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_



상상을 표현하는 3D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김준현입니다.


브랜드, 제품, 장소, 이벤트 등등 홍보하고 싶은 것들을 감각적인 3D 영상에 담아드립니다.


_






작업 주제

(의뢰하고자 하는 영역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편하게 문의하세요.)


-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각화

- 브랜드 소개 영상/인트로


- 제품의 비주얼 아트

- 제품 동작 표현 및 디테일 샷


- 기존 카페, 식당 등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바탕으로 장소의 아이덴티티 시각화


- 팝업 스토어 등의 이벤트 홍보 목적의 비주얼 아트


(위 내용은 실제 작업된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포트폴리오 영상에 담겨있습니다!)







작업 과정 소개

(작업 전반의 상세한 work-flow입니다.)




Concept Creation


[1. 자료 수령] 영상 주제, 컨셉, 레퍼런스 등 필요한 자료를 의뢰인으로부터 수령받습니다.

[2. 레퍼런스 수집] 의뢰인께서 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레퍼런스 자료를 수집합니다.


[optional 무드보드&스토리보드] 의뢰인께서 준비하신 컨셉, 레퍼런스가 없을 경우에 무드보드를, Premium을 선택하신 의뢰인께서는 스토리보드를 수령 받으시게 됩니다.



Production


[1. 모델링] 영상 전체에 사용될 오브젝트 및 배경의 모델링이 진행됩니다.

[2. 애니메이팅] 오브젝트의 움직임 표현, 카메라 움직임 등 애니메이션 작업이 진행됩니다.

[3. 프리(pre)렌더링] 최종 영상 출력 전 수정을 위해 빠른 렌더링으로 출력하여 영상의 길이, 애니메이션, 구도 및 카메라 움직임 등을 체감해 볼 수 있습니다.

[4. 렌더링] 3D 영상을 출력합니다.



Post Production


[1. 색감 보정] 3D 영상에서 부족한 색감을 후 보정 합니다.


[optional_1 2D 관련 작업] 3D 영상 위 로고, 텍스트, 모션그래픽 등 2D 관련 작업이 필요할 때 진행됩니다.

[optional_2 노이즈제거] 영상의 노이즈가 심한 경우 무상으로 노이즈 제거를 해드립니다.


[2. 최종 영상 출력] 모든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진행 중 의뢰인께서 수정 피드백을 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수정 및 재진행 안내를 참고)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로 진행됩니다.)






준비하실 내용

(아래 내용은 모두 상의하여 결정해도 무관합니다. 다만 '컨셉 설정'의 경우는 추가금이 적용됩니다.)




[영상의 주제 및 컨셉] 영상 제작에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최종 결과물을 상상하며 설정해주세요!

(ex. 미지의 세계 동굴 속에 떨어진 '제품', '카페'의 바닥에서 풀이 자라며 새로운 세상이 펼쳐짐 등)


[참고용 레퍼런스] 컨셉에 맞는 레퍼런스가 있다면 준비해주세요! 원하는 색감이 표현되면 더 좋습니다.

(ex. 사진, 종이 위 낙서, 스톡 사진 등)


[결과물의 예상 러닝타임, 사이즈] 영상의 목적에 따라 길이와 사이즈(해상도)를 설정해주세요!

(ex. 인스타그램 업로드용 15초, 유튜브 인트로용 5초, 웹사이트 업로드용 30초 등)


[로고, 폰트, 라벨 (제품의 겉면 디자인)]

jpg(jpeg), ai, png, pdf 모두 가능하지만 PNG가 작업에 가장 용이합니다!


[제품 3D 에셋] 제품의 3D 모델이 있다면 작업 시간 단축에 도움이 됩니다!







서비스 가격 안내

(작업물의 길이, 연출 디테일 등에 따라 비용이 상이할 수 있으니 구체적인 상담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작업은 BlenderAfter Effects로 진행합니다.




*모든 포트폴리오 작품은 상업적 용도로 의뢰 받아 디자이너가 '혼자' 만든 것입니다.

(부분적으로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3D에셋 및 텍스처, 스톡 이미지 구입 및 사용)





유의사항 및 저작권 관련


- 결과물의 저작권은 저작물을 창작한 창작자(김준현)에게 있습니다. 단, 완성된 저작물에 대한 소유권은 의뢰인에게 귀속됩니다.

- 의뢰인이 해당 저작물을 원저작물로 하는 2차적 저작물 또는 저작물을 구성 부분으로 하는 편집 저작물을 작성하여 사용할 권리를 요구할 시, 원저작자(김준현)와 상의하여 관련 사항을 서면으로 작성합니다.

- 제삼자의 저작권 및 초상권을 침해하는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 상업적 이용 가능한 폰트 · 템플릿 · 이미지 · 음원 등을 사용합니다.

- 최종 선택되지 않은 기획 및 작업물의 소유권은 전문가에게 있습니다.

- 제작된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미리 말씀해 주세요.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750,000
DELUXE1,650,000
PREMIUM3,150,000
패키지 설명
Short/Simple
10초 내 쇼트(컷) : 2이하 복잡한 모델링:X 제품 소개 등 간단한 영상에 적합
Mid Length/Complex
15초 내외 쇼트(컷) : 3이하 복잡한 모델링:1개 이하 제품 디테일/브랜드 홍보 영상 등에 적합
Long/Complex
30초 이상 쇼트(컷):10개 이하 복잡한 모델링:2개 이하 스토리가 있는 영상 표현에 적합
수정 횟수
2회
2회
4회
작업일
10일
2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무상 수정은 렌더링 전 2회, 렌더링 후 1회로 진행됩니다. 첫번째 수정_ 영상 컨셉 설정(optional.무드 보드, 스토리 보드) 후 오브젝트 및 배경 모델링 완료 - 오브젝트의 형태, 재질(texture), 배경 디테일 수정 두번째 수정_ 오브젝트 배치, 구도 설정, 애니메이팅 등 영상 전반 작업이 끝난 후 프리렌더 (Pre-render _ 저화질로 렌더링을 하여 영상 길이,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음) - 애니메이션, 구도, 쇼트(컷)별 길이 수정 세번째 수정_ 최종 렌더링된 영상에 로고, 텍스트, 2D 모션그래픽, 색감 보정이 끝난 후 - 로고, 텍스트, 모션그래픽, 색감에 관련된 수정 두번째 수정이 완료된 이후로는 3D 관련 수정이 어렵습니다. 첫번째 수정 이후에 단순 변심, 프로젝트 변경 등의 사유로 영상 컨셉 자체가 바뀌어야 할 경우(=해당 작업물에 다른 무드 보드, 스토리 보드가 필요한 경우) 취소 및 환불 규정에 따라 취소 및 환불 처리됩니다. 또한 해당 시기까지 작업 된 작업물은 파기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생각해둔 영상 컨셉이 없습니다.
생각해 둔 컨셉이 없으시더라도 괜찮습니다. 어떤 영상이 홍보에 효과적일지 상의할 수 있습니다.
Q. 가격을 낮출 수 있을까요?
죄송합니다. 짧은 영상 하나라도 조금 더 나은 효과, 구도, 색감 등 제 기준에 만족하도록 제작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영상을 구매하는 것이 아닌 디자이너의 열정을 구매한다고 생각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Q. 결과물을 여러 플랫폼에 업로드해도 괜찮나요? 해상도 변경은 가능한가요?
3D 영상을 제작할 때 화면 밖은 정돈되지 않은 상태일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1080X1080 해상도의 인스타그램 영상을 제작한 후 1080X1920의 유튜브 영상으로 다시 렌더링 하려면 기존 영상의 양 옆에 해당하는 부분을 다시 모델링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미리 업로드 하실 플랫폼, 필요한 해상도를 파악하시고 의뢰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영상의 한 장면을 고해상도 사진으로 뽑을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영상 의뢰를 주시면 썸네일에 사용하실 수 있는 .png 사진을 첨부해 드립니다. (사진의 개수 및 장면은 디자이너가 임의로 정함) 하지만 특정 장면의 특정 해상도 사진이 필요하시다면 최대 1장 무상으로 출력해드립니다. (단, 렌더링 시간 5시간 이내의 사진만 가능, 사진 추가는 디자이너에게 의뢰)
Q.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나요?
3D 모델링 및 애니메이팅은 블렌더(Blender), 영상 후보정 및 2D 모션그래픽은 에프터이펙트(After Effects)로 작업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KNVS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9건