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위드어스스튜디오 소개]

안녕하세요, 홍보영상 제작 전문 위드어스 스튜디오입니다.


위드어스스튜디오는 이야기에 가치를 더하는 트렌디한 영상을 제작하는 스튜디오입니다.

타이포그래픽, 인포그래픽, 모션그래픽 등 모든 홍보영상 제작이 가능합니다.

당신의 콘텐츠에 브랜드의 가치를, 사랑의 가치를, 진심의 가치를, 소중한 가치를 더해보세요.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 후 진행됩니다.


*모든 작업은 위드어스스튜디오의 포트폴리오로 사용 될 수 있습니다.


[영상제작 진행 과정]

1. 기획

의뢰자분과 의논하여 영상의 목적에 맞는 초기기획안을 전달합니다.


2. 스토리보드 제작

확정된 컨셉을 가지고 Scene(영상에서 한 단락이 되는 구간_보통 3~5초)별로 대표 이미지를 그리고 시나리오를 완성한 스토리보드를 전달합니다.


※기획안 및 스토리보드가 있으실 경우 사전에 알려주세요.※


3. 스타일 프레임

계획된 스토리보드를 토대로 그래픽 이미지를 제작하여 전달합니다. 이상이 없으면 영상제작으로 넘어갑니다.


4. 영상제작

모션작업 및 음향작업을 진행합니다.


5. 납품

제작된 영상으로 컴펌을 받습니다.


*최종파일은 mp4, FHD(1920*1080)로 전달됩니다.



[유의사항]

-스토리보드 및 의뢰서, 기획안 등이 준비되어 있으신지 알려주세요.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폰트, 템플릿, 이미지, 음원 등을 사용합니다.

-최종 선택이 되지 않은 기획 및 작업물의 소유권은 위드어스 스튜디오에게 있습니다.

-작업물에 따라 서비스 비용 및 작업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구매 전 상담은 필수입니다.


[구매 전 준비사항]

미리 알려주시면 더욱 좋은 영상을 제작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영상 제작의 목적 및 타겟

-원하시는 스타일이나 톤의 레퍼런스 영상

-의뢰 작업물의 러닝타임

-예산범위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350,000
PREMIUM750,000
패키지 설명
10초 기본 인포그래픽
-이미지+텍스트로 이루어진 2D인포그래픽 *난이도 및 시간에 따라 금액이 상이합니다.
30초 고급 인포그래픽
-이미지+텍스트+아이콘(캐릭터)으로 이루어진 2D인포그래픽 *난이도 및 시간에 따라 금액이 상이합니다.
30초 3D 인포그래픽
-간단한 3D 인포그래픽 *난이도 및 시간에 따라 금액이 상이합니다.
배경음악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5일
8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총 2회 가능합니다. 완전히 뒤엎는 수정은 기본적으로 불가하며, 이를 방지하기 위해 스토리보드 및 스타일프레임 컴펌 후 영상 제작을 시작합니다. 다만, 간단한 자막 수정, 맞춤법 교정 등은 수정횟수에서 차감되지 않습니다. *3D 렌더링은 시간이 굉장히 오래 걸리는 작업으로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변경 및 수정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기획서가 있어요. 이 경우 기획비용을 빼주시나요?
네. 다만 연출이나 디테일에서 기획비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보내주신 기획서를 보고 판단하여 그에 맞게 가격을 제해드립니다. 또한, 본인이 기획하여 만든 영상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환불 할 수는 없습니다.
Q. 촬영도 가능한가요?
네. 4K촬영까지 가능한 촬영장비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촬영기간, 촬영 인원수, 사용 장비 등에 따라 견적이 상이하므로 사전 조율 후 진행해주세요.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위드어스스튜디오WITHUS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