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유의사항] - 제삼자의 저작권 및 초상권을 침해하는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 최종 선택되지 않은 기획 및 작업물의 소유권은 전문가에게 있습니다. - 제작된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미리 말씀해 주세요. [구매 시 유의사항]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위해, 아래 내용을 미리 준비해 주세요. - 참고용 레퍼런스 - 의뢰 작업물의 수량 - 작업에 필요한 장비 및 프로그램 [서비스 가격 유의사항] 작업에 필요한 출장비, 스타일링, 모델 섭외 등의 제반사항에 따라 서비스 비용이 상이할 수 있으니 구체적인 상담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논현동에 자체 스튜디오를 운영중인 메드스튜디오입니다.

수년간 여러 광고와 인물사진들을 촬영하고 실험하며 고객님이 생각하는 최고의 결과물을

만드는것에 고민하고 연구해왔습니다

언제나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과 시안을 통해 인위적이지 않은 프로필 이미지를 만들어 드립니다!


[작업과정]


-상담

예약을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을 정한 후 레퍼런스 사진을 통해 얻고자하는 이미지의 톤과 무드를 정합니다. 레퍼런스 이미지가 많으면 많을수록 더욱 정확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촬영 

스튜디오에 도착하셔서 헤어 메이크업을 진행한 후 편안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진행합니다. 현장에서 집중할수있도록 최대한 신경써서 촬영을 진행합니다.


-톤, 셀렉

촬영이 끝난 후 현장에서 바로 고객님이 보정을 원하시는 셀렉컷 2장을 고릅니다. 리터칭은 개개인마다 취향이 다르기때문에 어느정도 원하시는 부분들을 잘 설명해주시면 보다 더 나은 결과물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이미지 전달

톤보정이 진행된 원본은 모두 제공됩니다! 그리고 보정된 이미지는 수정일에 맞춰서 드라이브로 전달해 드립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주말 작업불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협의
지역
서울
경기도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강원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충청남도
제주도
해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80,000원
개인 프로필 촬영
-개인 프로필 이미지 촬영 -자사 스튜디오에서 진행 -로케이션 및 소품이 있을시 추가비용 발생
보정작업
이미지 장 수2장
촬영 시간 (분)60분
작업일3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촬영이 끝난 후 수정 1회 진행이 됩니다. 만약 추가수정이 필요하신경우 회당10000원 추가요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메드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