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포트폴리오(3)
포트폴리오-'한국가이드스타' 재단 10주년 기념 영상 편집 제작
'한국가이드스타' 재단 10주년 기념 영상 편집 제작
#10주년기념영상 #홍보영상 #회사소개
서비스 설명

[ 영 상 편 집 ] 각종 영상 제작 / 편집합니다. (개인, 기업, 기념일, 행사, 업체 홍보, 성장동영상 영상)


꼭 한번 읽어보시고 문의 부탁드립니다!!!

진행방식은 고객님께서 제작하고자 하시는 영상에 대한 설명을 해주시면 제가 그에따른 샘플을 보여드리고 저와 고객님과 제작방법에 대한 협의를 하고 작업이 진행됩니다.

제작하고자 하는 영상에 대한 설명은 단 몇 줄이라도 해주시면 좋습니다.

(예를들어 "홍보영상을 3분정도의 분량으로 제작하고 싶은데 사진은 몇장이 있고 촬영된 영상이 따로 있고 다음 주까지 제작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이런식으로)그래야 제가 그에 맞는 답변을 해드리기가 좋아요!!


제작기간은 자료를 받고 협의가 된 시점을 기준으로 3~4일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은 하나씩 신경써서 작업을 해야하기 때문에 일을 한번에 많이 받아서 하지 않고 있어요.

일정에 관련된 사항도 꼭 먼저 쪽지로 확인부탁드릴게요!!

주문을 먼저하시면 일정을 맞추기 어렵거나 불가한 작업일 수 있어서요!! 기본 자료는 보내주시면 되고 간단한 협의와 샘플도 보여드리고 작업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진행 방식도 다시 설명드릴겁니다. 결과물은 기본 FullHD 16:9 사이즈 영상입니다.요청하시면 그에 맞게 영상 해상도, 용량 조절하여 드릴 수가 있어요.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재능 특성상 영상의 종류에 따라 작업 분량이 천차만별인 경우가 많습니다.

제작 될 영상에 따라 견적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40,000원
영상제작/편집 (개인)
영상제작 기본 금액 40,000원입니다. 제작 구성에 따라 추가금 책정됩니다.
배경음악
작업일4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기본적으로 수정은 2회까지 무료입니다. 수정과 추가는 분명히 구별됩니다.(예 : 사진추가, 영상추가) 그래서 추가의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보통 상식선 안에서 작업시간이 길게 걸리지 않는 경우에는 추가라 해도 무상으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해피엔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