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avvio snap 입니다 :)


화려함보다는 자연스러움으로 경직된 모습보다 즐거운 촬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사진을 충분히 보신 뒤에 마음의 결정이 되셨다면 언제든 환영합니다.

avvio snap만의 느낌을 담은 사진으로 작업을 하고 있으며 웃고 떠들면서 추억을 남기는 시간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예약 양식

※입금자와 성함이 동일해야합니다.




성함 :

상품구성 :

촬영시간 :

촬영날짜( 원하시는 날짜 ) :

*위의 주의사항 내용을 숙지하였으며 내용에 모두 동의합니다.


ex)

성함 : 홍길동

(문의시 장소 안내드릴 예정이며 장소는 보내드린 곳 중 한 곳을 선택 해주시면 됩니다.)

상품구성 : 프로필 촬영

촬영시간 : 오전 8시부터 시작

촬영날짜( 원하시는 날짜 ) : 24년 7월 7일

*위의 주의사항 내용을 숙지하였으며 내용에 모두 동의합니다.






----------------------------------------------------------------------------------------



예약 주의사항



개인적인 사유로 인한 일정변경은 불가합니다.


(작가 가능날짜) 스케줄 조정이 어려운 경우 환불해드립니다.


촬영이 불가능하다 판단될 정도로 태풍/폭우/폭설의 경우 천재지변으로 간주하여 촬영 1-2일전 판단하에 촬영날짜 연기를 할 수 있습니다.


(날씨의 경우 작가 판단으로 촬영날짜 변동가능)

촬영권은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 합니다.


장소 지정후 장소 변경이 어렵습니다. 충분히 고려 후 예약 부탁드립니다.


보정의 경우 색감과 가벼운 리터치로 진행되며 추가보정 요청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몸매보정, 이목구비 혹은 색감보정등 불가능합니다.)


-- 보정의 경우 저희 색감과 느낌을 살리는 도구일뿐 자연스러움을 건들이지 않습니다.

(보정은 충분히 해서 드립니다~)

안내문을 정독하지 않았을 시 생기는 불이익 혹은 손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위 사항을 필독해주신뒤 문의 부탁드립니다.







저희 avvio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날 좋은 추억 함께 즐겁게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의 미래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긴 글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유의사항] - 제삼자의 저작권 및 초상권을 침해하는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 최종 선택되지 않은 기획 및 작업물의 소유권은 전문가에게 있습니다. - 제작된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미리 말씀해 주세요.


[구매 시 유의사항]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위해, 아래 내용을 미리 준비해 주세요. - 참고용 레퍼런스 - 작업에 원하는 소품과 스튜디오 컨셉느낌


[서비스 가격 유의사항]

촬영에 관한 비용입니다. 스튜디오촬영을 원하실 경우 별도로 예약해주셔야 합니다.

스튜디오의 경우 작가와 상의하여 원하는 컵셉과 느낌에 맞게 예약 진행해주시면 되십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제공
지역
서울
경기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150,000
DELUXE250,000
PREMIUM380,000
패키지 설명
프로필 2시간 (1인)
프로필 촬영 2시간 의상 2벌 원본제공, 수정본 5장
프로필 + 화보컨셉 (1인) 3시간
프로필 50분 화보컨셉 1시간 헤메수정 30분 의상 3벌 원본제공, 수정본 7장
커플 프로필+화보컨셉 (2인) 3시간
프로필 50분 화보컨셉 1시간 30분 헤메수정 40분 각자 의상 2벌씩 원본제공, 수정본 10장
보정작업
이미지 장 수
5 장
7 장
10 장
촬영 시간 (분)
120 분
180 분
18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7일
7일
7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이니지오스냅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