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자주 질문 주시는 내용들이니 한번씩 읽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아임웹 리셀러로 활동 중인 크리에이티움(Creatium) 입니다.

템플릿으로 제작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형태의 반응형 홈페이지를 맞춤으로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움 홈페이지 방문하기

http://creatium.co.kr/overview



왜 아임웹으로 제작하나요?


시중에는 현재 많은 웹사이트 제작 방법이 존재합니다. HTML과 CSS, JAVASCRIPT를 사용해 직접 코딩을 해서 만들 수도 있고 워드프레스, 카페24 등 많은 플랫폼을 활용하여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아임웹을 사용하는 이유는 한국에서 사용하는 여러 기능들에 가장 맞춤화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결제 기능부터 간편 로그인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들께는 상품 등록 등 여러 기능이 최적화 되어 있기에 가장 간편하게 그리고 편리하게 사용 및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 수정을 하려면 몇십만원이 드는 그런 홈페이지가 아닌 단돈 1~2만원이면 수정이 가능하며 저렴하고 퀄리티 있는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소규모, 무자본 창업, 1인, 개인 사업자로 시작하시는 분들!

홈페이지를 만들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

네이버 쇼핑, 쿠팡 등 플랫폼이 아닌 나만의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판매하고 싶으신 분들!

홈페이지를 직접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


여러분들의 이런 고민을 크리에이티움(Creatium)에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 아임웹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립니다.

웹 빌더를 사용한 홈페이지 제작은 유지비용 및 제작 비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구현 부분에 있어 기능이 제한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크리에이티움에서는 대표님들이 원하시는 기능들을 최대한 구현할 수 있도록 아임웹의 모든 기능을 활용하여 제작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문의를 통해 기능들의 실현 가능 여부 등에 대해 알려드리며

대표님이 기획하신 홈페이지에 맞게 제작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2. 대표님들의 시간 및 비용을 단축 시켜 드립니다.

상품 등록, 마케팅, 문의 등의 많은 업무로 부족하신 시간을 단축 시켜드리겠습니다.


아임웹을 통해 홈페이지 제작 시 자동으로 채팅 전송, 상품 등록 등 자동화 하실 수 있는 부분을 최대한 도와드리고 있으며 이를 통해 대표님들의 업무에 편리함을 가져오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3. 불만족시 100% 환불

대표님들이 불만족 할 시에는 100% 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대표님들이 원하는 퀄리티가 나올 때까지 제작 및 수정을 도와드리며 불만족 시에는 100% 환불을 해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문의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화장품 쇼핑몰: https://ccellbani.imweb.me

인테리어 회사: https://innterior.imweb.me

도자기 쇼핑몰: https://shopdishes.imweb.me

비즈니스 홍보: https://ppracticee.imweb.me

농기계 비즈니스 쇼핑몰: https://wondae.imweb.me



서비스 제공 절차

상담 - 자료 전달 - 결제 - 1차 시안 - 피드백, 수정 - 최종 사이트 소유권 이전 - 구매 확정


1. 상담

기획안, 스토리보드, 컨셉, 래퍼런스 사이트 등이 있으면 제일 좋습니다.

기획안이 없으시더라도 여러 홈페이지 사이트 들을 확인해 보며 고객님이 추구하는 방향과 가장 비슷한 페이지를 찾는 과정을 함께 합니다.

여러 사이트를 확인하고 상담을 통해 진행방향을 맞춰 나가시면 됩니다!!

아임웹으로 구현 가능한 부분 혹은 불가능한 부분에 대해 꼼꼼하게 확인 후 안내해 드리며

고객님께서 구현하고자 하는 홈페이지 제작을 위해 제일 중요한 단계이니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부분에 대해 확인해 드립니다.


2. 자료 전달

상담을 통해 전반적인 부분을 결정하셨다면

회사 업체명, 홈페이지 로고, 이미지, 텍스트 파일 등을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3. 결제

고객님께서 주신 기획안, 자료등을 바탕으로 결제를 요청드리는 단계입니다.

무리하게 고객님께 결제를 요구하지 않으며

고객님께서도 만족하실 만한 기획안이 완성되고 구현 가능한 기능 등에 대해서도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경우에만 결제 요청을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4. 1차 시안

기획안을 바탕으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최대한 기획안에 맞게 작업을 진행하며 1차 시안을 작성한 후 고객님께 확인 및 수정 절차를 거칩니다.


5. 피드백, 수정

1차 시안에 대한 고객님의 피드백을 받은 후

서브페이지 등에 대해서도 작업 하며 다른 페이지 들에 대해서도

고객님들께 피드백 혹은 수정 부분에 대해 확인 및 수정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6. 최종 사이트 소유권 이전

도메인 및 호스팅 비용은 별도입니다.

아임웹은 5 페이지가 넘어가는 경우,

결제 및 쇼핑몰 등의 목적으로 사용하시는 경우 유지 비용이 따로 발생하며

이런 부분은 미리 상담에서 말씀 드리며 최종 완성 후 고객님께 소유권을 이전해 드립니다.


7. 구매 확정

작업 완료 후 크몽에서 작업물 발송을 처리해 드립니다.

이후 구매자 분께서 구매 확정을 눌러주시면 최종적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간단한 수정 및 이미지 변경 등에 대해서는 구매자 분께 유지보수가 가능하도록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아임웹 유지 보수 관련 정리 파일 전송)

의뢰인 준비사항

1. 홈페이지 기본 정보

홈페이지, 회사 이름, 간단한 설명, 슬로건, 이미지 등에 대해 준비해 주시면 좋습니다.


2. 기획안, 스토리보드가 있으면 좋습니다.

간단한 그림 혹은 PPT가 있으면 작업이 훨씬 더 수월할 수 있습니다.

기획안이 없더라고 고객님이 추구하시는 이미지와 가장 비슷한

참고 사이트를 말씀해 주셔도 괜찮습니다!!


3. 홈페이지에 넣을 문구, 디자인 파일

이미지, 영상, 로고 파일 등을 준비해 주시면 좋습니다.

기본 텍스트로 로고를 만들수도 있지만 위 자료들이 있으면 더욱 더 퀄리티 있는 작업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달해 주시는 자료 및 이미지 등이 많을수록 더욱 퀄리티 있는 작업물을 받으실 수 있으며 빨리 결과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기술 수준
중급:설계 / 코딩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가능
카테고리
개인 홈페이지
경매·부동산 홈페이지
기업 홈페이지
다국어 홈페이지
비영리 홈페이지
커뮤니티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홈페이지
웹빌더∙CMS
아임웹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110,000
DELUXE220,000
PREMIUM330,000
패키지 설명
기본형 형태의 홈페이지 제작
결제 전 문의 필수! -3페이지 이내의 홈페이지 제작 - 문의, 입력폼 / 파비콘 등 무료 제작
Deluxe 홈페이지 제작
결제 전 문의 필수! - 5페이지 이내의 홈페이지 제작 - 게시판, 문의, 입력폼, 파비콘 등 무료 제작
Premium 홈페이지 제작
결제 전 문의 필수! - 10페이지 이내의 홈페이지 제작 - 게시판, 문의, 입력폼, 파비콘 등 무료 제작
맞춤 디자인 제공
반응형 웹
페이지 수
3 페이지
5 페이지
10 페이지
수정 횟수
5회
10회
제한없음
작업일
3일
7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텍스트 수정, 이미지 교체, 컬러 변경 등 간단한 수정 사항은 무료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레이아웃 변경, 기획안 변경 등의 큰 수정이 필요하실 경우에는 따로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최대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상담 과정에서 모든 부분에 대해 여쭤보고 확인해 보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최대 2개월까지 간단한 수정에 대해서는 무료로 진행해 드리고 있으며 이후에는 소정의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크리에이티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