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줄 요약
명료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수업 자료에 일단 기분이 날라갈 듯 좋습니다. 6성급 호텔에서 영어로 대접 받는 그 느낌!
영어 습관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매일 단 10분만 내어보세요.
수준이 있습니다: 미국에서 몇년 어학연수한 유학생이 아닌 아이비리그 출신이면 그 수준이 있습니다.
목차
[8개월 동안 미드 영어]
- 20년 배워도 영어 한마디 할 수 없는 과학적 이유
- 원어민인 양 영어 한마디를 툭 - 뱉는 ELATA의 비밀
- 이 책을 씹어 먹거나 v.s. 버리는 방법
- Q&A
- DAY 01
- DAY 02
- DAY 03
- DAY 04
- DAY 05
- DAY 06
- DAY 07
- DAY 08
- DAY 09
- DAY 10
- DAY 11
- DAY 12
- DAY 13
- DAY 14
- DAY 15
- DAY 16
- DAY 17
- DAY 18
- DAY 19
- DAY 20
- 생애 처음 200분째입니다를 끝낸 당신에게
...
- DAY 160
[보너스 구성]
보너스 1: 컨퍼런스 콜에서 당당해지는 A-Z 표현
보너스 2: 단어 1개 바꾸니 있어 보이는 미팅 표현
보너스 3: 이걸 왜 지금 알았지 비지니스 표현
보너스 4: SUITS 덕후라면 또 입덕할 넷플 추천 리스트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미국 아이비리그 대학교에서 철학을 전공한 배작가입니다. 미국에서 고등학교 때부터 유학을 시작했고, 꿈에 그리던 아이비리그 대학교에 당당히 합격했습니다. 경제 + 철학 복수 전공을 4.0/4.0 GPA로 졸업했습니다. 유학을 준비하는 중학생,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10년 이상 에세이/원서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이후 탈잉 및 와디즈에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영어회화 및 작문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
어느날, 아버지가 말씀하셨습니다.
”니 영어에 10억을 썼다."
(빼꼼) 불효자 인사드립니다.
맞습니다. 저는 학창시절을 미국에서 보내며 10억을 쓴 불효자입니다. 이 돈으로 당시 집 한 채를 샀으면 지금 일 안해도 될텐데요. 하여간 그 돈을 써서 미국에 갔더니 영어가 외계어처럼 들리는거 아니겠습니까? 한국에서 나름 열심히 영문법 독파를 하고 갔거든요. How are you? 만 죽어라 외웠던 저는 How’ve you been?(해뷰빈..!@#@으로 들리던데요?)을 못 알아 들었어요.
그런 제가 미국 동부 명문 아이비리그 대학교에 합격하는 기적을 경험했습니다. 한 술 더떠 무려 철학을 공부했습니다. 한국어를 떠듬떠듬, 잘 알아듣지도 못하는 외국인 학생이 고등학교 때 한국에 와서 서울대에 간 거랑 비슷한 격.. 이죠? 그냥 원어민도 아니고 괴물 같이 똑똑한 원어민과 ‘철학’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열띤 토론을 할 수 있을 때까지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어떻게 단시간에 영어 실력을 아이비리그 수준으로 높일 수 있었을까요?
*
맨투맨 & 성문 영어책으로 공부하신 분 이리 모이세요.
한국인의 평생 숙제인 영어. 이 말이 무색할 정도로 너무 많은 영어 공부 방법이 쏟아집니다. 그 중 제가 검증한 최고의 방법은 미드였습니다. 알고보니 영어는 미국이 아닌 집에서도 만들어질 수 있었습니다. 미국에 있었다고 해서 영어를 쓰게 되는게 아니거든요. 오히려 영어 한마디 못하는 동양인이라는 이유로 위축되어 말 한 마디 꺼내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저는 방 안에 틀어박혀 히키코모리인냥 미드를 봤습니다. 그 특별한 아이비리그 미드 공부 방법을 하루 천원대로 매일 나누고자 합니다.
제가 지금 뭘 본거죠?
전자책을 보고 계십니다. 10억 쓰고 깨달은 영어 잘하는 방법과 8개월 동안 매일 공부하실 수 있는 미드 자료를 담았습니다. A4 크기, 215페이지 내외의 PDF 파일입니다. 내용은 무한 퇴고를 통한 변경(개선) 가능성이 있으나 지긋지긋한 영어 걸림돌을 극복하자는 골자와 실질적으로 극복을 돕는 자료의 급!은 변하지 않습니다. 실물의 종이책을 배송해드리는 건 아니고요. 구매 직후 전자책 파일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집 밖에 나가지 않고도 10억짜리 노하우를 훔쳐 볼 수 있는 시대에 발맞춰보세요. 10억 쓴 저희 아버지는 통곡을 하실 판입니다.
*
이 전자책은 뭐가 다른가요?
"영어, 그동안 아무도 이렇게 해주지 않았다."
그동안 아무도 해주지 않았단 건. 그동안 아무도 영어에 목마른, 우리와 비슷한 경험을 가지고 집필하지 않았기 때문은 아닐까요. 목이 말랐던 경험으로 영어책을 집필까지 하려면, 목마름이 채워졌어야 하는 건데 채워짐 자체가 쉽지 않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저는 비용을 표현하기 위해 cost, expense, overhead 중 어떤 단어가 더 적합한지 알려주는 영어 책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shadow와 shade의 차이가 뭔지, render을 4가지 의미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요. settle in과 settle into의 차이는 뭔지, in friday 인지 on friday인지요. 원어민이 쓰는 문장에서는 감동했을 때 뜬금없이 왜 blow라는 동사가 활용되는지요.
그걸 따분하게 종이로 배울 생각은 없었고 실전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보고, 듣고, 느끼며 배우고 싶었습니다.
자, 주목하세요.
그럼 이제부터 딱 3가지 포인트로 [왜 이 책이 18만원 그 이상의 가치가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1. 수억 태워 미국에서 제 몸으로 직접 배운 경험의 엑기스를 18만원에 가져간다는 것에 게임은.. 이미 끝났습니다.
유학 자금 태워(정확히는 아버지가 태워..) 배웠던.. [the]가 붙었을 때와 붙지 않았을 때 원어민만 느끼는 그 정확한 뉘앙스의 차이 말이에요. 원어민은 이런 목마름이 있는지도 모르고요. 반면, 한국인은 이런 목마름을 정확히 짚어줄 수 없을 때가 많습니다.
유학생은 그 중간입니다. 어떤 목마름이 있는지 한국인처럼 잘 알고, 현지에서 부딪혀 원어민과 같이 몸으로 익혀본 경험이 있습니다. 유학생이 쓴 영어책은 긁어주는 포인트에서부터 차별화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2. 안심할 수 있다는 가치는 돈으로 환산할 수 없습니다.
그 유학생이 아이비리그 출신이면 그 수준이 어느 정도는 보장되지 않겠습니까. 그동안 제가 공부해온 수많은 영어 공부 책은 제 영어 실력을 올려주지 못했다는 것 외 다른 공통점 한 가지가 더 있습니다. 바로 이 책을 쓴 저자를 제대로 알 수 없었다는 겁니다. 성문 기초 영문법을 집필하신 송성문 저자님을 제외하고요.
제가 수년간 최소 100명 이상 1:1 과외를 하며, 한국인들만 저지르는 실수를 반복적으로 봤거든요. 이거 한번 제대로 정리해야겠다고 생각했고요. 그렇게 시작한 결과물로 탄생한 게 바로 이 책입니다. 4.9 만족도 받으면서도 4번 퇴고를 거쳤고, 거치고 있고요. 이 책을 세상에 내놓기 전에도 사비 들여 원어민 검수까지도 마쳤습니다.
우리가 왜 똑같은 물건을 *팡에서 삽니까? 다음날 아침에 온다는 것을 안심할 수 있기 때문이죠. 저는 시중에 많은 영어 교재들의 리뷰를 다 읽어보고, 비교하는 시간이나 졸이는 마음 대신, 안심을 드린다는 데 자부심이 있습니다.
3. 당신의 1시간은 얼마입니까? 당신의 1시간 가치에 따라 제 책의 가치도 달라집니다.
영어에 대한 목마름을 매일 1장으로 압축한 책이 바로 아이비리그 10분 영어루틴입니다.
사실 책을 길게 만드는 건 쉽습니다. 하루에 10장씩 공부하라고 1장짜리를 10장짜리로 풀어쓰는 건 진짜 쉬운 일입니다. 정말 중요한 일은 10장짜리를 1장으로 만드는 겁니다. 예술적인 의사결정이란 무언가를 더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 포기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을 말합니다.
매일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1장으로 줄이는 과정에 쓰인 제 시간의 가치를 따지기 전에요. 묻고싶은 한가지가 있습니다.
당신의 1시간은 얼마입니까? 단순히 1시간 시급으로 본인의 시간을 보지 말고요. 본인이 1시간을 본인이 가장 잘하는 곳에 투자했을 때 얻을 수 있는 가치를 1시간의 가치로 봐주세요. 정말 보수적으로 1시간에 1만 원이라고 칩시다.
제가 적어도 이 책으로 18시간은 아껴드릴 수 있거든요. 미드로 공부 제대로 하려면 미드 보다가 중간에 멈추고 모르는 단어 찾아보고.. 영어 공부가 아니라 영어 공부를 준비하는 데만 평생 18시간, 그 이상은 쓸 거니까요.
*
아무나 사지 마세요. 저랑 궁합이 맞으신 분만 사세요.
공부 할 시간이 많으신가요? 사지 마세요
“직장인인거 이해해드리고 싶지만; 이 문장 하루에 백번 쉐도잉하시고, 하루에 한 시간은 꼭 공부하셔야해요.” 이런 스타일 좋아하시는 열정 넘치시는 분은 제 전자책과 궁합이 맞지 않습니다. 이런 분은 1:1 과외를 추천드립니다.
한 달 안에 영어를 마스터 해야하나요? 사지 마세요
언어는 얼마 만에 마스터 하고 그런거 없습니다. 한국어도 우리는 다 마스터 못한 겁니다. 다이어트와 같아요. 한 달 다이어트 빡세게 해서 10키로 빼고 몸 놓아버리면 몸이 유지되나요? 요요만 올걸요? 매일 오바하지 말고 10분씩 운동하고, 밥 한 숟가락 덜 먹는 걸 평생하는게 낫죠. 어떤 언어건 10분씩 공부하고, 이걸 꾸준히 하는 사람이 이깁니다.
제 전자책은 바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하루에 5분도 겨우 내는 그런 분들이요. 저는 개인적으로 뭘 하나 배우면 오늘 배운 건 오늘 꼭! 소화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입니다. 그런 사람에게는 소화하지 못할 분량을 주면 꾸준히 못합니다. 몇 일 열정에 불 타올랐다가도 어느 날 쉽게 포기한다는 얘기죠.
오늘 수업은 오늘 소화하는 스타일
전자책의 첫 번째 핵심은 오늘 소화할 분량 만큼만 핵심있게 주는겁니다. 오늘 하루 종일 배운 표현 한가지만 달달달 반복해보세요. 5개 표현 대강 외우는 것 보다 천 번 낫습니다.
뇌에 박제해버리는 복습 스타일
두 번째 핵심은 반복입니다. 내가 스스로 반복해서 무언가를 학습하려고하면 엄두가 잘 안납니다. 그래서 서포터님은 매일 매일 주어진 표현만 익히시면 되고, 어떻게 반복 학습을 시켜 뇌에 아예 박제시켜 버릴지는 제가 고민합니다. 금요일마다 복습 시간을 가지고, 중간 중간 복습 시간을 또 가질겁니다. 복습을 복리처럼 쌓아가는 경험을 그 자리에 앉아서 떠 먹어보세요.
*
이런 공부 방법을 선호하시는 분은 믿고 그냥 따라오시면 됩니다.
매일 한 표현씩만 완전히 제 것잇냥 숙달하는 것. 그렇게 만들 수 있는 실력 차이는 얼마나 될까요? 제가 알려드리는 표현의 문장과 그 표현을 활용한 문장, 총 2개의 문장이니 1년이면 최소 480개입니다. 일일 권장 학습 시간은 10분입니다.
이래서 영어가 느나? 싶을 정도로 조금만 투자하셔야 합니다. 대신 매일 투자하세요. 일주일에 1시간짜리 강의 한 번 듣고 몇 문장 체득하지 못하는 것 보다 훨씬 효율적입니다. 몸 만드는 것과 같아요. 일주일에 한 번 1시간 고강도 운동하다 힘들어 포기하는것 대비, 매일 5분씩 평생 저강도 운동이 낫습니다.
교육 분야
파일 형식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은 전자상거래법에 따른 시험 사용 상품(미리 보기)이 제공되며, 구매 즉시 제공되는 디지털콘텐츠이므로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단, 전자상거래법에 따른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다. 전자책 외 전문가의 컨설팅 등 유·무형의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되는 경우, 해당 범위에 대한 취소 환불은 다음의 기준을 따릅니다. - 추가 서비스 제공 전 취소·환불 가능 - 추가 서비스가 제공된 후에는 원칙적으로 취소·환불 불가(단, 구매 확정 전 전문가와 의뢰인이 취소 합의한 경우는 예외)
자주 묻는 질문
저도 구매할 수 있을까요?
알파벳도 모르는 수준이라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 문장을 한번 테스트해 보세요. “WE KEEP OFFERING MORE MONEY. THEY KEEP REJECTING IT.” 모르는 단어는 찾아보셔도 좋습니다. 사전의 도움을 받아도 이 문장을 정확하게 해석할 수 없나요? 그럼 이 책이 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 bae작가 | 이용조건, 이용기간 | 상품 상세 참조 |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 상품 상세 참조 | 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 상품 상세 참조 |
이용조건 | 상품 상세 참조 | 소비자상담전화 | (크몽 고객센터) 1544-6254 |
리뷰
아직 작성된 리뷰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