매 전환이 안되는 이유는 바로 이런 이유 때문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의 제품은 여전히 훌륭하며, 사람들을 매료시킬 수 있습니다.


| 오직 상품 스토리텔링 기획에 집중합니다!

상품 스토리텔링은 사진, 디자인보다 중요합니다! 상품을 호감있게 전달하는 기획과 스토리텔링을 먼저 치밀하게 준비한 후 상품을 촬영하고, 콘텐츠를 준비한 후(자료 또는 GIF) 디자인해야 합니다. 스토리텔링부터 촬영, 디자인까지 통합 작업하는 기획사(펀딩메이트)에서도 저에게 스토리텔링을 의뢰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상품 스토리텔링은 전문적인 접근이 필요하며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저는 다른 영역인 촬영과 디자인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 스토리텔링+카피+맞춤 콘텐츠안까지 받아보세요!

상품을 더욱 빛나게 해줄 스토리텔링과 다량의 카피 워딩, 맞춤 콘텐츠안이 치밀하게 들어 있는 설계도를 전달해 드립니다. 저의 결과물을 받고 가이드대로 사진을 촬영하고, 디자인만 하면 끝입니다! 이에 여러 촬영/디자인 스투디오에서 저에게 스토리텔링을 의뢰하고 있습니다.


1. 제목부터 FAQ까지 모든 내용이 포함된 스토리텔링.

2. 다량의 상품 카피 포함.

3. 사진 및 자료 콘텐츠 방향 가이드. (삽입 위치 제시)


| 12년 온라인 커머스 경력자 VS MD, 본질절 차이!

상품을 꿰뚫어 보는 눈과 고객의 심리를 파악하는 눈을 지녔는가? 저는 작가이기 전 다양한 온라인 커머스를 운영하며 각 분야에서 트래픽 1위를 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12년의 온라인 커머스 운영 경험을 통해 상품을 깊숙이 파악하는 본능을 갖고 있습니다. 상품스토리텔링은 제품에 대한 단순한 개조적 이해로 접근해서는 안 됩니다. 제작자와 같은 수준의 제품 파악은 물론이며, 가능하다면 제품에 대한 그 이상의 완벽한 이해를 통해 숨은 베네핏을 찾아 고객의 니즈와 연결해야 합니다. 그랬을때 다른 경쟁 제품들이 갖지 못한 차별점을 발굴해 어필할 수 있습니다.


| 펀딩이 다른 판매 플랫폼과 다른 점은?

가장 큰 차이점은 상품 소개에 있습니다. 우리는 보통 상품소개 페이지가 짧아야 좋다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와디즈는 제품에 가치를 담아 소개해야 하기에, 더욱 상세한 스토리텔링이 필수입니다. 와디즈에 필요한 스토리텔링은 바로 공감대 형성에 있습니다. 마치 나의 이야기를 하는 듯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지루하지 않게, 타겟에 감성을 자극하며, 맛있게 풀어나가야 합니다.


| 펀딩의 현재 트랜드를 알고 펀딩하자!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라는 말이 있듯이, 와디즈나 텀블벅, 카카오메이커스, 크라우디 등 각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의 특징과 현재 동향, PD의 특징, 문제점, 최근 이슈, 주의할 점, 성공 요인 등을 충분히 습득하고 접근하면 시간과 노력을 모두 줄일 수 있습니다. 물론 성공 확률도 높아질 수 있죠! 저는 수많은 메이커와 작업을 하며 많은 정보를 보유하고 있으며, 계속 얻어 가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작업 전 그 모든 것을 가이드 해드립니다!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 크라우드펀딩 성공! 아주 쉽습니다!

와디즈의 주요 이용자는 기존과 달리 새로운 것에 열광하고, 호기심을 갖습니다. 제품의 가격을 먼저 따지기보다는 제품에 고스란히 녹아있는 가치에 서슴없이 투자합니다. 와디즈에 런칭할 제품의 스토리엔 지금과 다른 새로움,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획기적 요소, 이를 사용했을 시 내가 얻을 수 있는 혜택(베네핏)이 억지 없이 순수하게 담겨 있어야 합니다. 그랬을 때 비로소 펀딩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확~ 차이가 나는 별다른 특징과 장점이 없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아직 못 찾은 것일 뿐이니까요. 이제부터 찾으면 될 일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작업한 포트폴리오 일부


가심비 혁신! 언제, 어디서나 갈아드세요! 무선믹서기 FRESH MAIL

(184,024,800원 펀딩 / 6,134% 달성 / 4,516명의 서포터)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33059


[난방중독] 한번 경험하면 절대 헤어나오기 힘든 그 따뜻함! "포그"

(58,229,000원 펀딩 / 5,822% 달성 / 1,057명의 서포터)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49295


옷감 손상이 없는 움직이는 칼날 보풀제거기

(32,778,300원 펀딩 / 1,092% 달성 / 1,141명의 서포터)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44591


잠깐! 마스크만? 공기청정기까지 챙기세요. 내 호흡지키미 #들숨[앵콜]

(10,545,500원 펀딩 / 1,054% 달성 / 117명의 서포터)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58697


[4주 남은 어린이날] 장난감 보다 더 신나는 동화책 feat.우리 아이

(15,868,500원 펀딩 / 1,586% 달성 / 425명의 서포터)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57786


20년 외길 발냄새 연구의 결정체 [쾌발패드]

(11,693,100원 펀딩 / 2,338% 달성 / 172명의 서포터)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70389


[6천만앵콜] 비오틴과 비타민 가득! 맛있게 챙기는 이너뷰티 "핑크구미베어

(83,473,000원 펀딩 / 8,347% 달성 / 936명의 서포터)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77180


[퍼팅공포탈출!] 인공지능 로봇개발회사가 만든 디지털 퍼팅연습기

(57,711,600원 펀딩 / 5,771% 달성 / 674명의 서포터)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82219


청소는 기본! 3만원대 괴물흡입력에 이런 신박한 기능까지~~

(47,083,500원 펀딩 / 9,416% 달성 / 1,104명의 서포터)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02456


[누적1.8억] 클래식과 스포티를 담아낸 품격있는 드레스워치

(33,387,000원 펀딩 / 2,225% 달성 / 193명의 서포터)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19054


40년 전문가가 명품 부품으로 탄생시킨 첫 시계ㅣ로열블루 오토매틱 워치

(42,879,000원 펀딩 / 4,287% 달성 / 150명의 서포터)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32667


[다시 찾은 자신감] 오직 남자를 위한 힘업 마사지크림!

(70,535,200원 펀딩 / 14,107% 달성 / 949명의 서포터)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215260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작업 가능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 와디즈 / 텀블벅 / 카카오메이커스 / 크라우디 등.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전문가의 다른 서비스

· 확 당기는 네이밍·브랜드스토리·슬로건·카피라이팅 작성해 드립니다.

(https://kmong.com/gig/65725)


· 훅훅 끌리고·확확 팔리고·쏙쏙 각인되는 전략카피 기획해 드립니다.

(https://kmong.com/gig/69587)


·구매 욕구를 당기는 치밀한 상품스토리텔링 기획·구성해 드립니다.

(https://kmong.com/gig/294428)


· 문서교정·교열·윤문·첨삭·수정까지 최상 결과물로 작업해 드립니다.

(https://kmong.com/gig/65884)


*모든 부분에 있어 협의가 가능하며, 최선을 다해 수준 높은 결과물로 작업해 드립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 모든 작업은 요청 내용을 명확히 파악하기 위해 주문 전 상담이 꼭 필요합니다.

- 마케팅 관련 상담 및 컨설팅은 무료입니다. 크몽앱 설치 후 저에게 전화 주시면 됩니다!

- 기준 작업일 내 결과물 수취 필요 시, 빠른 작업 옵션을 선택하세요.

- 자료수집 필요 시, 소요시간 발생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협의)



의뢰인 준비사항

- 상품과 관련된 개요서 또는 정리된 소구포인트, 매뉴얼 등.

- 상품과 관련된 사진 또는 비주얼 자료 등.

- 해당 자료 준비 부족 시 상담을 통해 파악해 나갈 수 있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격 정보
1,870,000원
초정밀 펀딩 스토리 기획
- 스토리 작성 (제목-FAQ까지 전체 스토리/카피) - 시각적 콘텐츠 가이드 (+인터뷰/세금계산서 발행)
자료 제공
작업일25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 결과물 전달 후, 2일 내 요청 시 서비스별 기준 횟수에 따라 수정 가능합니다. (단, 컨셉 변경 또는 전면 수정은 불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베씨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