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구성 이외 추가 기본, 연출 컷은 옵션을 통해 추가 가능합니다.

( 기본 1컷당 8,000원, 연출 1컷 당 11,000 원 )


*현제 일정상 5월 20일 이전까지 참관 작업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STANDARD

8,000원 기본 연출 - 1컷

* 배경지,제품구도 연출 및 기본사진.

* 소품 및 배경 연출이 아닌 제품만으로 연출 가능합니다.


2) DELUXE

90,000원 - 10컷 (자유롭게)

< 1가지 컨셉 > 동일한 한가지 컨셉으로 다양하게 연출

*기본, 연출 구성 제한 없이 필요한 만큼 1가지 컨셉으로 자유롭게 10컷 구성.

*미보정 B컷 제공 가능 (경우에 따라 B 컷이 부족한 경우엔 제공이 어려울 수 있 습니다.)

*미보정 B컷 은 jpg, raw파일 제공 가능합니다.


3) PREMIUM

120,000원 - 10컷 (자유롭게)

< 2가지 컨셉 > 동일한 두가지 컨셉으로 다양하게 연출

*기본, 연출 구성 제한 없이 2가지 컨셉으로 필요한 만큼 자유롭게 10컷 구성.

*미보정 B컷 제공 가능 (경우에 따라 B 컷이 부족한 경우엔 제공이 어려울 수 있 습니다.)

*미보정 B컷 은 jpg, raw파일 제공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1) 기본사진과 연출사진의 차이점.

기본사진 - 소품 및 배경 연출 없이 배경지에 (자연스러운 조명으로) 제품만을 촬영하는 방식.

연출사진 - 잡은 컨셉을 기반으로 배경 및 소품, 조명을 이용하여 작업하는 방식


2) 작업 전 제품의 실제 이미지, 대략적인 사이즈, 브랜드 소개 페이지 및 컨셉 전달 부탁드립니다.


3) 40컷 단위로 추가 할인이 반영되니 적극 문의 주세요.


4) 제품 회수는 착불로 배송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회수시 주소/연락처/수령자 반드시 남겨주세요.)


5) 너무나 죄송하게도 보관상의 문제로 제품 회수 답변이 없으시면 10일 후 폐기됩니다.

(생물, 음료와 같은 식료품 또는 부패의 여지가 있는 제품은 1~3일 내 폐기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크몽정책상 결제 전 개인정보(제품 수령받을 스튜디오) 공유가 어려워 결제 먼저 진행후 공유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 다.

*수정촬영시 사전에 안내받지 못한 주의사항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작업 전 꼭 주의사항 전달 부탁드립니다.(예 : 제품의 캡 방향 ,제품사용 방법강조 등)






궁금하신 점 언제든 편하게 연락, 메시지 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드리겠습니다.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올해도 감사 인사드립니다. ^^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협의
지역
경기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8,000
DELUXE90,000
PREMIUM120,000
패키지 설명
기본 연출
* 배경지 연출 및 기본사진 * 배경지, 조명, 제품만으로 연출 가능
10컷 (자유롭게)
1가지 컨셉 *기본, 연출 구성 제한 없이 자유롭게 10컷 구성 *미보정 B컷 제공 가능 (경우에따라)
10컷 (자유롭게) + 컨셉추가
2가지 컨셉 *기본, 연출 구성 제한 없이 자유롭게 10컷 구성 *미보정 B컷 제공 가능 (경우에따라)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
300 분
300 분
30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7일
8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구매한 재능은 최대 1회까지 제촬영 가능하며 2회부턴 1컷당 가격이 부가됩니다. 환불규정: 작업이 당초 약정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했을 경우 협의에 따라 환불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기본 사진과 연출 사진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기본사진 - 소품 및 배경 연출 없이 배경지에 제품만을 촬영하는 방식. 연출사진 - 잡은 컨셉을 기반으로 배경 및 소품, 조명을 이용하여 작업하는 방식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jaeji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15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