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대표포털 블로그 / 포스트 육성관리 ADMaster가 직접 해 드립니다.




대표포털의 카페 회원 분들께 방문 홍보를 하며 메크로, 봇이 아닌 다수의 실제 이용자가 직접 관심을 가지고 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서비스입니다.



블로그, 포스트 활성화에 반드시 필요한 방문홍보/이웃관리 받기/공감(하트)등을 관리 드립니다.



모르면 나만 뒤쳐집니다 !




ADMaster의 재능은 믿을수 있습니다 !!!



- 블로그 / 포스트를 활성화 하시고 싶으신분들!


- 블로그 / 포스트의 최적화를 위해 육성중이신 분들!


- 체험단 활동을 계획 중이신분들!


- 육성에 관련한 관리없이는 블로그로 절대 돈벌기 쉽지 않습니다.!




페이지뷰 역시 해주시는 분들도 있어 자연스럽게 됩니다.


재능 사용 기간동안 매일매일 알아서 홍보가 됩니다.


해당 블로그/ 포스트의 최신글과 근래 올린글 위주로 방문홍보를 합니다.




이 재능 이용시 하루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블로그,포스트가 될수있습니다.




블로그관리시 방문하시는 분들중에 글을 읽으시고 이웃신청이나 소통 공감도 해주시는 분들이 있기때문에 블로그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됩니다.




관리 맡겨만 주시면 하루 "방문홍보", "이웃","최신글의 공감등"이 쭉쭉 올라갑니다~




반드시 ! 블로그 / 포스트 육성을 위해 꾸준한 양질의 정보성 포스팅은 틈틈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방문홍보횟수 어느정도 보장드리지만 이웃받기와 최신글의 공감은 저희 회원들의 활동에 따라 어느정도 변동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질좋은 블로나 포스트일수록 더 많은 피드백을 받습니다~




저희 카페 회원 분들께 방문 홍보를 하며 메크로, 봇이 아닌 다수의 실제 이용자가 직접 관심을 가지고 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서비스입니다.



구매후 방문받으실 블로그나 포스트의 주소 1개를 남겨주시면 되시는 간단한 방식입니다.






저희 판매량과 구매후기를 보시면 믿음이 가는지 아닌지 아실수 있습니다.


http://kmong.com/profile/ADMaster


구매전 메세지를 주시면 재능 관련한 자세한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구매전 메세지를 주시면 재능 관련한 자세한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 다른 재능 보기 ==================




포스팅 최적화 문서 제공 - [ https://kmong.com/gig/49432 ]


블로그 이웃관리 솔루션- [ https://kmong.com/gig/31996 ]




================ 다른 재능 보기 ==================



서비스 제공 절차

01.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이나 추가 작업으로 보상합니다.

-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된 일자를 제외한 차액을 환불합니다.

- 관리 유지기간 내 의뢰인이 구매한 방문홍보가 전체계획에서 총(10~20%)부족할시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리고 방문홍보가 전체계획에서 30%이상 부족할시 전액환불 가능합니다.(단, 방문홍보만을 수치로 계산한 것일뿐 이웃이나,소통,공감은 로직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고려하지 않습니다)

-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는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단, 어뷰징,저품질의 문제가 판매자에게 있다고 상호 인지할 때 가능합니다)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대행 채널
블로그
계정 운영 범위
소통관리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70,000
DELUXE125,000
PREMIUM170,000
패키지 설명
블로그/포스트 관리 서비스 1개월
블로그/포스트 관리 서비스 1개월
블로그/포스트 관리 서비스 2개월
블로그/포스트 관리 서비스 2개월
블로그/포스트 관리 서비스 3개월
블로그/포스트 관리 서비스 3개월
A/S 보증기간(일)
1 일
1 일
1 일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DMast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06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