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재능을 구매하시기전 문의를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드립니다.




저희는 크몽에서 블로그관리에 독보적인 시스템을 보유한 업체이고 오랜시간 많은 판매량과 후기들이 결과를 증명합니다.

먼저 판매자 프로필을 보시고 믿음이 가는 판매자인지 판단후 아래 내용을 보시기 바랍니다.

https://kmong.com/@ADMaster




# 블로그 서로이웃관리의 필요성!!!!


* 이 재능은 최적화 과정에 필수 요소인 타블로거와의 소통을 쉽게 하도록 저희가 이웃관리를 직접 해 드립니다.


* 이웃신청과 승낙으로 상호 동의하에 이루어진 이웃관계는 블로그육성에 너무나도 중요합니다.


* 타블로거와의 소통과 이웃과의 피드백이 블로그를 육성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 이웃만 많은 것보다 이웃들이 최신글에 의견도 달아주고 좋아요도 조금씩 달리며 그에 따른 사람들의 블로그 방문도 늘어나야 블로그 지수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이고, 포털이 보기에도 자연스런 블로그 라고 생각한다 라고 이해를 하시면 됩니다.


* 상대에게 상호 이웃신청과 상대글에 의견도 달면서 사장님 블로그에 피드백이 오도록 매일 관리를 드립니다.


사장님의 핵심 키워드로 인플루언서나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을 파악, 해당 블로거의 진성팬을 찾고 소통해 사장님 블로그에 오도록 하는일을 합니다.

듣기에는 간단해보여도 무척이나 힘들고 지리한 일입니다.


하루2~3시간 수작업으로 사장님 블로그를 관리하는 매우 간단하지만 사장님이 꾸준히 하기는 정말 힘든 부분을 저희가 직접 해드립니다!!!

사장님은 하시는일에 더욱 집중하시고 일주일에 1~2개의 질좋은 게시물만 올려주시면 됩니다.



- 블로그를 관리하는데 시간이 없으신분!

- 이웃관리가 필요하신분들!

- 블로그를 활성화 하시고 싶으신분들!

- 최적화 블로그를 위해 육성중이신 분들!

- 체험단 블로그를 계획 중이신분들!

- 블로그로 수익을 기대하시는 분!

- 전문 블로그 활동을 하시려는 분!

- 이제막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

- 일일 방문자가 부족하신 분!

- 블로그로 내 서비스 또는 상품을 홍보하고 싶으신 분!


합리적인 가격으로 블로그 이웃관리 및 블로그 지수 관리를 진행 드립니다.



저희는 병의원, 지자체 블로그, 교육, 분양, 건설, 반려동물, 보험, 세무업, 금융, IT 등 현존하는 대부분 키워드의 블로그를 관리중이고,

크몽에서 관리를 오랫동안 상위 유지해온 업체로 저희의 재능은 믿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대표포털의 변화이후 자신의 블로그나 블로그의글이 노출에 유리해지기 위해서는 인기도라는 부분이 반드시 필요 합니다.


위 부분을 해소하기 가장 좋은방법이 타블로거와의 소통과 검색 방문량 입니다!!!


이재능은 블로그 활성화에 반드시 필요한 이웃관리와 지수관리를 저희가 직접해 드립니다.



한번도 사용해 본적없는 분들은 계셔도, 한번만 사용하시는 분은 없다는 재능입니다.

ADMaster의 재능은 믿을수 있습니다 !!!



원하시는 키워드를 직접 선택해서 상호간의 이웃을 맺으면 내 블로그의 새글에 방문도 오고 나의글에 코멘트와 좋아요도 눌러주는 피드백이이 생기기 때문에 블로그가 커가는데 엄청난 도움이 되는 것 입니다!

이 재능 이용시 하루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블로그가 될수있습니다.



블로그관리시 방문하시는 분들중에 글을 읽으시고 이웃신청이나 글에대한 소통도 해주시는 분들이 있기때문에 블로그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됩니다.


관리 맡겨만 주시면 하루 "방문관리", "이웃","최신글의 소통등 피드백"이 쭉쭉 올라갑니다~


반드시 ! 블로그 / 포스트 육성을 위해 꾸준한 양질의 정보성 포스팅은 틈틈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방문홍보횟수는 어느정도 보장드리지만 글에 대한 하트나 최신글의 소통은 블로그의 컨텐츠에 따라 어느정도 변동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질좋은 블로그 일수록 더 많은 피드백을 받습니다!



믿음, 신뢰의 ADMaster 와 함께 하세요!!!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중인 재능입니다!!! 모르면 나만 뒤쳐집니다

후기와 판매량이 증명합니다!!! 믿고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구매전 메세지남겨주셔서 자세한 재능안내 받으시고 구매 하시기바랍니다.



꼭!!! 판매자 프로필을 보시고 믿음이 가는 판매자인지 판단후 구매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ttps://kmong.com/@ADMaster

서비스 제공 절차


# 서비스 이용 진행 안내


- 구매전 메세지남겨주셔서 자세한 재능안내 받으시고 구매 하시기바랍니다.

-포털의 정책에 부합되고 장기간의 노하우로 관리를 드립니다.



# 소비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 보상 범위


- 블로그 이웃 활성화 서비스를 진행시에 이웃관리 신청 수량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해드리며, 관리 종료시 목표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빠진 수량만큼 체워드립니다.

-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는 없었지만 만에하나 블로그 이웃관리로 인하여 발생시 전액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 (단, 관리전 저품질이 아니었다는 것은 이용자가 증명하여야 합니다)

- 알고리즘 로직 변경 등으로 작업이 불가한 상황이 발생시에는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이웃 마케팅 이후 소수의 이웃이 감소될 수 있습니다. 해당부분은 일반 적인 현상으로 소수의 감소는 A/S 대상이 아닙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대행 채널
블로그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25,000
DELUXE60,000
PREMIUM115,000
패키지 설명
블로그이웃 활성화 관리 10일
- 블로그 이웃관리 - 작업일 10일 - 피드백에 의한 방문 관리 - 이웃+공감+최신글소통 관리 진행
블로그이웃 활성화 관리 1개월
- 블로그 이웃관리 - 작업일 30일 - 피드백에 의한 방문 관리 - 이웃+공감+최신글소통 관리 진행
블로그이웃 활성화 관리 2개월
- 블로그 이웃관리 - 작업일 60일 - 피드백에 의한 방문 관리 - 이웃+공감+최신글소통 관리 진행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DMast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50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