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포트폴리오(5)
포트폴리오-[편집/애니메이션]EBS딩동댕유치원
[편집/애니메이션]EBS딩동댕유치원
#2D #애니메이션 #모션그래픽 #인트로 #동화책
서비스 설명

타이포그래피 샘플 영상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u2szfdjlDltPxoLZw2eSh_64Fncyo0F7

------------------------------------------------

안녕하세요.

현재 방송 영상 편집 일을 하고 있습니다.

20년 경력의 실력으로 짧고 확실히 기억에 남을 타이포그래피 영상으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빠른 작업을 위해 샘플 영상을 만들어 올려놓았습니다.

보시고 의뢰인님의 상황에 맞는 영상을 찾아 말씀해 주시면 등의 교체 작업을 통해 맞춤형 영상을 만들어 드립니다.

------------------------------------------------

샘플 영상은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

가격은 러닝타임 30초 이내의 길이를 기준으로 한 금액입니다.

길이가 더 길어지거나 샘플 영상과 다른 스타일의 영상을 원하시면 추가 합의를 통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파일추가 금액을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음악(BGM)은 서비스 작업입니다. 음악에 대한 클레임은 간단한 수정까지만 가능합니다.

보다 전문적인 작곡, 편곡을 원하시면 전문 작업자에게 의뢰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최종 파일은 mp4로 드립니다.


[유의사항] - 제삼자의 저작권 및 초상권을 침해하는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 상업적 이용 가능한 폰트 · 템플릿 · 이미지 · 음원 등을 사용합니다. - 최종 선택되지 않은 기획 및 작업물의 소유권은 전문가에게 있습니다. - 제작된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미리 말씀해 주세요. [구매 전 준비사항]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위해, 아래 내용을 미리 준비해 주세요. - 참고용 레퍼런스


2022년 굿초이스몰 타이포그래피 그랜드 오프닝 영상제작

2022년 케이탑 손해사정 보험관련 유튜브 인트로제작

2022년 쇼핑몰 브랜드코리아다 그랜드 오프닝 영상제작

2022년 빌딩캠퍼스 채널 소개 영상

그 외 다수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스타일
2D
가격 정보
70,000원
샘플 영상에서 골라 주세요
맘에 드는 샘플 영상을 고르시면 의뢰인님의 상황에 맞게 수정해드립니다. (텍스트, 이미지,영상 교체 등)
배경음악
작업일1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작업 도중 부분 수정 1회 가능합니다 재작업에 가까운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전 충분히 의견을 나누어 의뢰인님의 의견과 성향을 충분히 설명해 주시면 작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고양이와선인장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