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작업 프로세스]

작업 단계는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1. 컨셉아트 전달

2.컨셉이 픽스되면 콘티/스토리보드를 보내드립니다

3.콘티 확정시 키 비주얼을 보내드립니다

4.키 비주얼 확정시 해당 비주얼을 활용하여 가편집 애니메이션을 보내드립니다

5.피드백 및 디벨롭을 진행하여 최종 영상을 전달드립니다


각 단계마다 크지 않은 수정은 모두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단계를 역행하는 수정의 경우 추가비용이 발행할 수 있습니다.

수정 및 피드백은 구체적으로 주실수록 높은 퀄리티의 아웃풋 제작에 유리합니다.


[전문가 소개]

안녕하세요. 착한고릴라의 김형철 실장입니다.

이 서비스는 주식회사 착한고릴라 소속 3D 영상팀, 2D 영상팀, 촬영팀이 제작합니다.

착한고릴라는 2016년 스타트업으로 시작하여, 지난 7년간 다양한 고객사와 여러 종류의 전문 홍보영상 제작을 진행해 왔습니다.

프리랜서가 아닌 법인 기업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품질 높은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착한고릴라가 특별한 이유]

1. 외주 제작 없이 100% 정규직으로 고용된 인력이 직접 제작합니다.

퀄리티와 함께 책임을 지고 제작하고 있습니다.


2. 2016년부터 대기업부터 중견, 중소기업, 스타트업, 그리고 많은 공공기관에 이르기까지 300여개의 클라이언트 분들과 7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습니다.

숙련된 경험으로 안정적인 프로젝트 수행이 가능합니다.


3. 디자인 전문 회사로써, 영상 제작을 수행하는 3D 영상팀, 2D 영상팀, 촬영팀 외에, 베테랑 디자이너들이 모여있는 디자인 팀에서 디자인을 감수합니다.(Deluxe 서비스 이상)



[유의사항] - 제삼자의 저작권 및 초상권을 침해하는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 상업적 이용 가능한 폰트 · 템플릿 · 이미지 · 음원 등을 사용합니다. - 최종 선택되지 않은 기획 및 작업물의 소유권은 전문가에게 있습니다. - 제작된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미리 말씀해 주세요.


[구매 전 준비사항]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위해, 아래 내용을 미리 준비해 주세요. - 참고용 레퍼런스 - 의뢰 작업물의 러닝타임 - 작업에 필요한 장비 및 프로그램


[서비스 가격 안내] 최종 작업물의 러닝타임, 활용 장비, 연출 디테일 등의 제반 사항에 따라 서비스 비용이 상이할 수 있으니 구체적인 상담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440,000
DELUXE5,000,000
PREMIUM11,000,000
패키지 설명
간단한 3D 애니메이션
실사수준의 CG 퀄리티 + 기본적 애니메이션이 포함된 상품. 모델링 제공이 필요합니다
고급 3D 모션그래픽
실사수준의 CG 퀄리티 + 고급 애니메이션 및 시각효과가 포함된 상품입니다
하이엔드 3D 애니메이션
영상에 대한 기획, 콘티제작부터 실사수준의 CG 퀄리티 + 고급 애니메이션 및 시각효과가 포함된 상품입니다
더빙
-
-
배경음악
-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7일
30일
30일
러닝타임 (초)
10 초
60 초
90 초
러닝타임(초) 추가
수정 및 재진행
Standard : 작업 완료 전 부분 수정만 1회 가능 Deluxe : 계약 기간 내, 2회 수정 가능 Premium : 계약 기간 내, 3회 수정 가능 모든 작업 계약 기간 내 작은 범위의 수정은 추가로 무료 제공하고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주식회사착한고릴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