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중요)반드시 결제전 크몽 문의 메시지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100% 한국인 실계정,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마케팅 에이전시 애드티어 입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대행 서비스 소개


애드티어만의 전문 팔로워 대행 서비스로 당신의 인스타그램을 빛나게 만들어보세요! 유기적이고 안전한 방법으로 실제 관심 있는 팔로워를 관리해드립니다.



이런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1. 브랜드 홍보에 관심 있으신 분

2. 팔로워가 적어서 고민이신 분

3. 빠르게 팔로워를 관리하고 싶으신 개인 또는 사업자

4. 목표 달성을 위해 지속적인 홍보가 필요하신 분

5. 시간이 없어서 계정 육성이 힘드신 분

6. 홍보로 마케팅 효과를 보고 싶으신 분

7. 내 피드 인친 또는 소통이 필요하신 분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애드티어만의 자체 개발 시스템으로 만든 계정 최적화에 도움이 되는 계정으로만 이루어진 실제 한국인 입니다.

실제 한국인 중 고퀄리티 계정 만으로 이루어진 팔로워를 추가하면, 계정 인지도에 따라 인기게시물 최적화 노출에 영향력을 행사하게 되어 매출증대 및 실제 유저들의 소통까지 가능합니다.




믿고 맡겨주신 만큼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 드립니다.



// 사후 관리 //


1. 작업 진행일로부터 24시간, 7일, 30일, 60일, 90일에 걸쳐서 자동으로 검증 후 이탈 시 재 작업이 진행됩니다.


2. 서비스 이용후 30일 간 무료 A/S를 진행해드립니다. (작업당 1회)


3. 24시간 빠른답변과 피드백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겠습니다.



// 상품 소개 //


1. 인스타그램 팔로워 관리

-합리적인 가격으로 팔로워를 관리해드립니다.

-국내 최저 가격을 약속 드리며 실제 활동하는 10대,20대,30대 기준으로 배치하여 진행합니다.

-한국인기준 활동하고 있는 계정으로 선별하여 1:1 매칭 해드립니다.

-구매후 30일 간 무료 A/S 또는 90일 간 모니터링 합니다.



2. 인스타그램 좋아요 관리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아요를 관리해드립니다.

-빠른 작업 속도도 중요하지만 실계정으로 매칭하여 티가 전혀 안나도록 모니터링 합니다.

-구매후 30일 간 무료 A/S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주문 전 반드시 문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상담 후 견적확인

2. 개인 결제창을 통하여 결제 후 전문가에게 계정 아이디만 전달 (비밀번호 X)

3. 계정진행 최종 확인

4. 서비스 제공

5. 보고서 제공


[환불 및 유의사항]

- 인스타그램 아직까지는 인스타그램 어뷰징 이슈는 없어 왔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상호 동의하에 일부 복구를 지원해 드립니다.

- 인스타그램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인스타그램 60일이내 해당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인스타그램 진행한 수량 제회하고 부분환불이 가능 합니 다.

-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은 인스타그램 작업이 불가능합니다.

-유지기간 내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업종
생활 서비스
IT·앱·솔루션
기타 업종
가격 정보
5,000원
인스타그램 팔로워, 좋아요 관리
인스타그램 팔로워, 좋아요 최적화 관리해 드립니다. 상담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A/S 보증기간(일)30일
작업일1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1. 인스타그램 구매확정을 누르셔도 AS와는 전혀 무관 하오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2. 인스타그램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완료 확인을 못하셨다면 구매확정을 "절대" 누르지 마세요. 3. 인스타그램 자동구매확정 또는 실수로 구매확정을 하셨더라도, 저희 응대서비스의 질과 친절함, 인스타그램 처리속도, 인스타그램 사후관리등은 변함 없습니다. 걱정 하지마세요. 4. 인스타그램 서비스에 만족하셨다면, 인스타그램 상담부터 구매확정까지의 과정을 후기로 남겨주세요.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애드티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